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ㄱㅂ 20.01.24 18:58 (*.167.245.232)
Views 297 Votes 1 Comment 13

뭐 한국나이로 30 넘은건 벌써 1년도 넘게 지났고

 

내 생일이 5월달이라 올해 5월 지나면 이제 만나이도 30살이 지나서 진짜로 태어나고 나서 30년이 지나게 되는데

 

확실히 20대때와는 다른 점들을 느낀다

 

 

1. 존나 늙음: ㅅㅂ 요새 거울을 볼때마다 종종 깜짝깜짝 놀란다. 내가 술담배를 안하다 보니 한 2년 전까지만 해도 거의 20대 초반급의 얼굴나이였는데 30살 지나고 나니까 존나 확 늙어버리네. 지금은 진짜 빼박 씹아재급 면상나이임.

 

2. 배나옴: 내가 원래 존나 게으른데다가 움직이기 싫어하고 운동같은거 싫어해서 운동안하는 멸치였는데, 그래도 배는 안나왔었음. 근데 30살 지나고 나니까 운동안하면 버틸수가 없는건지 배 존나 나오더라. 몇년전에 정장바지 맞췄을때 30인치였나 그랬는데, 점점 작아져서 지금은 최대한도로 늘리고도 점점 배가 쪼이고 있음

 

3. 멍청해짐: 내 인생에서 거의 유일하게 자랑할만한 꺼리가 졸업학점 4.2점으로 최우수졸업생 상받고 졸업한거였는데 이젠 그것마저 무색해졌다. 뭘 하나 외우려고 해도 존나 힘이 들고 잘 이해가 안되고 머리회전 자체가 점점 느려지는게 느껴짐.

 

4. 친척들이 결혼하라고 함: 내가 분명 난 평생 혼자 살거라고 몇번이고 말했는데도 나이들면 당연히 결혼할거라고 생각하는듯. 근데 실제로는 내 주변에도 나이 40 50 되면서 결혼 안(못)한 사람들 많음. 특히 남자들. 내가 만약에 결혼하려고 한다면 나같은 앰생이랑밖에 결혼할 수가 없는데 그랬다간 진짜로 남은 인생 지옥행 확정임. (지금이 연옥이라면 결혼하면 지옥이라는 말)

 

5. 게임을 잘 못함: 내가 그동안 제일 많이 한게 FPS인데 이젠 실력도 그냥 그런 수준이 되어버려서 어디가서 게임좀 한다는 소리를 절대 못한다. 요즘 하는 게임은 콜옵 모던 리부트인데 만약 내가 팀에서 1등한다면 그 판은 무조건 짐(=우리팀에 허접밖에 없다는 뜻).

 

6. 꿈도 희망도 없음: 아무것도 이룬게 없고 사회적 성취 전혀없고 자리를 잡은것도 없는데 나이는 30이 넘어가서 이젠 어디가서 뭘 하지도 못함. 예컨대 공기업 신입사원 공채 제한연령이 대부분 남성은 30세인가 32세인가 그런걸로 알고 있는데 거의 제한연령에 다다랐다는 걸 알 수 있음. 나이들수록 할 수 있는 일도 점점 사라지고 꿈도 희망도 점점 사라짐.

 

 

이젠 진짜 나에게 남은건 게임밖에 없는거같다. 레디 플레이어 원의 세상이 빨리 왔으면 좋겠다

 

그나저나 혼자하려니까 영 재미가 없네. 배틀넷 Given#31285, 스팀 친구코드 135866472 친추좀 줘라

  • 코윈 20.01.24 19:55 (*.7.24.89)
  • ㅇㅇ 20.01.24 20:10 (*.62.216.47)
    2 ㄹㅇ이지
    멸치같은 애들도 다른곳은 군살 안 붙더라도 똥배는 나오더라
    아재인데도 식스팩 있는 사람들은 진짜 대단한겨
  • ㄱㅂ 20.01.24 21:02 (*.167.245.232)
    이게 내장지방이라던데 근력운동해야 한다던데 의지박약이라 ㅅㅂ
  • 참돔 20.01.25 00:28 (*.38.27.88)
    ㄴㄴ 내장지방은 식이요법으로 빼는거다.
  • ddd 20.01.24 20:50 (*.36.141.241)
    이새끼글보면 왜 항상 보는 나까지 우울해지지? 얘는 진짜 내츄럴 본 찐따임
  • ㄱㅂ 20.01.24 21:02 (*.167.245.232)
    그럼 컨셉인줄 알았냐? ㅋㅋㅋㅋㅋ
  • ㅇㅇ 20.01.24 21:17 (*.92.131.135)
    관리 좀 해ㅠㅠ
  • 테모자레 20.01.24 22:08 (*.178.1.168)
    학점 좋으면 지역인재 7급 왜 안하냐?
  • ㄱㅂ 20.01.24 22:37 (*.167.245.232)
    취직한지 오래임
  • 뇌손상 20.01.24 22:18 (*.7.59.254)
    친척들이 결혼하라고 잔소리 존나하길래 서울에 아파트 한채 사주면 당장이라도 한다하니까 그 뒤로 입도 뻥긋안하더라
  • HELMET 20.01.24 22:46 (*.94.25.247)
    30초반이면 찐따 탈출하기에 아직 늦지 않았음.
    중반 넘어가면 ㄹㅇ 포기해야됨 ㅋ
  • ㅇㅇ 20.01.24 23:00 (*.208.84.78)
    경찰공시쪽은 볼 생각 없음?
  • MoeLester 20.01.25 06:45 (*.58.22.184)
    관리만 좀 하면 30후반에도 젊은 오빠처럼 보일수 있는데...
    대신 그 관리가 생활이 되야함. 주 3회 이상 운동 필수에 커피, 인스턴트 식품 일절 금지. 채소도 많이 먹고...근데 그렇게 관리하면 비단 외모뿐 아니라 정신도 풍요로워지고 전반적인 삶의 질이 향상됨.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 이번달이 메갤 호스팅 만료 기간 달이네. 앞으로의 메갤과 메갤 유지 및 후원에 관해 [8] Bera 19.11.15 1010 3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4] file Bera 19.02.04 1941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2263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3072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4] file Bera 18.11.06 4456 11
72320 세뱃돈 근황 [6] file Gopnik 20.01.25 203 0
72319 DT 5집 vs 심포니 x V vs Ayreon The Human Equation [3] WoRMRot 20.01.25 96 0
72318 메가데스 RIP vs 메탈리카 2집 vs 슬레이어 3집 [15] ㅇㅇ 20.01.25 581 0
72317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6] [스톰]shuhacha 20.01.25 83 5
72316 에소테릭이랑 덥덥덥 한번 만나보고 싶다 ㅋㅋㅋ [4] ㅇㅇ 20.01.25 142 0
72315 잘생기고 이쁜 애들이 학폭이나 날라리에 연관되어있는게 그나마 낫지 [5] ㅇㅇ 20.01.25 191 0
72314 얘들아 우리나라 독립에 도움준건 중화민국(대만)이야 ㅇㅇ 20.01.25 53 0
72313 우한 폐렴 20.01.25 36 0
72312 왜 잘생기고 이쁜 애들 3분의 1정도는 항상 학폭이랑 관계되있는거냐;; [3] ddd 20.01.25 186 0
72311 PSYCHOTIC WALTZ - All The Bad Men [1] 매드백 20.01.25 49 0
72310 Meridies - Fragments of The Past (EP) 발매. [5] file 메리디에스 20.01.25 97 2
72309 LOSS OF INFECTION - The Haunted(OFFICIAL VIDEO) 공개 하였습니다! destinos 20.01.25 53 2
72308 80 년대가 메탈 음악 황금기라고? [9] oo 20.01.25 308 2
72307 민족이니 전통이니 다 지랄임 [1] ㅇㅇ 20.01.24 64 1
72306 일본 공연 예매 많이 해본 사람 있음? [9] ㅇㅇ 20.01.24 147 0
72305 비혈연 이성인데 누나 오빠 거리는 애들 [2] ㅋㅋ 20.01.24 142 0
» 본인 나이가 30 넘어가면서 느끼는 것들 [13] ㄱㅂ 20.01.24 297 1
72303 4차 산업혁명이고 지랄이고 뇌손상 20.01.24 27 0
72302 뭐 이런 떡볶이같은일이 있냐? ㅇㅇ 20.01.24 38 0
72301 4차산업혁명은 뭔가 알맹이가 없어보임 [1] ㅠㅠ 20.01.24 62 0
72300 코딩 배워도 탈조선하는거랑 한국서 취업하는거랑 다르냐? [5] ㅇㅇ 20.01.24 111 0
72299 여기 ufc 덕후성님들 있을지 모르겠는데 브금 질문 좀 드립니다 [2] 으으 20.01.24 73 0
72298 스파이더맨 시리즈는 리부트를 하면 할수록 [8] ㅇㅇ 20.01.23 167 1
72297 볼거리 걸렸다 시발. [8] 뇌손상 20.01.23 189 0
72296 ㅈ만한 메탈씬에 같은 날 내한 공연 오면 어쩌란거냐... [21] sssss 20.01.23 459 0
List
Prev 1 ...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 2911 Next
/ 2911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