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폴터가이스트 20.01.15 23:18 (*.58.25.211)
Views 203 Votes 2 Comment 11

https://www.loudersound.com/news/rock-and-roll-hall-of-fame-2020-nine-inch-nails-depeche-mode-and-more-are-in

 

16 아티스트가 후보에 들었으며 이 중 6 아티스트가 올해 로큰롤 명예의 전당에 입회.

 

입회하는 아티스트는 Nine Inch Nails, Depeche Mode, T-Rex, The Doobie Brothers, The Notorious B.I.G., Whitney Houston.

 

입회하지 못한 후보로는 Judas Priest, Motorhead, Thin Lizzy, Soundgarden, MC5, Pat Benatar, Todd Rundgren, the Dave Mathews Band, Kraftwerk, Rufus featuring Chaka Khan

 

주다스 프리스트가 아직도 입회 못했다니 의외네.

  • ㅇㅇ 20.01.15 23:20 (*.172.172.6)
    원래 로큰롤명전 미국시장에서 성공 못하면 잘 안올리는 성향이 있음. 크라프트베르크도 그래서 안올려주는듯
  • ㅇㅇ 20.01.16 14:23 (*.162.29.229)
    뭔 신스팝 힙합 알앤비 아티스트들은 들어갔고 주다스 모터헤드 씬 리지 크라프트베르크는 쟤네한테 밀려서 못 들어갔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락앤롤 명예의 전당 입회가 대체 뭔 기준으로 이루어지는지, 그 기준은 어떤 원리로 산정되는지는 몰라도 개븅신 같네.
    판매량>>>락/메탈 장르에 대한 파급력인가
  • 건치미소 20.01.16 17:10 (*.36.140.164)
    인정
  • 건치미소 20.01.16 17:09 (*.36.140.164)
    NIN빼고 다 모르겠는데?
  • ㅅㅇㅋㅍ 20.01.16 20:20 (*.124.20.25)
    딥퍼플도 생각보다 오랫동안 입성 못해서 그 메탈리카가 한소리 했었잖아. 그때 생각난다.
  • 20.01.16 21:31 (*.88.45.254)
    휘투니 휴스턴이랑 노토리어스 빅이 왜 로큰롤 명예의 전당에 들어가는지 1도 모르겠네 나인인치 네일스랑 디페쉬모드만 인정 디페쉬모드는 록뿐만 아니라 메탈에도 엄청난 영향을 끼친 밴드임
  • ㅇㅇ 20.01.16 21:41 (*.7.54.106)
    노토리어스 빅이 아니라 비아이지 이새캬 ㅋㅋㅋㅋ
  • 20.01.16 22:26 (*.88.45.254)
    그거나 그거나 씨불롬아ㅡㅡ
  • ㅇㅇ 20.01.17 14:09 (*.162.29.229)
    와 보니깐 킹 크림슨이랑 아이언 메이든도 아직 입회 못한 것 같은데 ㄹㅇ인가..? 진짜 어이 터지네 저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폴터가이스트 20.01.17 14:23 (*.62.21.206)
    근데 아이언 메이든은 이전에 자기들은 명예의 전당에 입회하지 않겠다고 얘기함.
  • ㅇㅇ 20.01.17 15:17 (*.162.29.229)
    아하 그런 경우도 있구낭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 이번달이 메갤 호스팅 만료 기간 달이네. 앞으로의 메갤과 메갤 유지 및 후원에 관해 [8] Bera 19.11.15 861 3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1835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2179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2976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4] file Bera 18.11.06 4284 11
72225 얘들아 [1] 20.01.16 40 2
72224 메탈 대장님이 궁금합니다 [15] ㅇㅇ 20.01.16 312 0
72223 머드베인같은 밴드 하나만 더 나오면 좋겠다 [1] Obi(wan)tuary 20.01.15 91 0
» 2020 로큰롤 명예의 전당 기사 [11] 폴터가이스트 20.01.15 203 2
72221 게슈타포 블랙메탈 자유석공작살내기 20.01.15 43 0
72220 자유석공 블랙메탈 뱃속아기작살내기 20.01.15 13 0
72219 드래곤볼 블랙메탈 뱃속아기작살내기 20.01.15 40 0
72218 텔레토비 블랙메탈 뱃속아기작살내기 20.01.15 37 0
72217 메탈코어 밴드들이 동남아쪽으로 꽤 많이 오네여 [3] file LWMM 20.01.15 146 0
72216 남자가 4차원이면 심각한건데 [1] 20.01.15 113 1
72215 중세 농노나 조선시대 노비 불쌍하게 여길것 없음 20.01.15 51 0
72214 knotfest japan 2020 매진.... [4] 헬로카봇 20.01.15 163 0
72213 진짜 이대로 가다간 [2] 20.01.15 131 0
72212 훠훠훠 [1] 이니 20.01.15 65 0
72211 혐오없는나라에서 [1] 20.01.15 50 0
72210 늙으니 서럽다.. 테모자레 20.01.15 24 0
72209 파워트립 내한 드디어 뜨네 이제 [2] file Axcutor 20.01.15 123 0
72208 레이디영욱 근황 [7] file ㅇㅇ 20.01.15 224 0
72207 요즘 다시 메탈 졸라 많이 듣는다 [2] Bera 20.01.15 178 0
72206 운전자들한테 좆같은거 [5] ㅇㅇ 20.01.15 118 0
72205 메겔 성님들 피해의식에 크로커다일 입니다~ [25] file krushall 20.01.15 356 9
72204 여기가 메탈갤러리인가요? [12] file LWMM 20.01.15 186 2
72203 파워트립 내한 예매 뜸 [2] exelitz 20.01.15 160 0
72202 [신발갤러리]나이키 에어맥스98 La mezcla file PARANOID 20.01.15 54 0
72201 [신발갤러리]이지부스트350 V2 스태틱 블랙 [2] file PARANOID 20.01.15 84 0
List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 2895 Next
/ 2895

주간 개념글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