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ㅋㅇㅇ 20.02.23 00:21 (*.33.184.153)
Views 324 Votes 0 Comment 15
존나 자강두천이네 ㅋㅋㅋㅋㅋㅋㅋ
  • ㅇㅇ 20.02.23 01:06 (*.62.202.109)
    근데 말은 진짜 바로해야 됨

    일베, 신천지까고 싶고 문재인 대통령 쉴드치고 싶은 마음은 이해가는데 그렇다고 엉뚱한데 표적을 돌리면 안돼지

    이 모든게 이기적 집단인 중국땜에 시작된건데 왜 중국욕은 안하고 딴 놈들을 까냐고. 걔네 미세먼지부터 시작해서 전세계에 민폐끼치고 다니는건 사실아님?
  • ㄹㅇㅇ 20.02.23 01:32 (*.250.41.76)
    뭔소리야 하는거야 이새끼는 나 문재인 쉴드 칠마음 없엇고 중국도 존나 싫음 신천지 이새끼들 이번에 진짜 제대로 족쳐야됨
  • ㅇㅇ 20.02.23 02:12 (*.7.46.145)
    문죄악박원숭이 중공바퀴벌레들 왕창 데려왔다 니 몸이나 잘챙겨
  • 20.02.23 02:19 (*.250.41.76)
    아 그래서 어쩌라고 병신새끼들이 신천지 새끼들 욕하면 무슨 다 문재인쪽인줄 아네 니들도 그래서 욕처먹는거야 우파새끼들아 대깨문들이랑 뭐가 다름
  • ㅗㅗ 20.02.23 02:35 (*.246.68.231)
    문죄앙박원숭 친중공 정책 때문에 신천지 사람들은 피해자야 니가 가해자로 인식 하는 거 자체가 좌기레기와 친중공정치인들 세치혀에 놀아나는거라고 단체행사 존나게 해서 갱제 살리자고 문재인이가 좆나게 부추길 때는 언제고 이제 와서 신천지에다가 가해자 프레임 개치졸
  • Dd 20.02.23 11:29 (*.115.148.135)
    자살 빨리좀 해 미친놈아
  • 가라루알 20.02.23 02:49 (*.246.68.231)
    그리고 친중공정치인들 사주받아 좌기레기들과 인터넷자좀들이 신천지 신도들 신상 존네 털며 악플 존나게 다는 것의 불순한 의도는 감기 증상 발현되어 우한폐렴 검사받고 싶은 사람들을 심리적으로 위축되게 해서 난 신천지도 아니고 단순 감기겠지 생각하게끔 만드는거지 그래서 최대한 검사 덜 받을 수록 친중공정부가 원하는 공식 수치를 만드는데 이로운거지 ㅋㅋㅋ
  • ㅈㄸ 20.02.23 03:21 (*.101.193.123)
    신천지냐? ㅋㅋㅋㅋ 빨리 이름 주소 ㄱㄱ
  • ddd 20.02.23 03:38 (*.34.137.224)
    피해자랰ㅋㅋㅋㅋ진짜 신천지는 어디에도 있고 어디에도 없구나ㅋㅋ메갤도 예외는 아님
  • ㅈㄸ 20.02.23 02:57 (*.101.193.123)
    위에 ㅂㅅ들은 뭐 이야기 하는거냐. 대구 계엄령이 답이지. 공수부대 풀어서 다 대가리 까야지.
  • ㅇㅇ 20.02.23 03:13 (*.62.163.75)
    대가리가 깨져도 대깨문
  • ㅈㄸ 20.02.23 03:20 (*.101.193.123)
    ㅋㅋ 부러우면 너도 찍던가 ㅋㅌ
  • ㅇㅇㄱ 20.02.23 12:26 (*.86.202.73)
    진정한 대깨족은 "응 난 네들이랑 틀려~! 네들이 시류에 휩쓸려 문 지지할때 난 그냥 놀러다녔어~!"이지랄 하는 병신들이짛ㅎㅎㅎㅎㅎㅎㅎ 오히려 대깨문들 보다 더 대깨라고 생각하는 병신들 ㅋㅋㅋㅋㅋ
  • HELMET 20.02.24 01:51 (*.157.159.181)
    파라노이드가 일베긴 하지만 그래도 ㅈㄸ 저 인간보단 상식이란게 있는 놈임
  • 20.02.24 04:21 (*.70.51.194)
    업더가 패드립쳤다고 고소한다던 사람이 지도 남한테 패드립치는게 레전드긴 해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 이번달이 메갤 호스팅 만료 기간 달이네. 앞으로의 메갤과 메갤 유지 및 후원에 관해 [9] Bera 19.11.15 1314 3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4] file Bera 19.02.04 2086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2420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3269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4] file Bera 18.11.06 4761 11
72767 난 이렇게 폴스한 스타일이 너무 좋음; [1] 김양철 20.02.23 118 1
72766 가끔 우리나라보고 인종차별 많다고 하는데 [1] 20.02.23 115 0
72765 와... 씨발 신천지가 뭐하는 덴지 한번 알아봤는데 진짜 충격이네 ;; [7] 극혐이다 20.02.23 604 0
72764 20년도 상반기 추천앨범 두장 37 20.02.23 62 1
72763 올만에 다시 시닉 듣는데 좋네 [1] Obi(wan)tuary 20.02.23 61 0
72762 옛날 mp3 기계 있어서 틀었는데 ㄹㅇ 눈물나네ㅋㅋㅋ ㅇㅇ 20.02.23 78 0
72761 이시국에 홍머 공연기획하는 애들이랑 밴드는 좋겠다 ㅇㅇ 20.02.23 109 2
» 제또와 파라노이드의 대결 ㅋㅋㅋㅋ [15] ㅋㅇㅇ 20.02.23 324 0
72759 이거 유에포 아니냐? [2] file ㅇㅇ 20.02.22 96 0
72758 이래서 종교가 좆같은거다 [3] file ㄹㅇㅇㅇ 20.02.22 175 6
72757 "내가 너보단 트루하지 ㅋ" [1] 메탈학과학부생 20.02.22 93 2
72756 놀랍게도 기븐은 메갤 평균 이상임 20.02.22 67 2
72755 TRVE KVLT 심오 20.02.22 36 0
72754 우한폐렴으로 그린데이 취소 [11] PARANOID 20.02.22 349 0
72753 어디 나가서 누가 음악 머 듣냐하면.. [1] 재수생 20.02.22 66 2
72752 코로나 예방에 좋은거 ㅇㅇ 20.02.22 40 1
72751 코로나 좆같네 뇌손상 20.02.22 63 0
72750 아 드림시어터 내한 시발 [1] 김양철 20.02.22 201 0
72749 일반인들에게 메탈듣는다고 했을때 "진짜" 반응 [3] ㅇㅇ 20.02.22 246 6
72748 틀딱하니 생각난거 [2] file Posse 20.02.22 96 1
72747 메탈 듣는다고 하면 대중반응 [4] ㅇㅇ 20.02.22 197 1
72746 현진이.. file ㅋㅋ 20.02.22 74 0
72745 님들 어디 나가서 누가 음악 머 듣냐하면 메탈듣는거 숨김?? [17] ㅇㅇ 20.02.22 296 0
72744 우와 ㄷㄷ file ㅇㅇ 20.02.22 59 1
72743 Cult of kimchi 새 앨범 나옴 file ㅇㅇ 20.02.22 101 0
List
Prev 1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2936 Next
/ 2936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