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Metalhead 12.09.11 15:21 (*.11.175.173)
조회 8312 댓글 6

츠보미_셀카_1.jpg


q2Pp6SsJf.jpg


더 이상 하면 내 이미지가 아주 망가질 것 같아서 차마 못하겠다.


그래서 그냥 좋아하는 배우 사진 하나 올린다.


존중입니다. 취향해주시죠

  • ㅇㅊㅂ 12.09.11 15:44 (*.228.87.153)
    마네킹이네
  • 매탈해드 12.09.11 16:01 (*.98.29.181)

    트루 레이블인가요?

    뚜옇거나 이크모자 처리한 폴스는 아니겠져?

     

  • Metalhead 12.09.11 16:25 (*.11.175.173)

    노홍철이냐 유재석이냐 구분은 폴스찌질이나 하는 짓


    난 언제나 스토리와 내용을 보고 판단함 


    그것이야말로 진정한 팬심이라고 할 수 있음

  • 디엠오티쨩 12.09.11 16:58 (*.104.133.103)
    역스 메탈헤드를 뛰어넘어 성기헤드!!
  • Metalhead 12.09.11 17:05 (*.11.175.173)

    성기헤드면 내가 좆대가리임?


    그냥 취향일뿐임 나보다 더한 고수들이 많음 


    스샷만 보고 영상을 찾는 인간들도 있음 

  • 호세 12.09.12 00:18 (*.151.161.147)

    노모는 뭐 거의다 양산형이지


    로케트는 인정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6] 운영자 17.05.18 1223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9.13) 운영자 14.04.27 228679 0
공지 ※ 오늘부터 정식으로 운영자가 된 Bera입니다 [44] update Bera 17.09.13 469 1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7] file Time7Portal 11.02.18 462446 0
9091 성지키기게임 file ShortLJ 12.10.23 551 0
9090 방 수리 끝!!! [1] ㅅㅇㅋㅍ 12.10.23 555 0
9089 slipknot 1집 지구반 시세가 얼마정도인거 같냐? [4] Slayer 12.10.23 1083 0
9088 If you are a false, [5] The True 12.10.23 921 0
9087 앤디 데리스 목 맛이 간거 같다 [2] 식인시체 12.10.23 803 0
9086 김치년들이 시발 존나 웃긴거 [4] 김치맨 12.10.23 874 0
9085 Bonded by blood 이 앨범 왜 좋은지 모르겠다 [4] Slayer 12.10.23 838 0
9084 디씨 굉장히 재밋게 햇는데..아쉽다 쩝 [2] 12.10.23 820 0
9083 역시 김치년은 병신이구나 [1] 김치맨 12.10.22 696 0
9082 하루를 닫는 ShortLJ 12.10.22 439 0
9081 아이돌 뮤비 보면 왜케 웃기냐 12.10.22 503 0
9080 보스 oe2 괜찮음? [2] ㄹㅇ 12.10.22 889 0
9079 ㅇㅅㅇ [1] ShortLJ 12.10.22 381 0
9078 SK 코시 진출 [3] ShortLJ 12.10.22 754 0
9077 김치년이야기 중에 틀린 게 뭐냐 [5] ㅂㅈㄷ 12.10.22 944 0
9076 pcfi 하는애 있냐. [5] 븅신212 12.10.22 744 0
9075 우왘ㅋㅋㅋ ㅋ일베 학력인증 쩐닼ㅋㅋ [6] 언더월드 12.10.22 931 0
9074 가사 번역할 때 주의할 점 ㅇㅇㅎㄱ 12.10.22 462 0
9073 에소테릭 실제로 만나면 귀여울거 같다. [2] 븅신212 12.10.22 668 0
9072 2008님 가사번역 완료, Dark Tranquility-On Your Time [6] Insomnium 12.10.22 996 0
9071 다시 한 주를 여는 [1] shortlj 12.10.22 740 0
9070 한주를 여는 shortlj 12.10.22 369 0
9069 이거 메탈인가요? [2] xeyez 12.10.22 1512 0
9068 Machinae Supremacy 이번 앨범은 지금까지중에 가장 좋더라. [2] ㅇㄴㅅㅋ 12.10.22 1022 0
9067 정말 알기 쉽군! ShortLJ 12.10.22 366 0
목록
Prev 1 ... 1560 1561 1562 1563 1564 1565 1566 1567 1568 1569 ... 1928 Next
/ 1928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