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에 관한 글, 그림만 올려야 되는 그런것 없습니다

Write
  • List
  • 아래로
  • 위로
  • 1
  • WoRMRot
  • Views 62

https://youtu.be/ZgmcWpEsviE

메갤을 컴으로 하긴 귀찮아서 모바일로 하는데 영상 올릴때마다 링크만 덩그러니 떠서 좀 그렇네.

아무튼 꽤 맛깔나게 커버 잘한듯.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Comment 1

ㅇㅇ (*.80.193.74)
커버 앨범도 하나 잇잖어 ㅋ핑플 곡 좋던데
2020.02.11. 09:48

Delete

"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Notice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 띠용또잉빠숑 20.07.20.14:16 150 0 0
광고 슬램 불탈데스메탈계의 최고인기 밴드 Abominable Putridity 음반 입고! 4 SNM 20.08.08.15:33 169 3 0
광고 중고음반 판매,매입은? HAPPY ROCK 에서! 1 image 띠용또잉빠숑 20.08.04.19:44 264 4 0
69890 기생충 잘만든 영화긴한데 좀 문제 삼고 싶은 부분 20 ㅇㅇ 20.02.10.21:53 333 0 -3
69889 진짜 메탈이 잘들리는 기분이 있는가 느낀다.. 2 PPL 20.02.10.21:47 98 0 0
Between the buried and me - Blackened (Metallica Cover) 1 WoRMRot 20.02.10.21:04 62 0 0
69887 난 아직 기생충 보진 않았다 6 PPL 20.02.10.21:02 112 0 -1
69886 베라님아. 나랑 아이피 같은 아랫글 내가 쓴건데 혹시 나 해킹당한거냐? 3 조까라도스 20.02.10.20:43 116 0 0
69885 폭서는 언제 들어가봐도 웃기다 1 심오 20.02.10.20:37 111 0 0
69884 진짜 병신같이 싸운다 ㅋㅋㅋㅋ 2 나 해킹당했.. 20.02.10.20:34 133 1 -1
69883 올해 들어서 글 리젠 최고조네 5 Bera 20.02.10.20:34 182 2 -1
69882 말을 아무리 해줘도 조금이라도 들을 생각을 안 하는 어떤놈을 보며 큰 슬픔을 느낀다. 8 ㄱㅂ 20.02.10.20:28 147 0 -3
69881 벌써부터 완장 노리는 기붕이 20.02.10.20:26 36 0 0
69880 (개뻘똥글주의) 공산주의 체제가 성립하기 위한 필요조건 5 ㄱㅂ 20.02.10.19:47 93 0 -3
69879 씨발 역시 나한테 약간이나마 이성(정상)적인 글은 어울리지 않는다. 말을 해도 못 알아쳐먹으니 24 기븐 20.02.10.19:31 218 0 -1
69878 메킹 리뷰랑 커멘트 잘쓰는분 추천좀여 1 ㅇㅇ 20.02.10.19:12 114 0 0
69877 근데 베라 인스타 보면 1 ㅇㅇ 20.02.10.18:56 126 0 0
69876 드림시어터 티켓팅들은 했음? 6 image Bera 20.02.10.18:44 178 1 0
69875 폭서는 왜 실패했는가? 46 ㄱㅂ 20.02.10.18:21 284 2 -3
69874 오늘 공휴일 지정해야하는거 아니냐? ㅇㅇ 20.02.10.18:07 34 0 0
69873 봉준호가 탄 게 아카데미 최고상임??? 4 20.02.10.18:03 92 0 0
69872 파워트립 후기 좀 없냐? 3 헬로카봇 20.02.10.17:55 107 0 0
69871 베라가 메탈에 대한 애정이 떨어졌나?싶어하는 사람들도 있어서 글 + 운영자 자리를 내놓고자 함. 11 Bera 20.02.10.17:24 369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