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ffff 20.03.25 18:00 (*.34.137.224)
Views 128 Votes 1 Comment 4

메탈갤러리만 하다가 디씨 이제 접한 초짜인데 별희한한 갤러리가 다있다 모기갤러리도 있노 나도 모기 존 싫어하는데 여기 발견하고 개념글 모아서 보고있는데 졸 통쾌한 갤러리더라 

보면 은근 웃기고 재미있음ㅋㅋ https://m.dcinside.com/board/mosquito
  • ㅇㅇ 20.03.25 18:06 (*.111.26.77)
    메탈갤러리보다 훨씬 잘나가는 갤이누ㅋㅋㅋㅋㅋ
  • ff 20.03.25 20:53 (*.34.137.213)
    존나 신세계다 재밌는갤 존나 많어 내가 왜 이걸 이제 알았을까
  • 뇌손상 20.03.25 20:51 (*.70.55.214)
    나 디시 마갤 주딱이다
  • ff 20.03.25 20:53 (*.34.137.213)
    무슨 마갤인데 니 닉대로 정신이상자 모임 마갤이냐?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 이번달이 메갤 호스팅 만료 기간 달이네. 앞으로의 메갤과 메갤 유지 및 후원에 관해 [9] Bera 19.11.15 1255 3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4] file Bera 19.02.04 2062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2388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3243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4] file Bera 18.11.06 4722 11
73232 펌) 블랙 메탈 베이비 (혐주) [17] 각민 20.03.25 241 3
73231 인천의 강남!! file ㅋㅋㅋ 20.03.25 74 0
73230 In Flames와 Soilwork 중에서 누가 더 위상이 높냐 [12] ㅇㅇ 20.03.25 206 0
73229 왜 메갤 ddd는 다 정상이 아닐까 [5] WoRMRot 20.03.25 120 2
» 디씨는 별의별 갤러리가 다있네 [4] ffff 20.03.25 128 1
73227 폭서놈들 사진 겨우 한장 건졌다 [4] ddd 20.03.25 211 0
73226 근데 나도 엥간히 커뮤찐인데 n번방은 들어본적도없엇는데 [2] ㅇㅇ 20.03.25 137 0
73225 오늘 날씨 엄청 좋네 [1] file ㅎㅎ 20.03.25 44 0
73224 부활 회상I 이거 엄청 좋네 [1] ㅇㅇ 20.03.25 46 0
73223 머냐 블랙사바스 개좋네ㄷㄷㄷ [4] ㅇㅇ 20.03.25 93 0
73222 메가데스 보컬에 대해 생각해 보았다. [10] ㅇㅇ 20.03.25 179 2
73221 정보: 아래 램버시스 이너뷰는 AILD 멤버한테 개까였다. [4] asdf 20.03.24 131 1
73220 이거 진짜냐 [11] file ㅁㄴㅇㅁ 20.03.24 303 3
73219 메돼 친구놈이 하는말 [3] 00 20.03.24 130 2
73218 블루투스 이어폰 샀는데 ㅇㅇ 20.03.24 33 0
73217 오늘의 선곡 ㅇㅇ 20.03.24 19 0
73216 다크스론을 잘 안듣게 되는 이유 [3] 버줌주의자 20.03.24 189 0
73215 아 마스크 답답해 20.03.24 34 0
73214 ㅈㄹㅎㄱ ㅇㅇ 20.03.24 13 0
73213 이 앨범 파는 곳 있음? [3] file 메틀 20.03.24 156 0
73212 밑에 글 나임 [1] Obi(wan)tuary 20.03.24 69 0
73211 오늘의 정보: As I Lay Dying의 Tim Lambesis "사실 우리는 무신론자이지만 크리스천인 척 해왔다" [19] 5150 20.03.24 287 2
73210 요새 기타연습 존잼이네 [3] MoeLester 20.03.24 94 0
73209 dt 기타리스트 탈퇴 [4] ㅇㅇ 20.03.24 206 0
73208 세상에서 가장 야한 쥐 [5] file Deepcold 20.03.24 192 1
List
Prev 1 2 3 4 5 6 7 8 9 10 ... 2932 Next
/ 2932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