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ㄱㅂ 20.03.26 13:55 (*.107.118.134)
Views 395 Votes 2 Comment 4

 

미안하다 이거 보여주려고 어그로끌었다.. 주다스프리스트 라이브실력 ㄹㅇ실화냐? 진짜 메탈최강자들의 라이브다.. 그퇴물같던 할배들이 맞나? 진짜 주다스는 전설이다..진짜옛날에 맨날주다스들었는데 신같은존재인 메탈갓 되서 세계최강 전설적인 밴드가된주다스보면 진짜내가다 감격스럽고 할포드 보컬부터 기타솔로까지 가슴울리는멜로디들이 고막에 스치면서 가슴이 웅장해진다.. 진짜언제 이렇게 신급 최강들이 되었을까 옛날생각나고 나 대딩때생각나고 뭔가 슬프기도하고 좋기도하고 감격도하고 여러가지감정이 복잡하네.. 아무튼 주다스는 진짜 밴드중최거명밴드임..

  • WoRMRot 20.03.26 14:25 (*.123.62.22)
    진짜.....이젠 그냥 뭐라 말을 못하겠다.....
  • ㅇㅇ 20.03.26 15:40 (*.223.209.161)
    헬포드는 살아있다
  • Gopnik 20.03.26 17:22 (*.171.91.109)
  • 엘프리데 20.03.27 11:51 (*.59.9.138)
    작년에 다운로드때 개쩔긴 했음 ㅋㅋㅋㅋㅋㅋ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 이번달이 메갤 호스팅 만료 기간 달이네. 앞으로의 메갤과 메갤 유지 및 후원에 관해 [9] Bera 19.11.15 1656 3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4] file Bera 19.02.04 2238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2610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3514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4] file Bera 18.11.06 5163 11
73242 한국이 인종차별이 심한지는 모르겠는데 동남아 혐오는 너무 자연스러움 [23] ㅇㅇ 20.03.27 329 1
73241 기붕이 VS 버줌주의자(ex-체코경전차) [7] ㅇㅇ 20.03.27 170 0
73240 갓 버민의 그동안 업적 [7] file 참돔 20.03.27 157 3
73239 이자까야 오딘 결국 폐업 했나봄 [13] file 버줌주의자 20.03.27 398 1
73238 모비드앤젤 데이빗 빈센트 새 데스메탈 밴드 만들었었네 [6] ㅇㅇ 20.03.26 174 1
73237 안철수 [1] 20.03.26 107 1
73236 컬오파는 갈수록 개병신이 되는듯 [8] 버줌주의자 20.03.26 206 1
73235 날씨미쵸따 [1] ㅇㅇ 20.03.26 69 0
» 속보) 덥덥덥 메갤러들 고소장접수 니들다좆됐다 ㄷㄷㄷㄷㄷㄷㄷ [4] ㄱㅂ 20.03.26 395 2
73233 As I Lay Dying - Parallels 가사 해석 Obi(wan)tuary 20.03.26 68 1
73232 [D-1] 추천 리스트 [7] Deepcold 20.03.26 181 4
73231 드래곤볼 신극장판 브로리 볼만하군 [3] MoeLester 20.03.26 88 0
73230 본토에서도 메탈 뮤지션들은 투잡 뛰네....job [3] file ㅇㅇ 20.03.26 376 0
73229 윾동 트폴 허용은 하는거야 안하는거야? [2] ㅇㅇ 20.03.26 73 0
73228 회상1 좋다고?? [1] KING 20.03.26 72 0
73227 드러머 Bill Rieflin 별세 [2] Letterbox 20.03.25 90 1
73226 펌) 블랙 메탈 베이비 (혐주) [17] 각민 20.03.25 317 3
73225 인천의 강남!! file ㅋㅋㅋ 20.03.25 85 0
73224 In Flames와 Soilwork 중에서 누가 더 위상이 높냐 [12] ㅇㅇ 20.03.25 246 0
73223 왜 메갤 ddd는 다 정상이 아닐까 [5] WoRMRot 20.03.25 225 2
73222 디씨는 별의별 갤러리가 다있네 [4] ffff 20.03.25 148 1
73221 폭서놈들 사진 겨우 한장 건졌다 [4] ddd 20.03.25 340 0
73220 근데 나도 엥간히 커뮤찐인데 n번방은 들어본적도없엇는데 [2] ㅇㅇ 20.03.25 161 0
73219 오늘 날씨 엄청 좋네 [1] file ㅎㅎ 20.03.25 54 0
73218 부활 회상I 이거 엄청 좋네 [1] ㅇㅇ 20.03.25 52 0
List
Prev 1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2965 Next
/ 2965

주간 개념글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