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에 관한 글, 그림만 올려야 되는 그런것 없습니다

Write
  • List
  • 아래로
  • 위로
인권변호사 였던 양반이 하는짓이 그게 뭐냐.

비서를 매력으로 잘 꼬셔서 바람을 피웠다면 멋이라도 있지

​​​​발정나서 그저 본인 지위로 원치않는 관계를 강요하는건

​​​​​찌질함의 극치인듯.

뭐 이건 박원순만의 문제는 아닐거다. 모르긴 몰라도 힘있는 사람들중에 파헤쳐서 깨끗한 사람 없을것이다.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Comment 14

fff (*.34.137.224)
박원순뿐만 아니라 안희정 오거돈 다들 대체 왜들그러는지 모르겠다 셱스가 그렇게 좋나 자신의 목숨과 바꿀만큼? 뭣도 아닌 별것도 아닌욕망으로 존나 어리석다 병신새끼들...
2020.07.10. 06:03

Delete

"fff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MoeLester 작성자 → fff
profile image
그러게 말이여. 빌 클린턴은 르윈스키가 마음먹고 유혹했으니 넘어갈 만 하다쳐도 대체 가만히 있는애들을 한두번도 아니고 상습적으로 추행하고나면 밤에 불안해서 잠이 오는지 모르겠다. 사람이 힘이 생기면 그만큼 용감해지는건지. 서울시장하고 대선후보 준비까지 할 사람이면 대한민국에서 손에 꼽히는 성취를 이뤘다고 볼 수 있는데 사소한 본능을 조절못해서 이렇게 불명예스럽게 하직하는지..
아니 걸리면 자살해야 될 짓을 도대체 왜 하는거여?
2020.07.10. 07:05
(*.169.107.185)
윈래 제일 더러운 인간이 제일 고결한 말을 입에 향수처럼 뿌리는 법이지.
인권 노동 여성 평등 환경..
2020.07.10. 07:37

Delete

"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킷캣
profile image
요즘 세상엔 합의 하 관계도 믿을 수가 없는데
뭘 믿고 성추행 성희롱질이지
2020.07.10. 09:00
SLi
profile image
남페미는 믿고 거른다
2020.07.10. 12:09
oo (*.220.136.37)
그러게요 미투운동때도 그렇고 우파는 걸리지를 않네요
2020.07.10. 12:51

Delete

"oo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ㅇㅇ → oo (*.51.32.30)
ㅆㄹㅇ 온갖 깨끗한척 다하는 좌파새끼들이 제일 더러움

근데 그 독박은 우파가 다 뒤집어 씀
2020.07.10. 15:46

Delete

"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ㅇㅇ → oo (*.70.51.79)
윤창중:???
김학의:???
2020.07.10. 16:47

Delete

"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ㅇㅇ → ㅇㅇ (*.51.32.30)
고작 쥐어 짜내서 생각한게 그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
2020.07.10. 18:45

Delete

"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ㅇㅇ (*.70.14.6)
단순히 인권변호사가 아니라 직장내 성희롱이란 개념을 한국에 도입한 사람중 하나임
진짜 권력이란게 뭔지
2020.07.10. 15:39

Delete

"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HELMET
profile image
저렇게 가버리는건 솔직히 너무 비겁하다
본인도 노무현 처럼 신격화 될거라 기대한건가
2020.07.11. 02:26
oo → HELMET (*.220.136.37)
이번엔 어려울듯 생각드네요
2020.07.12. 14:09

Delete

"oo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Notice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 띠용또잉빠숑 20.07.20.14:16 132 0 0
광고 중고음반 판매,매입은? HAPPY ROCK 에서! 1 image updated 띠용또잉빠숑 20.08.04.19:44 91 3 0
72862 메갤이 공격적인 글이 많은 이유 6 image ㅇㅇㅇ 20.07.11.11:29 209 2 -1
72861 메붕이를 키운건 2 ㅇㅇ 20.07.11.10:34 68 0 0
72860 이런 국내 파워메탈밴드 더아는거 추천좀 1 ㅍㅇㅁㅌ 20.07.11.10:12 94 0 0
72859 살점신 앨범 머가좋음? 8 세르펜테 20.07.10.23:56 127 1 0
72858 2020년이 어떻게 끝날지 추측하는 영화 1 ㅇㅇ 20.07.10.20:09 84 0 0
72857 오늘의 트루 image 예술가 20.07.10.19:57 65 3 -2
72856 민주당 도대체 왜 지지하냐 4 ㅇㅇ 20.07.10.15:38 284 11 -4
72855 4달라는 너무 적소! image V 20.07.10.13:03 41 0 -1
72854 그냥 하루 빨리 마갤로 가서 유입이라도 늘리는 게 좋지 않겠노 2 ㅇㅇ 20.07.10.10:30 78 0 0
72853 셋중 하나만 남았네 ㅇㅇ 20.07.10.09:50 60 3 -1
박원순 진짜 멋없는 사람이네 14 MoeLester 20.07.10.05:05 503 23 -5
72851 떡볶이내놔!!!!!! 1 image 고구마튀김 20.07.10.02:30 63 4 0
72850 도대체 메탈듣는것에 예쁜 여자를 왜 찾는거냐ㅋㅋㅋ 4 ㅇㅇ 20.07.09.21:32 193 1 -3
72849 rock army 5 image 재수생 20.07.09.17:57 116 0 -1
72848 개띠팔 존나더워 image 6 20.07.09.17:32 31 0 0
72847 메탈 좋아하는 예쁜 여자 ㄹㅇ로 있음 8 image Obi(wan)tuary 20.07.08.21:24 392 9 -3
72846 민트초코나 부먹 찍먹 뇌절하는거 존나 찐따같지 않냐? 1 4 20.07.08.21:09 77 0 -1
72845 야 니들은 걸그룹 최애 멤버 누구냐? 6 Veveve 20.07.08.20:41 102 0 -1
72844 야 요즘 부동산 문제가 심각하다던데 1 ㅇㅇ 20.07.08.20:36 51 2 -5
72843 갤 망하면 오픈채팅방 친목방되는거임? ㅇㅇ 20.07.08.19:26 53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