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ㅇㅇ 20.01.23 01:38 (*.103.48.131)
Views 127 Votes 0 Comment 3

떨어뜨려서 넥에 살짝 금 갔는데 당장 부러질 정도는 아님

 

근데 수리 맡겨도 오래갈까 싶기도 하고 관리를 하도 안해서 휨도 좀 있고, 락킹너트도 일구고.. 암튼 상태 똥이라 바꾸려 하는데

 

그냥 기타 들고 오프라인 샾 가야겠지..?

  • ㅇㅇ 20.01.23 04:38 (*.231.159.205)
    모델 따라서 다르니까 기타 가게 말고 리페어샵 가봐.
  • ㅇㅇ 20.01.23 10:20 (*.71.4.58)
    넥만 따로 구할수도 있는데 일단 윗댓말처럼 리페어샵가서 함바바
  • ㅇㅇ 20.01.23 11:25 (*.106.177.1)
    구글에 Warmoth 쳐봐. 미국 사이트라서 영어 잘하면 괜찮음. 펜더 규격이면 거의 맞을듯.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 이번달이 메갤 호스팅 만료 기간 달이네. 앞으로의 메갤과 메갤 유지 및 후원에 관해 [8] Bera 19.11.15 1010 3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4] file Bera 19.02.04 1941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2263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3072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4] file Bera 18.11.06 4456 11
72294 놀웨이 블랙앤 롤 kvelertak 아는 형들 [2] 00 20.01.23 78 0
» 일렉기타 넥만 따로 구할 순 없음?? [3] ㅇㅇ 20.01.23 127 0
72292 그래도 우리나라는 우한 폐렴 별로 걱정 안해도 됨 [8] file ㅇㅇ 20.01.22 327 3
72291 이거 장르가 뭐냐 [2] 페이츠 20.01.22 160 0
72290 무명메탈밴드 클공 공연초대 얼마정도드냐? [5] ㅇㅇ 20.01.22 239 0
72289 [2] file ㅇㅅaㅇ 20.01.22 105 0
72288 어제 차이고 ㅇㅇ 20.01.22 47 0
72287 아아아 인플루언서 스트리머 기타 유사연예인 ㄴㅈ 20.01.22 64 0
72286 목도리 일장기 논쟁은 또 뭐여 [4] ㅇㅇ 20.01.22 168 1
72285 건강하려면 금주 금연은 필수인듯 [5] 20.01.22 157 2
72284 오지 오스본 파킨슨 병 진단 받았단다. [18] 폴터가이스트 20.01.22 453 1
72283 바세린 소개글 3편 써왔습니다 (이번에도 김) [4] Obi(wan)tuary 20.01.21 133 4
72282 어딜가나 중년 갬성은 비슷한건가 [1] file ㅇㅇ 20.01.21 176 1
72281 메탈 가사 vs 성경 구절 [3] ㅇㅇ 20.01.21 166 1
72280 우리동네에도 서태지집있었다 [3] 뇌손상 20.01.21 127 0
72279 제일 걸러야 할 삼종세트 갖춘 사람 [5] ㅋㅋ 20.01.21 229 2
72278 카를로스 곤 사건 한국에서는 생각보다 반향이 없네 [5] ㅇㅇ 20.01.21 206 0
72277 두억시니 ㅈ되네 [2] Casagrande 20.01.21 206 0
72276 사인오브스웜 현매되것지 [2] ㅇㅇ 20.01.21 95 0
72275 To my last breath 첫 EP같은 앨범 추천좀 참돔 20.01.21 37 0
72274 후 시바 4집 소개글 겨우 다 썼네 Obi(wan)tuary 20.01.21 80 0
72273 angelmaker 내한 [2] ㅇㅇ 20.01.20 149 0
72272 내가 생각하는 최고의 메탈 [9] 버줌동료 20.01.20 354 1
72271 살점신 프란체스코 파울리도 괴물이긴 하네 [8] Obi(wan)tuary 20.01.20 134 2
72270 요즘 기타 이론으로 접근중인데 코드공부는 어떻게 하는 거임? [8] ㅇㅇ 20.01.20 158 0
List
Prev 1 ...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 2911 Next
/ 2911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