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기븐따까리 20.01.26 09:48 (*.36.141.105)
Views 163 Votes 1 Comment 4

https://www.blabbermouth.net/news/former-death-and-cynic-drummer-sean-reinert-dead-at-48/

 

ㄷㄷ...

  • ㅇㅇ 20.01.26 10:41 (*.92.131.135)
    헐 뭐야
  • 건치미소 20.01.26 13:19 (*.148.5.164)
    왜자꾸 이런사람들이 죽어나가는지...
  • ㅇㅇ 20.01.26 15:05 (*.71.4.58)
    아직 젊으신데 아쉽다...
  • 독거노인 20.01.26 18:11 (*.130.106.163)
    내가 메탈 드러머 중 데이브 롬바르도, 진 호글란과 더불어 최고로 치던 드러머였는데, 너무 아깝다. 나이도 아직 어린데..ㅠㅠ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 이번달이 메갤 호스팅 만료 기간 달이네. 앞으로의 메갤과 메갤 유지 및 후원에 관해 [8] Bera 19.11.15 997 3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4] file Bera 19.02.04 1930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2254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3067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4] file Bera 18.11.06 4443 11
72342 코비가 죽다니;; [1] 20.01.27 69 0
72341 이새끼들 vs 메갤러 [3] ㅇㅇ 20.01.27 96 0
72340 수통! 수통! [5] file dalloyau 20.01.27 190 1
72339 혐오를 멈춰주세요!! ㅇㅇ 20.01.27 63 0
72338 공부중인 고딩 [2] file 서쪽의민교 20.01.27 224 0
72337 쓰레시는 보컬보다 기타가 훨씬 중요함? [6] ㅇㅇ 20.01.26 250 0
72336 주다스 Blood Red Skies 이거 뭔가 웃기네 [1] ㅇㅇ 20.01.26 113 0
72335 중국 망해라 ㅇㅇ 20.01.26 38 0
72334 기독교인들은 제대로된 사고를 못하는듯 [2] ㅇㅇ 20.01.26 161 1
72333 다시보는 명장면 [2] file ㅇㅇ 20.01.26 167 2
72332 노오력해서 대기업가고 취미로 밴드하면 되는거 아님? [1] ㅁㅁㅁㅁㅁㅁㅁㅁㅁ 20.01.26 94 1
72331 간만에 메갤 꿀잼이네 [1] ㄴㄴ 20.01.26 125 1
72330 찌찌플레이 최적화 file Gopnik 20.01.26 130 0
72329 어휴.... 아침에 아래 진로 질문올린 놈인데 컨셉 아니구요 다시 질문 [19] 재수생 20.01.26 360 0
72328 가끔 디시 좆도 안해본 애들이 여기 와서 ‘여기선 이렇게 한단 말입니다’ 개솔 싸더라 [11] ㅇㅇ 20.01.26 250 2
72327 지구상 어딜가도 음악은 생업이 될수가 없단다 ㅇㅇ 20.01.26 82 0
» 전 데스/시닉 드러머 Sean Reinert 24일 사망 [4] 기븐따까리 20.01.26 163 1
72325 음악을 할지 대학갈지 진로땜에 형들한테 질문인데 [13] 재수생 20.01.26 266 0
72324 나는 인터넷에서 나쁜 말좀 안했으면 좋겠음 [13] ㅇㅇ 20.01.26 285 0
72323 박쥐같은거 처먹는것도 [5] ㅇㅇ 20.01.25 166 1
72322 디스트럭션 먼가 존나 묘한 맛이 있는듯 [2] ㅇㅇ 20.01.25 92 0
72321 에피폰 LTD 에드워즈 [5] A 20.01.25 95 0
72320 세뱃돈 근황 [6] file Gopnik 20.01.25 203 0
72319 DT 5집 vs 심포니 x V vs Ayreon The Human Equation [3] WoRMRot 20.01.25 96 0
72318 메가데스 RIP vs 메탈리카 2집 vs 슬레이어 3집 [15] ㅇㅇ 20.01.25 579 0
List
Prev 1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2909 Next
/ 2909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