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ㅇㅇ 20.02.25 04:56 (*.70.26.106)
Views 44 Votes 0 Comment 1
유튭 채널 갑자기 음악들 사라졌던데
먼 일이냐?
멍때릴때 듣기 딱 좋았는데..
  • ㅇㅇ 20.02.25 12:45 (*.209.231.22)
    채널 운영자가 인종차별주의로 논란이 많음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 이번달이 메갤 호스팅 만료 기간 달이네. 앞으로의 메갤과 메갤 유지 및 후원에 관해 [9] Bera 19.11.15 1636 3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4] file Bera 19.02.04 2232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2603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3501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4] file Bera 18.11.06 5143 11
72803 뭉재인 레임덕은 어느 정도일까 [7] 20.02.25 155 0
72802 한국인 입국 금지나 제한 조치 취한 나라들중에 못사는 나라나 듣보잡 많다고 비웃는거 존나 웃기네 ㅋㅋ [1] ㅇㅇ 20.02.25 113 2
72801 나팔박 vs 코걸문 누가 더 노답이냐 [7] file KING 20.02.25 240 0
72800 그래서 메갤 운영자 바뀌는거여 안바뀌는거여 [11] ㅈㄸ 20.02.25 275 0
72799 이번에 돌아가는 꼬라지 보니까 확실히 한국이 생각이상으로 좋은 나라인듯 [2] ㅇㅇ 20.02.25 203 0
» Stoned meadow of doom 채널 [1] ㅇㅇ 20.02.25 44 0
72797 대통령 미국이랑 바꾸기 vs 그냥 살기 [6] ㅌㅇ 20.02.25 175 0
72796 이번 버민공연 가는 사람 있냐 [3] file ㅇㅇ 20.02.25 159 0
72795 Lord of vermin 2020 공연 안내 file destinos 20.02.25 109 1
72794 그냥 편한 느낌이 좋았어 ㅇㅇ 20.02.24 52 0
72793 끄아아아 신종코로나 잠잠해저도 [5] ㅇㅇ 20.02.24 215 0
72792 마이클 잭슨 죽은후에 터진 루머는 결국 또 돈땜에 개짓한거였네;; [1] ㅇㅇ 20.02.24 165 0
72791 국회도, 삼성공장도 문닫는데 좆소 공장은 열심히 돌아가네 [3] ㅇㅇ 20.02.24 166 1
72790 블랙메탈이 짱이다 [5] 버줌동료 20.02.24 241 2
72789 근데 코로나는 원래 조류독감 아니었냐? [3] 뇌손상 20.02.24 143 0
72788 오빠 , 20.02.24 52 0
72787 Heaven Shall Burn 같은 목소리는 어떻게 내냐? [2] 참돔 20.02.24 125 0
72786 돈은 행복의 가장 중요한 요소중 하나가 될수 있음 [6] ㅇㅇ 20.02.23 173 0
72785 그린데이 자리남네 [2] ㅇㅇ 20.02.23 144 0
72784 아니 아프리카야 그렇다처도 이탈리아씩이나 되는 나라가 무슨 중국에 항구를 넘기냐 [4] ㅇㅇ 20.02.23 188 0
72783 내친구중에 이사람이랑 똑같이 생긴애 있음 file ㅇㅇ 20.02.23 84 0
72782 내친구중에 이사람이랑 똑같이 생긴애 있음 [1] file ㅇㅇ 20.02.23 173 0
72781 대게문 시바새기.. [2] file ㅇㅇ 20.02.23 260 1
72780 부틀렉 시디 질렀습니다~ 20.02.23 81 0
72779 [1보] 메킹대대 소대장 ㄷ소위 sns에 소속 부대 풍자 게시...군 기강 해이 논란 ㅇㅇ 20.02.23 91 0
List
Prev 1 ... 47 48 49 50 51 52 53 54 55 56 ... 2964 Next
/ 2964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