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20.02.09 01:50

얘들아 형왔다

profile
KING 20.02.09 01:50 (*.28.86.8)
Views 211 Votes 1 Comment 11

 

형이 오늘따라 갬성적이다.

 

같이 노래들으면서 쥬지 잡고 한발 뽑자.

 

아이 니쥬 쏘 머치 클로져 시발것들아 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 이번달이 메갤 호스팅 만료 기간 달이네. 앞으로의 메갤과 메갤 유지 및 후원에 관해 [8] Bera 19.11.15 1037 3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4] file Bera 19.02.04 1957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2276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3092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4] file Bera 18.11.06 4484 11
72537 드림시어터 티켓팅들은 했음? [6] file Bera 20.02.10 149 1
72536 폭서는 왜 실패했는가? [46] ㄱㅂ 20.02.10 235 2
72535 오늘 공휴일 지정해야하는거 아니냐? ㅇㅇ 20.02.10 31 0
72534 봉준호가 탄 게 아카데미 최고상임??? [4] 20.02.10 83 0
72533 파워트립 후기 좀 없냐? [3] 헬로카봇 20.02.10 95 0
72532 베라가 메탈에 대한 애정이 떨어졌나?싶어하는 사람들도 있어서 글 + 운영자 자리를 내놓고자 함. [11] Bera 20.02.10 267 0
72531 메갤 운영자 해줄 기븐 구합니다. 현탐와서 진짜 운영자 때려치고 싶다 ㅋㅋ [4] Bera 20.02.10 190 1
72530 올해 강원락페 열리겠지? [3] 참돔 20.02.10 111 0
72529 봉준호감독은 진짜 "씹에픽" 그 자체가 되었구나 [19] 기븐 20.02.10 203 2
72528 토익 9수생이 느낀점, 팁 정성껏 써봄 [6] file 호동이 20.02.10 88 0
72527 Lamb of God - Checkmate [7] file WoRMRot 20.02.10 92 0
72526 여기에 스톰 아재 자주 오니까 질문해본다 [1] 20.02.10 110 0
72525 어제 파워트립 안가고 후르츠포셰또 온 애들 ㅇㅇ 20.02.09 113 0
72524 당연한 말도 푸틴이 하니까 느낌 이상하네. Jpg [1] file ㅇㅇ 20.02.09 159 2
72523 누군가? file ㅇㅇ 20.02.09 70 0
72522 파워트립 [6] ㅇㅇ 20.02.09 209 0
72521 오늘자 병신 [13] file ㅇㅇㅇ 20.02.09 402 2
72520 이제 페미들 어케 되는거? ㅇㅇ 20.02.09 105 0
72519 알세스트 돈 많이범? [6] ㅀㅎ 20.02.09 171 0
72518 펜타포트 올해도 열린다. [6] file 폴터가이스트 20.02.09 251 0
72517 엔슬레이브드 1집 수록곡 최근에 라이브로 한적 있었네 [1] ㅇㅇ 20.02.09 57 0
72516 어째 일본 놋페티스벌이나 다운로드에서 한 밴드도 한국으로 안 오나보네 [4] 뉴오덕 20.02.09 153 0
» 얘들아 형왔다 [11] KING 20.02.09 211 1
72514 오늘의 앨범: Oathean - 아주 커다란 슬픔의 눈 (The Eyes of Tremendous Sorrow) [12] file Obi(wan)tuary 20.02.09 262 10
72513 트루 폴스 누르려면 아직 권한이 없다고 계속 뜨네. 이박신커 20.02.08 21 0
List
Prev 1 ... 8 9 10 11 12 13 14 15 16 17 ... 2914 Next
/ 2914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