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profile
ㅈㄸ 20.05.22 23:39 (*.237.34.119)
Views 200 Votes 1 Comment 2

 

어디서 누가 그렇다는데

  • ㅈㄸ 20.05.22 23:56 (*.237.34.119)
    http://randylee.egloos.com/m/4246106

    인터넷에서 주움 ㅋㅋ
  • ㅇㅇ 20.05.23 00:31 (*.62.175.242)
    아 진짜 밤늦게 이런것좀 올리지 말라고

    야식으로 떡볶이 땡기잖아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 이번달이 메갤 호스팅 만료 기간 달이네. 앞으로의 메갤과 메갤 유지 및 후원에 관해 [9] Bera 19.11.15 1625 3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4] file Bera 19.02.04 2221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2594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3485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4] file Bera 18.11.06 5121 11
73976 Kickstart My Heart quadro_dcc 20.05.23 36 0
73975 국내 아님 한글로 된 메탈 음악 관련 책 없나? [5] 홍삼 20.05.23 131 0
73974 베이스 이렇게 치는거 좀 안 흔한거 아니냐 [4] ㅇㅇ 20.05.23 123 0
73973 The Metal East / Blow To The Head / USA Is A Psycho [2] quadro_dcc 20.05.23 29 1
73972 와 블랙 달리아 머더 4집 개쩌네 [3] Obi(wan)tuary 20.05.23 109 0
73971 행거18이랑 콜옵크툴루랑 리프 같은 부분이 어디임? [3] ㅇㅇ 20.05.23 101 0
73970 노래방에서는 역시 동요지 [2] 홍삼 20.05.23 74 3
73969 오늘이 무슨날인지 알고 갤질하냐? [35] file ㅇㅇ 20.05.23 318 0
73968 포트노이 못하는게 없네 [3] ㅇㅇ 20.05.23 113 1
73967 익스트림쪽 드러머들은 블래스트 어떻게 믹스에서 잘들리게 치냐 [8] ㅇㅇ 20.05.23 130 0
73966 질문 [9] 눈물의요정(?) 20.05.23 132 0
73965 ㄹㅇ 심포닉블랙은 로블랙하고 리프가 ㅈㄴ 다르네 [4] ㅇㅇ 20.05.23 100 0
73964 랜디리 봐라 file ㅈㄸ 20.05.23 186 3
73963 하스스톤 간신히 접었다 [4] MoeLester 20.05.23 86 0
73962 듣기만 해도 쥬지가 서는 음식 file ㅇㅇ 20.05.23 85 0
73961 요즘 밴드 양상을 보면 로컬로 시작해서 국제화 많이 되는듯 [2] ㅇㅇ 20.05.22 99 0
73960 랜디리 본인 성격이 어떻든지간에 이정도면 나올법한데 [7] ㅇㅇ 20.05.22 203 0
» 야 랜디리가 진짜 뮬 운영자야? [2] ㅈㄸ 20.05.22 200 1
73958 근데 여기 주딱... 아니 운영자는 어디 갔냐 [1] ㅇㅇ 20.05.22 62 0
73957 n드라이브 파일손실된사람 잇냐? wtt 20.05.22 18 0
73956 토신 아바시 기타 존나 신기하게 생겼네 [3] ㅇㅇ 20.05.22 85 0
73955 오늘 또 왜 한페이지 채웠냐 [1] ㅇㅇ 20.05.22 32 0
73954 FLOPPY DISK OVERDRIVE [5] quadro_dcc 20.05.22 43 0
73953 기술발전이 놀랍구만 [1] nertta petta 20.05.22 21 0
73952 요즘 게임 그래픽 개미쳤네 시발 [28] 당민 20.05.22 176 0
List
Prev 1 2 3 4 5 6 7 8 9 10 ... 2963 Next
/ 2963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