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에 관한 글, 그림만 올려야 되는 그런것 없습니다

Write
  • List
  • 아래로
  • 위로
  • 5
  • ㅇㅇ
  • Views 129
  • IP확인

펑크나 얼터너티브 그런지 이런류에서 흘러나온

하위장류빠는애들 진짜 정신병적으로 집착하드라

예전에 디씨락갤에서 정말학을떼버렸음 그런 혼모노들

보다가

 

트루메탈 폴스메탈싸우는거보면 그러려니해

니가더시끄럽니 우리가더 저급하고 시끄럽니 하고 싸우는 느낌이라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Delete

"병적으로 하위장르 구별 집착하는애들은 ..."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Comment 5

(*.103.57.3)
애들이 선후 관계를 이해를 못하네
하튼 너네는 너네 친구들 편을 들어줘야 하니까 그런거라고 이해는 해줄게
나도 한번씩 포크메탈 페이건메탈 바이킹메탈 워메탈 같은 쓸데없는 장르이름보면 개 토악질 쏠리긴 해
2020.07.29. 16:41

Delete

"ㅋ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103.57.3)
펑크 얼터 그런지빠는 애들 뭐 누구 보고 병적이라고 하는지는 모르겠는데 최소한 예전에 덕질할때 이즘 웨이브 사케르 핫뮤직같은데서는 너네보다 심한 애들 본적이 없어
2020.07.29. 17:30

Delete

"ㅋ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ㅈㄸ
profile image

애초에 그런 ㅂㅅ짓이 영미팝이 원조임 ㅋㅋ

2020.07.29. 19:36
→ ㅈㄸ (*.221.32.160)
영미팝이 메탈의 원조인데요 아저씨
2020.07.29. 22:55

Delete

"ㅋ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ㅈㄸ → ㅋ
profile image
너 베토벤이라고 들어봤어?
2020.07.30. 07:04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Notice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 띠용또잉빠숑 20.07.20.14:16 132 0 0
광고 중고음반 판매,매입은? HAPPY ROCK 에서! 1 image updated 띠용또잉빠숑 20.08.04.19:44 90 3 0
73102 그냥 모던록 게시판 파주자 ㅇㅇ 20.07.29.23:52 40 4 -2
73101 Atka - Untitled Album 1 exelitz 20.07.29.23:49 16 0 0
73100 데스 입문했는데 브루털 데스랑 슬래밍 데스랑 뭔차이임 3 잉어킹 20.07.29.22:30 105 0 0
73099 ㅋㅋㅋㅋ 발단이 된 글도 저 밑에 있는 글도 5 cosminister 20.07.29.22:04 100 0 0
73098 ㅋ ㅂㅅ 봐라 3 ㅈㄸ 20.07.29.21:35 112 4 0
73097 여보컬 얘기가 나와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여보컬 1 image nertta_petta 20.07.29.20:53 118 1 -6
73096 나도 여보컬들보면 안타까운거 3 ㅇㅇ 20.07.29.20:30 105 0 0
73095 여성보컬=걸크러쉬 공식부터 어떻게 좀.. 5 ㅇㅇ 20.07.29.20:06 117 3 0
73094 ㅋ 봐라 2 ㅈㄸ 20.07.29.20:03 87 8 -1
73093 메탈과 브릿팝 팬의 차이점 37 힙합 20.07.29.19:28 176 2 -2
73092 철학적인 우리나라 음식 image 재수생 20.07.29.19:04 79 6 0
73091 간만에 스웨이드 닥맨스타 정주행중인데 존나 좋네 nertta_petta 20.07.29.19:02 32 1 -2
73090 차타고가다 놀랐을때 먹는 기름 1 :::;;; 20.07.29.17:48 45 4 0
73089 생각을 좀 해봐 27 20.07.29.17:20 172 0 -15
병적으로 하위장르 구별 집착하는애들은 메탈보다 5 ㅇㅇ 20.07.29.16:30 129 3 0
73087 그래 그러니깐 테모자레 20.07.29.14:31 43 0 -2
73086 21세기에 아무도 안듣는 음악 장르로 지랄하는 것도 ㅈㄴ 웃기네 ㅋㅋ 12 ㅇㅅㅂ 20.07.29.13:23 181 3 -3
73085 비쥬얼계 그룹 곡 하나 추천 nertta_petta 20.07.29.12:57 31 0 0
73084 그래서 밴드 비쥬얼이중요하다니까 5 ㅇㅇ 20.07.29.12:07 117 4 0
73083 새소년 프론트우먼 왤케 여자한테 인기가 많냐? 11 nertta_petta 20.07.29.09:24 185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