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에 관한 글, 그림만 올려야 되는 그런것 없습니다

Write
  • List
  • 아래로
  • 위로
  • 8
  • ㅇㅇ
  • Views 289
  • IP확인

1575216472143.jpg

1575216374666.jpg

1575216366297.jpg

1575216368527.jpg

1575216369834.jpg

1575216371151.jpg

 

분위기 좋더라.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Delete

"어제 아이헤잇갓 내한공연가서 찍은 사진 ..."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Comment 8

2008
맨앞에서 보다가 버틸수가 없어서 옆으로 도망가서 봤음
2019.12.02. 02:03
nertta petta (*.216.18.246)
저정도 규모의 공연에 수익이 나냐?
2019.12.02. 09:14

Delete

"nertta petta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ㅇㅇ → nertta petta (*.115.148.135)
애초에 이쪽 공연유치는 돈벌려고 하는게 아님. 기본적으로 적자 깔고 들어간다.
2019.12.02. 09:35

Delete

"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dd → ㅇㅇ (*.89.130.15)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치하는 이유는??
2019.12.02. 11:07

Delete

"dd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129.224.17)
21세기에도 이나라에선 의자깔고 앉아서 보는 메탈공연이 존재하는군
2019.12.02. 16:38

Delete

"나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ㅈㄸ (*.33.180.198)
음 눈앞에서 아이헷갓봐서 좋았지만 솔직히 GBN은 네임드 밴드공연장으로서 역할은 전혀 못하는듯. 사운드는 둘째치고 일단 인간적으로 너무 더러움. 그냥 펑크나 동종 장르용으로 딱 적당한듯.
2019.12.02. 22:52

Delete

"ㅈㄸ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Notice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 띠용또잉빠숑 20.07.20.14:16 142 0 0
광고 슬램 불탈데스메탈계의 최고인기 밴드 Abominable Putridity 음반 입고! 4 SNM 20.08.08.15:33 126 3 0
광고 중고음반 판매,매입은? HAPPY ROCK 에서! 1 image 띠용또잉빠숑 20.08.04.19:44 233 4 0
70108 몇주전 generation axe 공연 셋리 아는 사람 있읍니까? 1 윾동 19.12.02.18:55 67 0 0
70107 2021년 바켄오픈에어 갈까 고민중인데 1 ㅇㅇ 19.12.02.14:48 94 0 0
70106 날 추워질 때 들으면 4 이샨 19.12.02.14:23 83 1 0
70105 현 메탈씬 최고의 테크니션은 누구냐? 17 심오 19.12.02.09:18 377 1 -1
70104 출산율 역대 최저치 또 돌파 2 ㅇㅇ 19.12.02.07:49 167 0 -4
어제 아이헤잇갓 내한공연가서 찍은 사진 몇 장 8 image ㅇㅇ 19.12.02.01:10 289 3 0
70102 바리톤인데 1 ㅇㅇ 19.12.01.23:03 90 0 0
70101 겨울되면 블랙메탈 듣고싶어지지 않냐 6 ㅇㅇ 19.12.01.20:54 199 1 0
70100 날씨가 추워지니 빡센 음악이 땡긴다 2 ㅇㅇ 19.12.01.20:30 98 0 -1
70099 슬레이어 후기 10 image MoeLester 19.12.01.17:29 467 9 0
70098 창법 1 ㅎㅎㅎㅎ 19.12.01.16:11 53 0 -2
70097 좋은 하드코어 밴드 하나 발견했습니다 3 amaranth 19.12.01.15:59 166 0 0
70096 vs놀이 17 WoRMRot 19.12.01.13:25 255 0 -1
70095 슬레이어 보러간다 2 image MoeLester 19.12.01.11:32 201 5 -1
70094 아이헤이트갓 보고 집에가는중 2 2008 19.11.30.23:04 211 3 0
70093 편의점 갔다가 울었다...jpg 21 image ㅎㅅ 19.11.30.18:19 1182 30 0
70092 오늘 eyehategod보러 간다. 10 둠인생 19.11.30.16:02 249 4 0
70091 크래쉬 요즘 조용하네 8 1234 19.11.30.14:09 283 1 0
70090 근데 김도수 고소건은 어떻게 됐냐 7 뇌손상 19.11.30.13:20 443 0 0
70089 옛날에 helloween 좋아한다 했다가 무시당한 적 있다 8 뇌손상 19.11.30.13:18 334 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