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profile
독거노인 20.05.22 16:26 (*.138.185.16)
Views 157 Votes 1 Comment 28

재난지원금 받은거로 치킨 한번 사먹을까 하는데, 어느 회사 어느 제품이 현제 제일 핫하고, 또 어떻게 하면 좋은 딜로 살수 있냐?

아직 배민, 요기요, 쿠팡이츠 한번도 안써봤다.

배달앱 첨 쓰면 문 혜택있다고 들었는데...

 

굽네 고추바사삭 맛있냐?

집 근처 있는데 생각해보니 갈비천왕인가 하는거만 한번 먹어보고 실망해서(양이 너무 적어서) 다른건 처다도 안봤는데, 고추바사삭이 나름 인기메뉴인거 같네?

 

내가 이제껏 먹어본 치킨이라면 교촌 오리지널/레드/허니 시리즈,  bbq 후라이드 하고 양념, 처갓집 양념/후라이드, 노랑통닭 (순살 머시기 하는거 먹어봤는데 기억이 가물가물), 멕시카나 후라이드/양념, bhc 쁘링글..... 이마트 후라이드/닭강정, 홈플러스 후라이드/닭강정,  롯데슈퍼 오븐구이 (데리야키인가 바베큐 소스 같은거 발라진거)이게 다인거 같다.

  • quadro_dcc 20.05.22 16:29 (*.130.250.196)
    배민페이로 바로 결제하는 건 안 될 거고 아마 라이더 만나서 카드 직접 긁어야 할 거임

    요샌 지코바에 밥 비벼먹는 거에 꽂혀서 지코바만 먹었는데...
  • 독거노인 20.05.22 16:34 (*.138.185.16)
    보통 밥비벼 먹게 나오는건 치킨 양이 적은듯. 갈비천왕도 밥반찬 용으로 나와선지 양이 교촌오리지널보다 적어서 경악했다.
    지코바도 그럴거 같은데..
  • quadro_dcc 20.05.22 16:37 (*.130.250.196)
    지코바야 원래 창렬이었고... 소스가 맛있어서 밥 땡김
  • 독거노인 20.05.22 17:13 (*.138.185.16)
    지코바꺼 한번은 꼭 먹어봐야할거같은데, 여기 소금구이는 어떰? 순살하고 뼈하고 맛차이 있슴? 소금하고 양념하고 반반 시켜볼까 하는데
  • quadro_dcc 20.05.22 17:24 (*.130.250.196)
    난 무적권 순살이라... 식으면 조금 퍽퍽할 수 있음.
    소금구이는 지코바에선 안 시켜먹어봐서...
  • 독거노인 20.05.22 17:36 (*.138.185.16)
    지코바꺼 요기요 첫주문 5천원 할인 쿠폰 받아서 주문할려고 하니 현장결재하면 그 쿠폰 못쓴다네. 재난지원금 쓸려면 현장결재 해야 한다는데. ㅠㅠ. 안타깝다.
  • fff 20.05.22 16:38 (*.34.137.215)
    난 굽네 볼케이노가 젤 맛잇던데 근데 갈비천왕에 실망햇다면 당연히 볼케이노도 실망할것이고.. 그렇다면 페리카나 순살 후라이드 추천함 양도 많고 꽤 맞있음
  • 독거노인 20.05.22 16:47 (*.138.185.16)
    후라이드면 거의 거기서 거기 아닌가? 이제껏 먹어본 후라이드는 비비큐꺼 황금올리브하고 교촌 후라이드가 그중 괜찮았는데, 비비큐는 기업 이미지때미 별로 안땡기고, 교촌은 집근처에 만족스럽게 하는 집이 없더라. 집근처 가까운 곳은 조리를 너무 못해서 맛없고, 두번째로 가까운덴 배달이 만족스럽지 않아서 다신 안시킴.
  • fff 20.05.22 16:51 (*.34.137.215)
    페리카나 순살 후라이드는 매콤한게 후라이드이긴 한데 좀 다르긴 다르더라고 양을 중요시 하는것 같아서 한번 추천해봤음 양도 꽤 많고 근데 치킨집이란게 같은 프랜차이즈더라도 지역마다 맛있기도 하고 맛없기도함ㅋㅋ 걍 마음가는대로 고르는게 좋을듯
  • ㅇㅇ 20.05.22 16:41 (*.70.59.28)
    딴건몰라도 순살은 푸라닭이 갑인듯요
  • fff 20.05.22 16:45 (*.34.137.215) FilesAttachment (1)

    DSC09444.jpg

  • 이샨 20.05.22 18:54 (*.62.173.183)
    이거 나도 강추
    어제도 먹음
    같이 나오는 소스도 맛있어
  • MoeLester 20.05.23 00:03 (*.58.19.71)
    비주얼 미쳤네 ㅅㅂ
  • fff 20.05.23 00:21 (*.34.137.215)
    님은 외국에 살아서 요런건 못 먹어보겟지?ㅋㅋㅋ 약오르지롱ㅋㅋ
  • MoeLester 20.05.23 03:07 (*.58.19.71)
    시발련아
  • 독거노인 20.05.23 06:05 (*.138.214.194)
  • fff 20.05.22 16:46 (*.34.137.215)
    와 첨들어본 집이라 검색해봤는데 순살 존나 맛있게 생겼네 오늘 당장 먹어봐야 할듯 추천 고맙다
  • 독거노인 20.05.22 16:48 (*.138.185.16)
    이거 맛있어 보인다.
    근처 있나 찾아봐야겠다.
  • 독거노인 20.05.22 16:49 (*.138.185.16)
    맛있어 보여서 검색해 보니 강남쪽엔 없나보네. ㅠㅠ
  • 독거노인 20.05.22 16:56 (*.138.185.16)
    네이버 검색해보니 배민같은거 안하나 보네. 가게 근처 있는데 한번 전화해봐야겠다. 근데 여기 메뉴중 뭐가 젤 맛있어? 난 뼈있는것도 좋던데.
  • ㅇㅇ 20.05.22 16:59 (*.70.59.28)
    순살고추마요, 순살블랙알리오 추천함. 윗댓에 있는 사진은 고추마요고 정 고민되면 반반 ㄱ
  • ㅇㅇ 20.05.22 17:00 (*.70.59.28)
    뼈도 맛있긴한데 푸라닭은 뼈보단 순살임.
  • 독거노인 20.05.22 17:45 (*.138.185.16)
    네이버 검색해보니 가게 근처에 매장이 하나 있는데 아직 오픈 안한듯. 암튼 여기 치킨은 좀 독특해 보이네.
  • ㅈㄸ 20.05.22 16:44 (*.101.67.30)
    걍 '주문 많은순'으로 정렬해서 맨위 123등집 먹음되는들. 만나서 결재하기 선택 ㄱㄱ
  • 독거노인 20.05.22 16:50 (*.138.185.16)
    무조건 만나서 결재해야 지원금 써지나보네. 정보 ㄱㅅ
  • ㅈㄸ 20.05.22 16:54 (*.237.34.119)
    ㅇㅇ 인터넷기업은 대부분 안뎀여. 옥션 11번가 이런거 안되는 거랑 같음.
  • 당민 20.05.22 20:06 (*.85.100.171)
    개인적으로
    처갓집, 교촌 자주 먹는데
    위에 푸라닭 짤보니까 개맛있어보이네 헠헠
  • KENNYMCCORMICK 20.05.22 23:52 (*.38.23.100)
    푸라닭 ㅆㅅㅌㅊ래 다들 맛있다함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 이번달이 메갤 호스팅 만료 기간 달이네. 앞으로의 메갤과 메갤 유지 및 후원에 관해 [9] Bera 19.11.15 1624 3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4] file Bera 19.02.04 2221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2594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3485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4] file Bera 18.11.06 5120 11
73951 오맨 또 등판했네 ㅋㅋㅋㅋㅋ [3] 오맨 20.05.22 102 0
73950 미디기타 불타오르네 [8] nertta petta 20.05.22 75 1
73949 지지율 잘나오는게 재난지원금 덕이라고? [2] ㅇㅇ 20.05.22 77 4
73948 메킹에 똘복아재 나이는 못속이네 ㅋㅋㅋㅋㅋㅋㅋ [4] ㅇㅇ 20.05.22 144 2
73947 Arche(그슨대, Necromancy Slave, Portrait Drawer, Organ Exhibition)가 왜 ㅄ짓 했는지 알 것 같다 [8] 홍삼 20.05.22 121 1
73946 기타프로로 기타 리프 만들어 봤는데 평가 좀 [17] file 홍삼 20.05.22 127 2
73945 심상정 대표님 화이팅! file ㅇㅇ 20.05.22 52 2
73944 안녕? [12] 눈물의요정(?) 20.05.22 100 0
73943 Cytotoxin 신보 소식 떳네 file 홍삼 20.05.22 21 1
» 요즘 무슨 치킨이 갑이냐? [28] 독거노인 20.05.22 157 1
73941 뭐야 핸드폰 셀룰러로 매갤 들어가면 아이피 차단 뜨네 quadro_dcc 20.05.22 15 0
73940 예쁘고 잘생긴게 최고여~ [1] 존못 20.05.22 47 0
73939 ㅋㅋㅋ [3] 20.05.22 57 1
73938 랜디리 찾는다 [26] file ㅈㄸ 20.05.22 329 2
73937 한국 운전자 새끼들 양심출타했네ㅋㅋ [3] ㅇㅇ 20.05.22 101 0
73936 ㅈㄸ 진짜 추하다 [2] file ㅇㅇㅇ 20.05.22 134 2
73935 길에 지나가던 아이의 모친을 구타한 어느밴드가 논란이되고있음 [2] file ㅇㅇ 20.05.22 144 0
73934 랜디리 아저씨 츤데레인듯 ㅋㅋㅋ [4] ㅇㅇ 20.05.22 178 3
73933 에픽이 미쳤어요 문명 6 무​료 [2] 건치미소 20.05.22 72 1
73932 한국 메탈에서 세대 따지는 거 마냥 병신 같은 짓도 없음 [5] ㅇㅇ 20.05.22 160 1
73931 아 제또 랜디리한테 쳐맞은거 개웃기네 ㄹㅇ ㅋㅋㅋ [1] ㅇㅇ 20.05.22 144 3
73930 Obscura 새 드러머 쫀득하게 잘 치네 [1] ㅇㅇ 20.05.22 48 0
73929 내가 원하던 피크 연주 6현베이시스트 찾았다 ㅇㅇ 20.05.21 40 0
73928 메킹 예전에 참 그랬지.... [4] 테모자레 20.05.21 174 0
73927 Ulcerate 신곡 나왔네 ㅇㅇ 20.05.21 12 0
List
Prev 1 2 3 4 5 6 7 8 9 10 ... 2963 Next
/ 2963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