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에 관한 글, 그림만 올려야 되는 그런것 없습니다

Write
  • List
  • 아래로
  • 위로

edit_1593777279862.jpg

electricguitar-20200703-205209-000.jpg

2977-Darkthrone-Transilvanian-Hunger.jpg

저 사진들 보고 이거 떠올랐는데 어캄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Comment 6

Obi(wan)tuary 작성자 → 싱하형
profile image
디시에 광고 뜬 거 가져온건데
2020.07.04. 10:48
ㅈㄸ
profile image
유아 발레복에서 더 위험한거 아니냐...
2020.07.04. 11:25
ㅣㅡㅣ
막 외국 짤보면 저런걸로 우리밴드로고라는 소리 많이 나왔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0.07.04. 13:07
ㅇㅇ (*.104.21.158)
너가 가르쳐준 데스 노래 잘 치구 있다 변박이 참 어렵긴 하지만
2020.07.06. 12:39

Delete

"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Notice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 띠용또잉빠숑 20.07.20.14:16 132 0 0
광고 중고음반 판매,매입은? HAPPY ROCK 에서! 1 image updated 띠용또잉빠숑 20.08.04.19:44 91 3 0
72822 우와 존멋 ㄷㄷ 1 image ㅇㅌ 20.07.05.22:32 161 0 -2
72821 21세기 클래식 음악의 적자는 단연코 메탈 아니냐? 4 ㅇㅇ 20.07.05.19:22 222 3 -5
72820 클래식 갤러리 입니다 2 image ㅇㅇ 20.07.05.17:17 133 5 -2
72819 몇년만에 들어왔는데 여기 아직도 살아있넹... 모던 데쓰래쉬 추천좀 해주세여 2 Slayer 20.07.05.15:54 83 0 -2
72818 메탈듣는새끼는왜 정상인이 없을까? 2 image ㅇㅇ 20.07.05.14:19 175 1 -3
72817 메탈 하면 백두산 이지 2 image 백두산메탈 20.07.05.13:26 145 6 0
72816 에어컨 튼 차 안에서 8 독거노인 20.07.05.10:37 187 0 -3
72815 와 글 몇개 올라오는 거냐? 테모자레 20.07.05.10:00 42 0 0
72814 마크 홀콤 무슨일이냐 ㅇㅇ 20.07.05.09:07 39 0 0
72813 그러고 보니깐 데이브 머스테인 1 image 싱하형 20.07.05.04:46 160 2 -2
72812 오늘의 명반 image ㅇㅇ 20.07.04.22:04 59 0 0
72811 베라 조용히 메갤 탈퇴한듯 7 ㅇㅅㅇ 20.07.04.20:49 364 12 -2
72810 As I Lay Dying - Shaped by Fire 뒤늦은 감상기 amaranth 20.07.04.14:03 57 0 -1
72809 ㅋㅋㅋ ㅋㅋ ㅋㅋ ㅋㅋㅋㅋ ㅇㅇ 20.07.04.11:49 45 0 0
이정도면 메탈 중증이냐 6 image Obi(wan)tuary 20.07.04.00:46 297 0 -4
72807 인디포크 버전 알렉스 존스/테임 임팔라 버전 칸예 웨스트 ㅎㅌ 20.07.03.23:28 24 0 0
72806 여기서 직구해본 사람 있냐 SLi 20.07.03.19:40 85 0 0
72805 덥덥덥 근황 알켜줌 ~~ 덥후루 20.07.03.18:23 128 1 -5
72804 미친 3인조 4 ㅈㄸ 20.07.03.18:14 210 1 0
72803 Wine of Aluqah quadro_dcc 20.07.03.17:08 13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