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에 관한 글, 그림만 올려야 되는 그런것 없습니다

Write
  • List
  • 아래로
  • 위로
  • 14
  • ㅈㄸ
  • Views 433

 

 

 

 

마크 홀콤 페리퍼리 멀쩡하게 잘 하고 있네

 

 

ㅅㅂ럼이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Comment 14

fff (*.34.137.224)
뭐야 어케된거 그런 짓을 했는데도 안짤렸네ㅋㅋㅋ양키들은 확실히 불륜엔 관대한듯ㅋㅋ
2020.07.02. 17:54

Delete

"fff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ㅇㅇ (*.32.200.128)
그때도 안짤렸음 나도 그 얘기보고 찾아봤는데 밴드맴버에 멀쩡히 포함되어있고 게다가 홀콤 인스타공식계정에도 페리퍼리 기타리스트라고 적혀있는데 어디서 나온 찌라시 줏어왔는지 몰겠음
2020.07.02. 21:56

Delete

"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MoeLester
profile image
랜디리 좀 실망이네. 디스는 인정사정없이 하면서 막상 각잡고 나오니깐 증발해버림.
2020.07.03. 01:06
ㅇㅇ → MoeLester (*.62.222.200)
댓글 몇 줄로 불타는 게 더 이상한 거임
2020.07.03. 02:11

Delete

"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홍삼 → ㅇㅇ
근데 그 정도로 각잡고 디스했으면 나중에 자기 말이 틀렸다는 걸 알았을 때 사과 정도는 할 수 있는 거 아닌가?
그냥 이렇게 증발하는 건 무책임한 거 아님?
2020.07.03. 11:24
ㅇㅇ → 홍삼 (*.62.178.16)
그걸 인터넷 세상에서 바라는 게 이상한 거 아니냐?
디씨만 가도 쌍욕박고 튀는 놈들이 한트럭인데
2020.07.03. 16:56

Delete

"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MoeLester → ㅇㅇ
profile image
랜디리 정도면 어느정도 논리도 있고 화력도 있는 키보드워리어 라고 생각했는데 이런식으로 불 질러놓고 나몰라라 꽁무니 빼는것이 실망스러울뿐.
2020.07.04. 08:34
ㅇㅇ → MoeLester (*.62.178.157)
응 노잼 억떡이야~
2020.07.04. 23:15

Delete

"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ㅇㅇ (*.120.112.149)
좀 삽질하긴 했는데 어차피 사생활 문제였지 그게 무슨 탈퇴나 음악활동 중단의 이유가 되는게 이상한 듯
2020.07.03. 09:42

Delete

"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ㅇㅇ (*.33.153.33)
솔직히 ㅈㄸ 존나 싫지만 이건 랜디리가 좀 빙신임 ㅋㅋㅋㅋ
2020.07.03. 09:47

Delete

"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런하다 추디리 (*.208.84.78)
랜디리가 아니라 런디리네 ㅋㅋ
2020.07.03. 12:10

Delete

"런하다 추디리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Notice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 띠용또잉빠숑 20.07.20.14:16 132 0 0
광고 중고음반 판매,매입은? HAPPY ROCK 에서! 1 image updated 띠용또잉빠숑 20.08.04.19:44 91 3 0
72802 The Shining Path quadro_dcc 20.07.03.17:04 14 0 0
72801 메탈/코어밴드 수명 3 ㅇㅇ 20.07.03.15:37 179 0 0
72800 은근슬쩍 플레이백하는 밴드들많냐? 1 ㅇㅇ 20.07.03.15:09 125 0 0
72799 고등학교때 락잘알했던 기억 1 매니아 20.07.03.14:12 80 2 -1
72798 일본 가창력은 겐키 히토미가 원탑임? ㅇㅇ 20.07.03.13:18 43 0 0
72797 살아있네 4 image nertta petta 20.07.03.07:49 185 1 -1
72796 당신의 예술을요.. 이젠 들을 수있나요 1 image Klaxxx 20.07.02.20:58 109 1 0
72795 니들은 딱 한살 많은 여자 보면 무슨 생각 드냐 5 20.07.02.20:21 235 0 0
72794 오늘의 명반 image ㄹㄹㅇ 20.07.02.17:41 80 0 -2
72793 ㅋㅋㅋㅋ 어제 글 하나밖에 안올라왔네 ㅇㅇ 20.07.02.16:37 70 3 -3
72792 FREEDOM 1 quadro_dcc 20.07.02.15:37 61 0 0
랜디리 이새끼야 14 ㅈㄸ 20.07.02.14:32 433 16 -11
72790 Emo 장르 락/메탈이 정확히 어떤거야? 8 ㅇㅇ 20.07.01.12:12 252 1 -3
72789 WHY K-METAL TRULY SUCKS? Ay 20.06.30.20:43 90 3 -2
72788 프라이 창법으로 노래 부를 수 있게 됐어요 image ㅇㅇ 20.06.30.19:37 75 1 0
72787 마릴린맨슨 인터뷰 라는데 예전에 디씨같은데서 어그로 신나게 끌고 컨셉임^^ 이지랄하던 애들 떠오른다 image ㅇㅇ 20.06.30.16:49 167 6 0
72786 흑인이 가장 좋아하는 커피는? 1 image ㅇㅇ 20.06.30.14:04 168 6 -4
72785 텍사스유머) 흑인 여자가 똥사는데 걸리는시간은? image ㅇㅇ 20.06.30.13:59 162 3 -3
72784 진짜 병신갤다됐네 3 ㅇㅇ 20.06.30.10:41 221 10 -6
72783 Engineering the Dead quadro_dcc 20.06.30.09:51 28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