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profile
Obi(wan)tuary 20.02.23 17:21 (*.156.224.18)
Views 156 Votes 0 Comment 6

미드가 되게 힘든거라는거를 깨닫게 되네

로우나 하이는 톤 잡기가 쉬운데

미드는 톤이나 압력,성량 셋 다 신경써야 하니

참 보컬도 팔게 많은 세계같다

  • KING 20.02.23 17:29 (*.97.156.138)
    미드톤이 좋으면 하이도 좋게 나오는거지?
  • Obi(wan)tuary 20.02.23 17:38 (*.156.224.18)
    고거슨 스톰스톰
    보컬분한테 물어보시는게 더 나을 듯
  • Deepcold 20.02.23 18:07 (*.248.2.87)
    미드 톤말고 사극 톤 해주세용
  • Obi(wan)tuary 20.02.23 18:26 (*.156.224.18)
    제에가 국내 쪽은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ㅎㅎ
  • ㅅㅇㅋㅍ 20.02.23 18:30 (*.124.20.59)
    지극히 정상이네. 확실히 완성시키는 건 중음이 제일 어려운 것 같다. 저음과 고음간의 경계에서 자연스럽게 톤이 이어져야 하니... 고음과 달리 야매로 해결하는 것도 불가능하고.
  • Obi(wan)tuary 20.02.23 18:35 (*.156.224.18)
    ㅇㅇ 곡같은거 트랙 나눠서 들어보면 고음같은거는 좀 톤 별로여도 악기 붙이면 그럴듯한데 중음은 확실히 잘 들리더라고 무엇보다 저음,고음은 다 가성 기반인데 중음은 진성도 섞다보니 더 힘들더라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 이번달이 메갤 호스팅 만료 기간 달이네. 앞으로의 메갤과 메갤 유지 및 후원에 관해 [9] Bera 19.11.15 1636 3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4] file Bera 19.02.04 2232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2603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3501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4] file Bera 18.11.06 5143 11
72778 여기 분들 정말 너무하네요!! 한국 메탈도 많이 들어보자구요!! [1] ㅇㅇ 20.02.23 140 0
72777 나른한 일요일 오후 맥주 한캔 때리며 메탈음악 듣습니다~ ㅇㅇ 20.02.23 68 0
72776 한잔하며 메탈 시디 듣습니다~ 20.02.23 72 0
» 요즘 보컬연습하다보면 참 [6] Obi(wan)tuary 20.02.23 156 0
72774 말 나온 김에, 이시국에 말이다... [8] file Deepcold 20.02.23 252 1
72773 내 글은 또 왜지웠냐? [2] file ㅇㅇ 20.02.23 112 0
72772 이럴때도 정치얘기 못하면 중국수준 따라가는거 아니냐? [12] file KING 20.02.23 263 2
72771 Hellripper - Bastard of Hades exelitz 20.02.23 16 0
72770 혼란할수록 종교에 의지해야 하는 법 ㅇㅇ 20.02.23 25 0
72769 메탈의 근본은 정치이거늘 [1] ㅇㅇ 20.02.23 64 0
72768 메탈정치갤러리 [2] file ㄹㅇㅇㅇ 20.02.23 106 0
72767 여기 정치충들이 먹음? [5] ㅇㅇ 20.02.23 115 1
72766 난 이렇게 폴스한 스타일이 너무 좋음; [1] 김양철 20.02.23 119 1
72765 가끔 우리나라보고 인종차별 많다고 하는데 [1] 20.02.23 120 0
72764 와... 씨발 신천지가 뭐하는 덴지 한번 알아봤는데 진짜 충격이네 ;; [7] 극혐이다 20.02.23 615 0
72763 20년도 상반기 추천앨범 두장 37 20.02.23 63 1
72762 올만에 다시 시닉 듣는데 좋네 [1] Obi(wan)tuary 20.02.23 64 0
72761 옛날 mp3 기계 있어서 틀었는데 ㄹㅇ 눈물나네ㅋㅋㅋ ㅇㅇ 20.02.23 81 0
72760 이시국에 홍머 공연기획하는 애들이랑 밴드는 좋겠다 ㅇㅇ 20.02.23 110 2
72759 제또와 파라노이드의 대결 ㅋㅋㅋㅋ [15] ㅋㅇㅇ 20.02.23 336 0
72758 이거 유에포 아니냐? [2] file ㅇㅇ 20.02.22 110 0
72757 이래서 종교가 좆같은거다 [3] file ㄹㅇㅇㅇ 20.02.22 183 6
72756 "내가 너보단 트루하지 ㅋ" [1] 메탈학과학부생 20.02.22 96 2
72755 놀랍게도 기븐은 메갤 평균 이상임 20.02.22 67 2
72754 TRVE KVLT 심오 20.02.22 36 0
List
Prev 1 ... 48 49 50 51 52 53 54 55 56 57 ... 2964 Next
/ 2964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