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profile
WoRMRot 20.04.04 21:13 (*.123.62.22)
Views 207 Votes 0 Comment 7

https://youtu.be/1lsnTQyGI78

 

ㄷㄷ

  • 건치미소 20.04.04 21:59 (*.148.5.164)
    베이스드럼 소리를 너무 키웠는데
  • WoRMRot 20.04.04 22:09 (*.123.62.22)
    https://youtu.be/3SEkiWESw5Q
    그럼 그냥 이거로 보길
  • 건치미소 20.04.04 22:12 (*.148.5.164)
    빠르긴한데 난 메슈가나 옵스큐라, 페르세포네 깉이 박자 지랄맞은거 치는게 더 신기함
  • ㅇㅇ 20.04.04 22:44 (*.121.37.32)
    얘들은 맴버가 다 탈인간급이여 보컬도 무슨 속사포랩을 하는데
  • WoRMRot 20.04.04 23:02 (*.123.62.22)
    ㅋㅋㅋㅋㅋ 그렇긴 하지
  • 버블티♡ 20.04.05 08:10 (*.92.131.135)
    아치스파이어 개개인이 다 잘하지..
  • 참돔 20.04.06 07:40 (*.38.29.158)
    뭐이리 급햌ㅋㅋㅋ 독특하긴 하네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 이번달이 메갤 호스팅 만료 기간 달이네. 앞으로의 메갤과 메갤 유지 및 후원에 관해 [9] Bera 19.11.15 1647 3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4] file Bera 19.02.04 2234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2605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3505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4] file Bera 18.11.06 5150 11
73378 각잡고 맨슨 들어보는데 존나 좋네;; [3] ㅇㅇ 20.04.06 133 0
73377 이샨 개인플젝이 이런 밴드였냐 ㅇㅇ 20.04.06 50 0
73376 대깨문이라 행복하다 d 20.04.06 84 1
73375 나 경주사는 대깨문인데 dd 20.04.06 72 2
73374 아재들이 요즘 환장한다는곳 꼭가봐라 file 인봉이 20.04.06 90 0
73373 포스트 블랙은 무슨 장르임? [11] ㅇㅇ 20.04.06 176 0
73372 트폴이론에 대한 신칸트주의적 접근 [3] 버줌주의자 20.04.06 105 0
73371 카콥 팻오브라이언 성님은 요즘 뭐함 [1] ㅇㅇ 20.04.05 69 0
73370 Mgla vs Cult of Fire [7] 심오 20.04.05 113 0
73369 하이테너는 파사지오구간이 어디쯤되나요? ㅇㅇ 20.04.05 23 0
73368 다시 생각하니 생각없이 쓴 거 같네 [2] Obi(wan)tuary 20.04.05 65 1
73367 왜 사람들이 사진을 찍고 그러는지 오늘 아침에 갑자기 깨달았다 [9] ㄱㅂ 20.04.05 221 8
73366 대구새끼들이나 교민새끼들이나 [6] ㅇㅇ 20.04.05 207 3
73365 예술적 관점으로는 끊임없이 신보를 낼 필요가 전혀 없지 않냐? [11] ㅇㅇ 20.04.05 209 0
73364 국뽕 대깨문 새끼들 벚꽃놀이가고 지랄났네 ㅋㅋ [16] file ㅇㅇ 20.04.05 383 2
73363 신곡 모음 Deepcold 20.04.05 39 2
73362 이사람 잘생기지 않았냐? [4] 독거노인 20.04.05 119 0
73361 기타 튜닝 거지같네 [1] MoeLester 20.04.05 56 0
73360 Igorrr - Spirituality and Distortion 2020 버블티♡ 20.04.05 26 0
73359 김도수 장사하는집 가본사람 ㅇㅇ 20.04.05 122 0
73358 얼마전 곡 리뷰도 올라왔던 "내사탕 누가 먹었어" [1] ㅁㄴㅇㅁ 20.04.04 101 0
73357 앙그라는 망했음? [4] ㅇㅇ 20.04.04 169 0
73356 이사람 잘생기지 않았냐? [7] file 포기김치 20.04.04 168 0
73355 홍삼이 앨범냈누 건치미소 20.04.04 55 2
» 들을 때마다 드러머가 진짜 인간이 맞는지 의심되는 곡 [7] WoRMRot 20.04.04 207 0
List
Prev 1 ...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 2965 Next
/ 2965

주간 개념글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