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ㅇㅇ 19.12.11 03:54 (*.115.148.135)
Views 305 Votes 2 Comment 16

여기말고도 어그로 끈데가 한두군데가 아닌데 왜 여기서 물어 병신들아

  • exelitz 19.12.11 04:02 (*.42.62.127)
    ㅁㅋ 질문하는 애들이 아니고 ㅁㅋ 본인이 관심받으려고 자기 아닌척 글올려서 어그로끄는거임
  • ㅇㅁ 19.12.11 05:17 (*.93.247.21)
    [선플] 예전에 니네가 짭ㅁㅋ 어쩌고 한 애랑은 다른거냐?
  • 킷캣 19.12.11 04:03 (*.222.176.22)
    그냥 걔에 대한 글을 적지 마라 제발.. 부르면 오잖아
  • MoeLester 19.12.11 04:55 (*.58.19.21)
    저 밑에 글 자기가 아닌척하고 적은거임 ㅋㅋㅋㅋ
  • ㅇㅁ 19.12.11 05:02 (*.93.247.21)
    여기 ㅁㅋ라고 쓴 게 밑에 언급한 두개 닉이랑 같은거냐? 저 유튜브 계정도 같은 사람인거야?
  • ㅇㅇ 19.12.11 05:11 (*.115.148.135)
    너 꺼지라고 너
  • ㅇㅁ 19.12.11 05:18 (*.93.247.21)
    왜 질문엔 대답 안해주고 막무가내로 욕부터 하냐.
  • MoeLester 19.12.11 06:19 (*.58.19.21)
    이새끼 졸라 애처롭네 ㅋㅋㅋㅋㅋㅋ 맨날 방구석에서 사람들 관심도 안가져주는데 구 걸질 하지말고 부모님께 전화라도 한통 드려라.
  • ㅇㅁ 19.12.11 08:57 (*.93.247.21)
    [선플] 너가 날 길거리에서 행여 마주쳐도 자신이 여기 댓글 썼다는 아는척 못하고 숨어지나갈 거란 걸 뻔히 아는데 누가 진짜 9걸을 하고 있고 누가 진짜 애처로운지는 자신이 더 잘 알지 않을까? 내 가족 얘기를 너처럼 일방적으로 빌빌대는 애가 운운하며 내 감정 9걸하려는 건 받아줄 이유가 없는 것 같다.
  • 19.12.11 14:39 (*.88.45.254)
    ㅋㅋㅋㅋㅋㅋ말투시발 진짜 개패주고 싶다ㅋㅋㅋ
  • ㅇㅁ 19.12.11 17:10 (*.93.247.21)
    [멱살잡이 읽씹] 결국 니가 분수에 넘게 폭력을 써서라도 내게 정신적으로 빌어먹겠다는 얘기니까 뭔가를 해준다는 느낌의 ‘주다’라는 동사를 니 두들겨 패서라도 뒤섞이려는 빌어먹음 뒤에 붙이는 건 어폐가 있는 것 같다. 니 분수에 맞는 표현을 쓰며 처신하길 바란다.
  • 19.12.11 18:58 (*.88.45.254) FilesAttachment (1)

    20171203184734_760850.png.jpg

  • ㅇㅁ 19.12.12 02:08 (*.93.247.21)
    [읽씹] 여기 ㅁㅋ라고 쓴 게 밑에 언급한 두개 닉이랑 같은거냐? 저 유튜브 계정도 같은 사람인거야?
  • 아치에너미 19.12.11 22:40 (*.62.202.174)
    병신
  • ㅇㅁ 19.12.12 03:28 (*.93.247.21)
    [읽씹] 여기 ㅁㅋ라고 쓴 게 밑에 언급한 두개 닉이랑 같은거냐? 저 유튜브 계정도 같은 사람인거야?
  • 아치에너미 19.12.12 12:49 (*.62.204.131)
    병신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 이번달이 메갤 호스팅 만료 기간 달이네. 앞으로의 메갤과 메갤 유지 및 후원에 관해 [8] Bera 19.11.15 827 3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1815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2154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2945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4] file Bera 18.11.06 4240 11
71804 도프레코드 이전한 매장 갔다왔다. [2] 헬로카봇 19.12.11 209 3
71803 커피를 [3] ㅎㅎ 19.12.11 71 0
71802 vulvodynia 얘넨 또 누구냐 [7] file ㅇㅇ 19.12.11 234 1
» 여기다 ㅁㅋ 질문 하는 애들은 좀 꺼져라 진짜 [16] ㅇㅇ 19.12.11 305 2
71800 일렉기타 걍 찐따악기 아님? [9] ㅇㅇ 19.12.10 244 0
71799 방금 오랜만에 ‘그분’의 성함을 본 거 같은데 누가 확인좀 [31] ㅇㅇ 19.12.10 422 1
71798 나이트위시는 올 때 되었는데 안오네 라위 19.12.10 53 0
71797 메가데스 엔드게임 앨범 특징 [2] ㅇㅇ 19.12.10 189 0
71796 아이언 메이든은 이제 내한 가능성 0프로임? [3] ㅇㅇ 19.12.10 215 0
71795 우가우가 페이츠 19.12.10 43 1
71794 2011~12년도 내한러시는 일본 부럽지 않을 수준이었지 [1] 19.12.10 162 0
71793 네이팜데스 내한 온적 있음??? [4] ㅇㅇ 19.12.10 176 0
71792 악기 배우고 싶은데 일렉기타랑 피아노 중에 머가 낫냐? [7] ㅇㅇ 19.12.10 104 0
71791 요즘 인터넷엔 유독 남의 머리나쁨을 지적하는 욕이 많이 쓰임 [5] ㅇㅇ 19.12.10 135 2
71790 새로 알게된 밴드 ㅇㅇ 19.12.10 59 0
71789 뉴에이지는 왜 개독들한테 욕먹는거냐 ㅇㅇ 19.12.10 51 2
71788 결국 모든 것은 . 19.12.10 22 0
71787 디사모니아문디 이런것도 했었네 [1] 건치미소 19.12.10 76 1
71786 진지하게 궁금해서 물어보는데 [8] ㅇㅇ 19.12.10 214 0
71785 유튭에서 본 타투로 몸을 도배한 사람 [3] ㅇㅇ 19.12.10 178 1
71784 그놈의 자.지가 문제다 문제 [4] 19.12.10 194 0
71783 미친놈인가... [17] file Bera 19.12.09 519 12
71782 마크롱 대단하네 ㅇㅇㅇ 19.12.09 86 0
71781 포스트 하드코어, 메탈코어 좋아하는 메갤러 있냐? 19.12.09 123 0
71780 하드코어는 씬이 좀 특이한거같다 [11] MoeLester 19.12.09 381 1
List
Prev 1 ...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 2893 Next
/ 2893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