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에 관한 글, 그림만 올려야 되는 그런것 없습니다

Write
  • List
  • 아래로
  • 위로
  • 6
  • 방랑자
  • Views 141
  • IP확인

2020-01-12-22-18-12.jpg

2020-01-12-22-17-56.jpg

일본사는 메갤러인데, 오늘 시부야 예정에 있던 마제스티카 라이브 다녀옴. 내일도 하더라 

 원래 이런 파워 메탈장르 엄청 좋아하는데 토미 요한슨에 대해서 안지는 얼마 안됨;; 좀 찾아보니 전신이 레인시드라는 밴드였고 사바톤 기타리스트구먼 사바톤 별로 안좋아해서 몰랐는데, 노래를 이렇게 잘 하는 사람을 기타리스트로 ;;;  여튼 이런 장르 좋아하는 사람들 표현으로 말하면 똥파워메탈(일본도 표현은 똑같이 하더라 쿠사메탈 ㅋㅋ)냄세가 많이 나는 앨범이긴 했는데, 인상깊게 들어서 라이브도 갔다

 원래 오늘 라이브가 마제스티카 한팀만 아니라 화력이 딸렸는지 아야세라는 일본 심포닉 메탈팀도 같이 나왔는데, 신기한게 보통은 일본내국팀이 먼저하거나 하는데 오늘은 반대였음; 덕분에 사정이 있어서 좀 늦게 갔다가 피봤다 ㅜㅜ 벌써 출입구 다달은 순간 쉬즈곤 부르고 있었음 ㅠㅠ 내 7000엔… 그래도 토미가 워낙 노래를 잘해서 솔직히 앨범은 첫곡 빼고 다 잘몰랐는데 걍 다 좋게들리더라

 그리고 다음에 아야세라는 팀도 나름 취향에 맞아서 만족했다 보컬 없이 리더누님 바이올인 위주의 밴드였는데, 미인이심 ㅋㅋ 본인들도 순서걱정 됐는지 남아줘서 고맙다고 하시더라 (앵콜때 토미 나온다고 끝까지 남아달라고 하심 ㅋㅋ) 중반즈음에 데스티나로 유명한 기타리스트 와카이 노조무도 합류하고 마지막에는 다시 토미도 나와서 게리무어의 over hills and far away부름 토미 답게 원곡처럼 안부르고 고음범벅으로 불러줬다 ㅋㅋㅋ 아마 2집 내면 또 올거 같은데 그 때도 가봐야겠슴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Delete

"마제스티카(Majestica a.k.a ReinXeed)라..."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Comment 6

ㄴㄴ (*.70.58.148)
빠더타임이랑 얼라이언스 라이브 꼭 들어보고싶은데 빠더타임은 안했나보네 ㅠ
2020.01.13. 08:55

Delete

"ㄴㄴ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방랑자 → ㄴㄴ (*.75.241.119)
이틀공연이니까 오늘은 부를려나? 일단 공연 시간이 너무 짧았음;; 레인시드 곡들 까지 합하면 레퍼토리도 많을텐데 좀 아쉽더라;;
2020.01.13. 15:01

Delete

"방랑자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엘프리데
앜ㅋㅋㅋㅋㅋ 나 이거 둘째날 갔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둘째날은 마제스티카랑 아야사랑 순서 바꿔서 나왔음 마지막에 다 같이 나와서 하는거는 헬로윈 노래 eagle fly free 했는데 바이올린 끼니까 느낌 확 달라지더라 ㅋㅋㅋ 개인적으로 좋게 들었음
2020.01.14. 10:06
방랑자 → 엘프리데 (*.87.56.132)
뭐여 젠장 ㅋㅋㅋ순서까지… 둘째날 갔어야 했네 헬로윈 광팬이였는데 ㅋㅋㅋ
2020.01.14. 15:37

Delete

"방랑자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헬로카봇
헉...자주 가보던 블로거를 여기서 보다니.
반갑다 ㅎㅎ
2020.01.14. 14:54
방랑자 → 헬로카봇 (*.87.56.132)
고맙다 ㅠㅠ 블로그다 일단 기록은 다 하는데 혼자서만 주절거리는거 같아서 ㅠㅠ 메탈이야기가 하고싶더라고…
2020.01.14. 15:39

Delete

"방랑자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Notice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 띠용또잉빠숑 20.07.20.14:16 142 0 0
광고 슬램 불탈데스메탈계의 최고인기 밴드 Abominable Putridity 음반 입고! 4 SNM 20.08.08.15:33 126 3 0
광고 중고음반 판매,매입은? HAPPY ROCK 에서! 1 image 띠용또잉빠숑 20.08.04.19:44 233 4 0
70608 반신욕하는 미모의 여인 라인자랑 7 image 지금이대로 20.01.14.13:04 290 0 -4
70607 씨발 존나 웃기네 이거ㅋㅋㅋㅋㅋ 2 dalloyau 20.01.14.02:18 295 2 -1
70606 기타리스트 구인글 올렸다 tes 20.01.14.01:55 86 0 -2
70605 요즘 젊은 애들은 무슨 음악 듣냐? 15 폴터가이스트 20.01.13.23:49 434 0 -1
70604 Her eyes bleed라는 밴드 앎? 3 Obi(wan)tuary 20.01.13.23:29 161 0 -2
70603 피톨로지 운동 라이브 보는데 데스페라도 보컬 나옴 1 ㅇㅇ 20.01.13.23:08 37 0 -1
70602 근데 기사 자격증 한개도 없는 인서울 공대생이 존재함? 3 ㅇㅇ 20.01.13.22:05 124 0 -2
70601 Funeral March(쇼팽) 이런 감성 가진 곡 알면 추천바란다. 1 ㅇㅇ 20.01.13.22:01 42 0 -1
70600 폭풍보1지(Stormforge) 새로운 EP 나옴 ㅇㅇ 20.01.13.21:57 81 0 -1
70599 요즘 나라에서 청년들 도와준다고 시행하는 지원책들 많음 7 ㅇㅇ 20.01.13.18:43 227 0 -2
70598 아브라함 계통의 종교가 유달리 시끄러운것 같음 2 ㅇㅇ 20.01.13.14:42 101 0 -1
70597 메소드가 잘하긴 하는데 11 ㅇㅇ 20.01.13.13:02 442 1 -1
70596 사람 겉 모습만 봐서는 모르는게 9 독거노인 20.01.13.10:51 297 4 -3
70595 파비오 멘탈 정말 약한것 같다 6 image dalloyau 20.01.13.03:53 304 4 -1
70594 슬러터 내한 후기 2 image 세르펜테 20.01.13.01:41 233 0 -1
70593 궁금한거 있음 홍머밴드들 8 ㅇㅇ 20.01.13.01:37 282 0 -1
70592 블랙캔들 실제얼굴사진 없냐? 6 글쓴놈 20.01.13.01:35 233 0 -1
70591 지금 이 영상 설명 좀 해줘 1 Obi(wan)tuary 20.01.13.01:21 93 0 -1
마제스티카(Majestica a.k.a ReinXeed)라이브 다녀옴 6 image 방랑자 20.01.12.22:16 141 1 -1
70589 얘들아 형 드뎌 유튜브 이름 정했다.balls 23 image KING 20.01.12.20:47 342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