메탈에 관한 글, 그림만 올려야 되는 그런것 없습니다

Write
  • List
  • 아래로
  • 위로
  • 10
  • ㅇㅇ
  • Views 152
  • IP확인

임모탈 ALL SHALL FALL인가 들어봤는데 역시 블랙메탈은 안맞는 듯?

연주는 빠르고 파괴적인데 보컬 목소리 나올때 아.. 했음; 약간 반복적인 느낌도 강하고..

근데 또 듣다보니 신기하게 계속 들리기는 하네 ㅇㅇ

그리고 궁금한게 이거 뮤비 설산에 가서 찍은거임? 진짜면 좀 쩌는데;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Delete

"얼마전에 블랙메탈 처음 들어봄"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Comment 10

SLi
profile image
임모탈 그 엘범이면 스래쉬적인 느낌도 좀 섞인 편이라 90년대걸로 들어보셈
2020.08.01. 01:04
ㅇㅇ → SLi (*.233.213.123)
옛날거는 더 빡쌔지 않음? 가능하려나
2020.08.01. 14:06

Delete

"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Delete

"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뉴오덕
앳모스피어 블랙 메틀 장르 중 좀 접근 하기 쉬운 거 들어보지. 생각 바뀔 수도
2020.08.01. 09:31
ㅇㅇ → 뉴오덕 (*.233.213.123)
안그래도 좀 소프트한 것 찾아 보는 중임
2020.08.01. 14:08

Delete

"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nertta_petta
profile image
블랙메탈 입문작으론 딤무 3집 123번 트랙만한게 없지
2020.08.01. 12:03
ㅇㅇ → nertta_petta (*.233.213.123)
딤무거 하나 들어봤는데 엄청 소프트하네 ㅇㅇ첨에 블랙메탈 아닌줄; 근데 듣기엔 상당히 좋은 듯
2020.08.01. 14:10

Delete

"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nertta_petta → ㅇㅇ
profile image
Arcturus - Aspera Hiems Symfonia (2,3,7 번트랙 강력추천 물론 전트랙 개지림)
Covenant - In Times Before the Light
Covenant - Nexus polaris (이건 좀 너무 멜로디컬하고 유치한 감이 있는데 그래도 입문작으론 ㅊㅊ)
Emperor - Emperial Live Ceremony (라이브앨범인데 괜찮은 곡들 골고루 들어가있음 라이브실력도 개지림)
Sad Legend - Sad Legend (한국밴드인데 트랙들이 하나같이 귀에 잘들어오고 좋음)
내가 첨입문할때 듣던 적당히 말랑하면서 괜찮은 애덜로 추천해드림
2020.08.01. 16:37
잉어킹 (*.224.220.116)
Silencer라고 엣머스퍼릭&심포닉 블랙있는데 입문자가 듣기 ㅈㄴ 좋을듯
2020.08.02. 02:03

Delete

"잉어킹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Notice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 띠용또잉빠숑 20.07.20.14:16 132 0 0
광고 중고음반 판매,매입은? HAPPY ROCK 에서! 1 image updated 띠용또잉빠숑 20.08.04.19:44 89 3 0
73161 DEEP SIX 호우 20.08.01.12:35 36 0 0
73160 옛 갤주님 근황 12 image Osteoporosis 20.08.01.11:57 272 2 -3
73159 파리에 바퀴벌레 많냐? ㅇㅇ 20.08.01.11:37 30 0 0
73158 요즘 펀딩 많이 하던데 2 ㅇㅇ 20.08.01.11:15 69 0 0
73157 너 여자친구 없지? 1 ㅇㅅㅇ 20.08.01.10:32 64 0 -3
73156 이거 진짜 궁금한건데 답해줘. 3 테모자레 20.08.01.09:25 114 0 -1
73155 역시 익스트림메탈이 내입맛에딱이야 1 ㅇㅇ 20.08.01.05:28 91 2 -6
73154 아무리 흑인음악이랑 친해질려해도 힙합가수들 2 ㅇㅇ 20.08.01.05:07 88 5 -1
73153 띠용좌 온 뒤로 4 ㅇㅇ 20.08.01.03:04 107 4 -2
73152 WITHIN DESTRUCTION 신곡 6 KENNYMCCORMICK 20.08.01.02:31 78 1 0
73151 파리와 바퀴벌레 관련 8 에프킬라 20.08.01.01:04 90 0 -3
얼마전에 블랙메탈 처음 들어봄 10 ㅇㅇ 20.08.01.00:23 152 0 0
73149 Inferi 같은 밴드 추천 좀 9 홍삼 20.07.31.22:54 80 0 0
73148 Infant Annihilator 드럼 얘기 나와서 궁금해진건데 4 홍삼 20.07.31.22:37 78 0 0
73147 나 메겔 디자인스텝 하고싶어서 포토샵배웠어 10 image 토실궁디 20.07.31.22:29 168 11 -7
73146 BTBAM 2집 Silent Circus 리마스터 2 홍삼 20.07.31.22:25 58 0 0
73145 내친구 들려줬더니 소리지르면서 끄라고하던 앨범있었는데 14 updated 토실궁디 20.07.31.22:14 202 0 -1
73144 동네에 좀 괜찮은 커피숍 있었는데 5 박주현 20.07.31.20:55 102 1 0
73143 서버 왔다갔다 하네 ㅈㄸ 20.07.31.20:34 44 0 -2
73142 좋아하는 밴드 신보 나온 기념으로 추천해봄 6 엘프리데 20.07.31.19:15 91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