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profile
MoeLester 20.02.18 10:41 (*.58.19.117)
Views 81 Votes 4 Comment 6
품질은 형편없으니 재미로 보셈 ㅋㅋ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 이번달이 메갤 호스팅 만료 기간 달이네. 앞으로의 메갤과 메갤 유지 및 후원에 관해 [9] Bera 19.11.15 1630 3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4] file Bera 19.02.04 2226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2600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3495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4] file Bera 18.11.06 5137 11
72693 kk랑 리퍼 오웬이랑 밴드 결성 했단다. [3] 헬로카봇 20.02.19 145 2
72692 레알로다가 마지막으로 덥덥덥에 대해 묻는다. [4] ddd 20.02.19 153 0
72691 1917 개쩌네 [9] ㅇㄹㄹ 20.02.19 202 1
72690 자해와 해방! 자해와 해방! 자해와 해방! [7] file 씨익씨익 20.02.19 218 0
72689 신천지 교회 [3] 헬로카봇 20.02.19 108 0
72688 국내 최고의 여성 헤비메틀밴드 신보 발매함 [7] file nertta petta 20.02.19 627 0
72687 본인 대구 주민이다 [4] 임피훠어어억위뜨씨바아아 20.02.19 176 0
72686 코리아 4천왕 [3] ㅇㅇ 20.02.19 93 0
72685 러싱 인더 [1] ㅇㅇ 20.02.19 32 0
72684 여기서 메탈킹덤 이야기 적당히 해라. [4] 테모자레 20.02.19 268 1
72683 하여간 한국에서 '일부' 개신교와 그 삼류짭퉁들은 사회문제로 꾸준히 언급될수밖에 없음 [1] ㅇㅇ 20.02.19 75 4
72682 As I Lay Dying - Through Struggle 가사 해석 Obi(wan)tuary 20.02.19 47 1
72681 애네 둘이 서로 장르 트레이드했나? [1] Obi(wan)tuary 20.02.19 137 0
72680 소닉 생각보다 볼만하네ㅋㅋ [2] file ㅇㅇ 20.02.18 156 1
72679 수싸 내한 표 언제 살수있냐 [1] A 20.02.18 101 0
72678 이거 이해 못하는 내가 멍청한 건가? [6] file WoRMRot 20.02.18 298 0
72677 여자애한테 20.02.18 50 0
72676 크로스페이스 한국오네 [2] KENNYMCCORMICK 20.02.18 136 0
72675 드림시어터 내한 가기 vs 에어팟 프로 사기 [3] ㅇㅇ 20.02.18 163 0
72674 근데 메탈리카는 왜 한국에서 인기가 있는 거지? [5] oo 20.02.18 271 0
72673 와 씨발 존나 익스트림 하네 ㅇㅇ 20.02.18 64 0
72672 이건 또 뭐하는 병신이지 [7] file ㅇㅇ 20.02.18 285 0
72671 미친 싸패새끼들 진짜 한둘이 아니구만 [4] file ㅇㅇ 20.02.18 259 2
72670 지랄하고 ㅋㅋ 20.02.18 31 0
» 고스트 Mary on a cross 연주해봄 [6] MoeLester 20.02.18 81 4
List
Prev 1 ...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 2963 Next
/ 2963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