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ㅇㅇ 20.03.27 11:13 (*.142.17.123)
Views 346 Votes 1 Comment 23

 일부 늙다리들리나 양아치들 말고

한국에서 눈앞에 동남아인이 있는데 대놓고 무시하는 경우는 잘 없는것 같음.

서구권에 비해 혐오범죄도 별로 없는것 같음.

 

근데  한국인들끼리 있는 상황에서

동남아얘기가 나오면 

그냥 못산다고 깔고뭉개는게 기본아님? ㅋㅋ

 

이게 단순히 인종차별로만 접근하기엔

아시아 국가들끼리 묘한 경쟁의식같은게 있는것 같음 

과거엔 한국이랑 동남아가 비스무리했다가

지금은 한국이 동남아보다 훨씬 부강한데

한국이 이제 내리막길만 남은것도 사실이라..

(물론 근시일내에 동남아가 한국을 따라잡기도 힘들다는게 객관적이긴 하지만)

 

대만하고도 좀 그런 미묘한 감정이 있는것같고

 

 

 

  • ㅇㅇ 20.03.27 12:21 (*.62.169.132)
    난 동남아는 별로 혐오감정 없는데
    중국짱깨랑 조선족만 보면 바퀴벌레만큼 혐오스러움
  • PARANOID 20.03.27 12:28 (*.41.151.95)
    나도 인종이나 지역에 차별은 딱히 없는데
    딱하나
    짱깨는 진짜 너무 싫어 혐오스러워
    근데 또 자주가는 짱깨집은 짱깨가 하는데야ㅋㅋ
    거기 양장피에 고량주마시면 죽인다ㅋ
  • ㅇㅇ 20.03.27 12:34 (*.62.173.140)
    짱깨가 술에다 마약탄듯
  • ㅇㅇ 20.03.27 13:01 (*.111.28.59)
    난 회사에서나 친구모임에서나 한번도 동남아 그런거 욕해본적이 없는데 니 수준이그래서 니주위에 그런사람이 많은듯 근데 짱개새끼들만은 나도 너무 싫다 근데 이것도 인종차별로 싫어하는게 아닌 진심으로 걔들이 좆같아서 싫은거
  • ㅇㅇ 20.03.27 13:08 (*.27.212.191)
    동남아 싫어하는것도 인종차별로 싫어하는게 아닌 진심으로 걔들이 좆같아서 싫은거 일수있지않음 ????? ㅋㅋ 유럽에서 동양인 린치하는 것도 인종차별로 싫어하는게 아닌 진심으로 동양인들이 좆같아서 싫은거 아님 ??? ㅋㅋㅋㅋㅋ 너가 짱개새끼들 싫어하는게 인종차별로 싫어하는게 아닌 진심으로 걔들이 좆같아서 싫은거 처럼 ㅋㅋ
  • ㅇㅇ 20.03.27 13:13 (*.111.2.49)
    동남아애들은 짱개새끼들 처럼 딱히 피해주는게 없잖아 그래서 싫어할 이유가 없지 짱개새끼들 좆같은거랑 인종차별은 완전히 다른거임
  • ㅇㅇ 20.03.27 13:15 (*.27.212.191)
    그럼 동남아 새끼들한테 피해받는 새끼는 동남아 싫어해도 되는거 아님 ? 걔들에게 개인적으로 받은 피해가 좆같아서
  • ㅇㅇ 20.03.27 13:16 (*.111.26.192)
    동남아한테 솔직히 피해받을게 뭐가 있는데? 중국혐오랑 인종차별은 완전히 다른개념임 혼동하질 말기바란다
  • ㅇㅇ 20.03.27 13:31 (*.27.212.191)
    그래서 '개인적인' 이라고 적었잖아. 너말대로면 동남아 새끼들한테 개인적으로 피해받은 사람이, 인종차별이 아니라 동남아혐오로 동남아 싫어할수도있는건데 그걸 인종차별로 싸잡아서 수준운운하는게 모순아니냐 ㅋㅋㅋㅋㅋㅋ 잉글랜드에서 파키스탄이민자들 차별하는거 세간에서는 인종차별이라고 하지만, 잉글랜드 자국민 입장에서는 걔네들이 자기들 일자리및 시장경제에 타격입힌다고 주장해서 피해받는게 싫어서 그러는거거든. 지금 본인이 말하는 내용의 혐오랑 차별은 사실 차이가 없는 것임. 혼동하지 말길 바람. 아 물론 짱개씨발련들은 다 살처분해야맞긴함
  • ㅇㅇ 20.03.27 13:37 (*.111.2.137)
    아니 어떻게 중국혐오하는게 인종차별이냐 걔들이 한짓들을 생각하면 혐오를 안할래야 안할수가 없는데 인종차별은 순수히 아무것도 안했는데 그냥 존재자체를 싫어해서 차별하는거고 중국혐오는 완전 다르다고봄 혼동하지마 진짜
  • ㅇㅇ 20.03.27 13:42 (*.27.212.191)
    짱개가 싫은건 나도 마찬가지임 ㅋㅋㅋㅋ 짱개새끼들은 혐오를 안할래야 안할수가없는데 ㅋㅋㅋㅋㅋ 그런데 그게 동남아새끼들한테 어떠한 감정이있어서 같은 느낌이 든다면 그것도 인종차별이 아니라는거지 ㅋㅋㅋㅋㅋ 유럽애들이 동양인들 볼때마다 동양인의 미개한 부분들 때문에 혐오감이 들어서 싫어하는것도 걔네입장에서는 '그게 왜 인종차별이야? 동양인(특히짱개영향이겟지만)은 혐오를 안할래야 안할수가없는데?' 이게 되는거아님 ??

    그래서 나는 내가 인종차별주의자라고 생각함.
    내가 하는 차별은 옳고 서양애들이하는 차별은 안되고 . 이건 아니지
    이유가 어찌됐던 우린 걍 인종차별주의자임 , 더 정확히 짱개라는 민족을 혐오하는 차별인거고
  • ㅇㅇ 20.03.27 13:47 (*.27.212.191)
    혼동은 본인이 하고있음.
    난 인종차별이 나쁘다고 한점없음. 혐오도 뭐 인간이면 당연히 할수있지
    다만 논리의 오류를 지적하는거임

    아니 어떻게 한국혐오하는게 인종차별이냐 걔들이 한짓들을 생각하면 혐오를 안할래야 안할수가 없는데 인종차별은 순수히 아무것도 안했는데 그냥 존재자체를 싫어해서 차별하는거고 한국혐오는 완전 다르다고봄 혼동하지마 진짜

    아니 어떻게 동남아혐오하는게 인종차별이냐 걔들이 한짓들을 생각하면 혐오를 안할래야 안할수가 없는데 인종차별은 순수히 아무것도 안했는데 그냥 존재자체를 싫어해서 차별하는거고 동남아혐오는 완전 다르다고봄 혼동하지마 진짜

    아니 어떻게 동양인혐오하는게 인종차별이냐 걔들이 한짓들을 생각하면 혐오를 안할래야 안할수가 없는데 인종차별은 순수히 아무것도 안했는데 그냥 존재자체를 싫어해서 차별하는거고 동양인혐오는 완전 다르다고봄 혼동하지마 진짜

    그냥 말장난임 이거
  • fff 20.03.27 14:03 (*.34.137.213)
    이새끼 논리가 뭐 이러냐 갑자기 느닷없이 우린 인종차별주의자래 병신인가 이새끼ㅋㅋㅋㅋㅋㅋㅋㅋ인종차별주의자 너나해 왜 애먼다른애들까지 인종차별주의자라고 끌어들이냐ㅋㅋㅋㅋ
  • ㅇㅇ 20.03.27 14:11 (*.27.212.191)
    내가하는 인종차별은 이유있는 정당한 혐오이고, 너가 하는 인종차별은 나쁜 혐오이다!

    이 논리가 병신같잖아.

    짱개싫어하는것도 인종차별의 하나인데 그것만 정당화 시키려는게 어이없음 .
    그리고 너보고 인종차별주의자라고 한적없음
    댓글들 아이피 많아서 누가 누군지 잘모르겠는데
    하튼 하기싫으면 너나 하지마. 차별 하는애들은 알아서 계속 하던지 말던지 하고

    내가 얘기하는건 차별해라 차별하지마라가 아님.
    인종차별 하던지 말던지 각자 자유지만
    뻔히 하고있는데 안한다고 하는건 어이없지ㅋㅋㅋㅋ 걍
  • fff 20.03.27 14:15 (*.34.137.213)
    근데 내가봐도 중국혐오는 전혀 인종차별이라고 느껴지지않는데 말이야 양키새끼들이 아시아인 인종차별하는거 얼마나 좆같은데 그냥 아무 이유가 없음 예전에 여행갔다가 당해봐서 존나 좆같은 기억으로 남아있거든 암튼 니새끼가 그렇게 생각할거면 그리 생각하던지
  • ㅇㅇ 20.03.27 14:34 (*.27.212.191)
    지나가던 짱개1: 한국인새끼들이 중국인 인종차별하는거 얼마나 좆같은데 그냥 아무 이유가 없음 예전에 여행갔다가 당해봐서 존나 좆같은 기억으로 남아있거든

    짱개새끼가 이렇게 주장하는거랑 뭐가다름;;;
    이유가 왜없어 짱개는 한국에 피해를준다? 그 서양새끼들도 똑같이 주장함. 동양인이 자기들한테 피해준다고. 관광지매너, 시장경제, 일자리 등등. 그래서 정당한 혐오한대 인종차별이아니라


    이게 자꾸 말꼬리잡고 잡히고 삐걱대는 이유는

    본인이 당하는건 싫으니까 인종차별 반대한다면서 , 싫어하는 대상에게는 버젓히 인종차별을 하고있어서 모순이 생기는거임.

    중국싫어하는거에 뭐라하고싶은게아니라 내로남불이 웃긴거
  • fff 20.03.27 14:44 (*.34.137.213)
    아니 이새끼야 중국혐오하는건 요즘 코로나랑 미세먼지등 이런 저러한 직접적인 피해주는게 많아서 사람들이 인터넷상에서 욕하고 혐오하는거지 양키새끼들처럼 존나 기분나쁘게 이유없이 인종차별하진 않잖어 그걸 왜 같다고 보냐 이새끼 존나 이상한 새끼네
  • ㅇㅇ 20.03.27 13:09 (*.7.53.97)
    현실세상에서야 페미도 베충이도 없지


    익명성의 탈을 쓴 온라인상에는 중국혐오 동남아혐오가 판을 침
  • ㅇㅇ 20.03.27 13:14 (*.111.2.49)
    중국혐오는 인종차별에서 오는게 아니라 진짜 피해를 너무 주니까 혐오하는거지 인종차별이라 볼수없지
  • 휘루 20.03.27 13:59 (*.111.16.16)
    동남아인에 대해 아무 생각은 없는데, 진심 중국인은 옛날부터 땟놈이라고 부를때부터도 별로 안 좋아했음. 근거와 논리도 없는 중화사상 부심도 얼척이 없고
  • ㅇㅇ 20.03.27 18:14 (*.162.155.203)
    혐오인지 아닌지는 의견이 분분한 것 같으니 그런 부분은 판단하지 않은 상태로 내 생각 정리하면

    난 못 산다고 어느 국가나 민족을 싫어하진 않음. 실제 집계된 한국 내 외국인 범죄율은 아주 낮은 수치기에 중국 동남아 등 외국인들을 범죄와 엮어서 생각하는 것도 오해와 편견이라는 생각이 듦.
    근데 중국에 대해선 그 나라의 정치체계나 다른 국가나 민족을 대하는 사상이 정말 마음에 안 들어. 인권 탄압하고 소수민족 억압하는 거.
    이스라엘도 마찬가지고..
    그렇더라도 나와 대화 한번 나눠본 적 없는 개개인을 색안경 끼고 대하긴 싫어. 실제로도 사람을 대할 때 국적별로 급을 나누고 교류할 수가 있긴 있나...? 중국이나 동남아 사람 중에서도 말 잘 통하는 사람은 잘 통했고, 양키들이나 우리나라 사람들도 싸가지 없는 애들은 싸가지 없었음. 그 사람이 자국 국가관에 어느 정도 영향받은 부분은 있을지언정 지들이 그런 사상 세우는 데 얼마나 큰 기여를 했겠음... 우리가 만나는 사람들이 뭔 정치인들도 아니니껜
    판단은 사람 대 사람으로 교류해보고 나서 하는 게 좋은 것 같당 그러고 싶고
  • ㅇㅇ 20.03.27 18:34 (*.162.155.203)
    더 나아가 내가 생각하는 혐오란, 자신이 특정층 사람에게 피해를 받거나 권리를 위협당했다는 이유로 해당층에 속한 당사자를 직접 겪어보지 않고 판단해버리는 것에서 시작되는 것 같음.
    물론 개개인의 성향이 집단의 성격에 영향을 안 준다고는 할 수 없으나, 내 기준엔 개인과 집단은 세밀하게 따져보면 다른 것이고 결국 그 사람을 판단하는 데 영향을 주는 점은 개인>>>집단임. 그래서 좀 극단적일 수 있겠지만 문제가 되는 그 특정 행동을 그 사람이 했느냐 안 했느냐로 따지고 싶당. 특정 사상에 동의하는 사람이 반절이 넘더라도 그들 전체가 그런 건 아니니깐... 남성혐오 여성혐오 장애인혐오 외국인혐오 성소수자혐오 등등 모든 혐오의 출발점에 있는 이야기라고 생각..
  • ㅇㅇ 20.03.27 22:49 (*.38.27.17)
    ㅇㅈ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 이번달이 메갤 호스팅 만료 기간 달이네. 앞으로의 메갤과 메갤 유지 및 후원에 관해 [9] Bera 19.11.15 1861 3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4] file Bera 19.02.04 2357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2737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3673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4] file Bera 18.11.06 5419 11
73273 기타 솔로같은거 잘치려면 어캐해야하냐 [2] ㅇㅇ 20.03.28 109 0
73272 락이랑 메탈 밴드 보컬들은 보컬 레슨 안 받고 음악함? [7] ㅇㅇ 20.03.28 225 1
73271 이안 길런은 그냥 타고난건가요?? [3] file ㅇㅇ 20.03.28 175 0
73270 괜찮은 한국 코어 밴드 추천좀 [10] ㅇㅇ 20.03.28 225 0
73269 [D-3] 추천 리스트 [1] Deepcold 20.03.28 58 1
73268 나인인치네일스 브로큰 같은거 한번더 안내주나? [1] 20.03.28 72 0
73267 유튜브 부기드럼 아는 게이 있냐 [5] ㅇㅇ 20.03.28 198 0
73266 Kreator / Lamb of God - Split EP 발매 예정 [2] amaranth 20.03.28 98 0
73265 무슨 일본이 코로나 뭉갠다느니 심증이 무성한데 [7] ㅇㅇ 20.03.28 190 0
73264 bound 2 fall in love A 20.03.28 18 0
73263 Vassline - Memories of One 가사 해석 Obi(wan)tuary 20.03.28 54 2
73262 형 요새 많이 우울하다 [11] file KING 20.03.28 234 2
73261 메갤 대표밴드나 듣자 [2] ㅇㅇ 20.03.28 142 1
73260 설마 람슈타인도? [2] WoRMRot 20.03.28 99 0
73259 슘드야 내가 너한테 이런 말 할 입장은 아닌데 [13] file WoRMRot 20.03.28 273 0
73258 새로운 장르 헬쓰메탈코어다. bloodyroots 20.03.28 62 1
73257 익슘드 이름바꿧네 ㅋㅋ [1] ㅇㅇ 20.03.28 123 0
73256 전역했는데 노래추천 해조라 [4] 코엌 20.03.27 75 1
73255 프랑스 외출금지라는데 방구석에서 섹 스하겠지? [1] ㅇㅇ 20.03.27 86 0
73254 프로그래시브 메탈 Enchant - my enemy Gopnik 20.03.27 23 1
73253 쩌는 프로그래시브 락 Camel, Nimrodel/The Procession/The White Rider, 1974, Prog-Rock Classic. Gopnik 20.03.27 30 1
73252 [단독] "1천만 가구에 100만 원 상품권 · 체크카드 지급" ㅇㅇ 20.03.27 90 0
73251 고인 물은 썩기 마련 [4] ㅇㅇ 20.03.27 127 0
73250 나인인치네일스 신보 나옴 [2] Letterbox 20.03.27 102 1
73249 에픽 제대로 미쳤네 [3] WoRMRot 20.03.27 143 0
List
Prev 1 ...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 2977 Next
/ 2977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