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에 관한 글, 그림만 올려야 되는 그런것 없습니다

Write
  • List
  • 아래로
  • 위로
  • 12
  • ㅇㅇ
  • Views 226
  • IP확인

불탈이나 슬램데스 듣다보면 영화에서 나오는듯한 대화소리나 비명소리가 종종 나오더라고 개인적으로 좀 마음에안듬 꼭 그렇게 샘플링을 써야하는거냐? 가뜩이나 싸구려같은 음악 더 싼티나자너.. 좀 그런거좀 안했음 좋겠다 뭐 안쓰는 밴드도 있긴하다만 많은 밴드들이 쓰는거 같더라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Delete

"불탈이나 슬램데스는 왜케 샘플링을 많이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Comment 12

ㅇㅇ (*.223.241.24)
컨셉질이지 나도 앨범에서 한두곡 그러면 몰겠는데 곡하나를 샘플링으로 때우거나 곡마다 쓰는거는 ㅈ같더라
2019.11.26. 08:05

Delete

"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ㅇㅇ → ㅇㅇ (*.102.1.52)
그냥 불탈보다는 슬램불탈에서 그런 경향이 많이보임 듣다가 좀 짜증나더라고 그냥 없어도 될거 같은데 굳이 왜그러는건지..
2019.11.26. 08:13

Delete

"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ㅇㅇ (*.46.225.30)
하드코어도 그지랄하자너
2019.11.26. 09:07

Delete

"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ㅇㅇ → ㅇㅇ (*.36.141.137)
너 슬램불탈 많이 안들어봤지? 샘플링 빈도가 하드코어랑 비교자체가 안되는데 뭔소리여
2019.11.26. 15:20

Delete

"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ㅇㅇ → 아치에너미 (*.36.141.137)
거 좀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맙시다 말이그렇다는거 아니냐 그리고 그렇게 근거없는 말은 아니잖어
2019.11.26. 15:21

Delete

"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ㅇㅇ → ㅇㅇ (*.71.226.75)
불탈 뿐만 아니라 메탈 자체가 존나 유치하고 싸구려 음악이다
2019.11.26. 16:00

Delete

"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ㅇㅇㅇ (*.165.51.76)
니 논리대로라면 대부분 메탈 음악이 싸구려 같은데 뭐 세삼스럽게....
2019.11.26. 13:48

Delete

"ㅇ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88.45.254)
뭐 틀린말은 아닌데 그런것도 호불호임 그런 샘플링 좋아하는 놈들도 많더라고 유투브같은데서 외국애들 댓글다는거 보면
2019.11.26. 16:14

Delete

"ㄹ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88.45.254)
그리고 내 생각엔 불탈,슬램보단 그라인드코어 그중 특히 포르노 그라인드, 고어 그라인드가 그런 샘플링들 더 심각하게 많음
2019.11.26. 16:36

Delete

"ㄹ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Delete

"138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Notice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 띠용또잉빠숑 20.07.20.14:16 211 0 0
광고 중고음반 판매,매입은? HAPPY ROCK 에서! 1 image 띠용또잉빠숑 20.08.04.19:44 632 6 0
73032 뉴메탈 리바이벌? 하는 밴드들 추천점 4 new ㅁㅁ 20.09.20.14:42 35 0 0
73031 아이언 메이든 기타리스트 솔로 구별법 new 해피락사장님 20.09.20.14:34 25 1 0
73030 요즘 원탑 CF new 당민 20.09.20.13:35 23 0 0
73029 초등학교 6학년때 나한테 지랄하던 소영이.. new ㅎㅎ 20.09.20.13:30 36 0 -1
73028 메갤러들 병먹금 왤케못함 ㅋㅋ 1 new ㅇㅇ 20.09.20.12:50 38 2 0
73027 차가운 땅 잿더미에서 일어났어 1 new ㅅㅇㅅ 20.09.20.12:22 19 0 0
73026 스톰의 뉴비 기타 4 new 굼하 20.09.20.12:17 56 2 -4
73025 듣는 사람이 적은 음악장르는 그만큼 구리다는 뜻이 아닐까? 13 updated ㅇㅇ 20.09.20.00:47 170 1 -13
73024 게시판 개깔끔하다 ㅇㅇ 20.09.19.23:58 28 1 -1
73023 뉴메탈 다시 유행함 7 updated ㅇㅇ 20.09.19.23:50 135 4 -3
73022 머틀리크루 할재들 노래 중 취향 저격 노래 1 updated ㅇㅇ 20.09.19.23:42 46 1 -1
73021 우리동네 못사는 동네인데 3 ㅇㅇ 20.09.19.22:05 77 0 0
73020 워닝짤찾다가 오랜만에 왔는데 뭐좀 질문좀 3 ㄱㅂ 20.09.19.21:08 55 0 -1
73019 개인적인 기대작들 2 2008 20.09.19.20:15 72 2 0
73018 그거아세요? 6 ㅠ퓨ㅠ 20.09.19.18:48 137 4 0
73017 유체이탈 술탈 20.09.19.18:19 29 0 0
73016 11월에 뱀과 벌이 없는 이유 읍다 20.09.19.17:33 61 0 0
73015 Some people can sing, 해미 20.09.19.16:43 25 0 0
73014 킬러스랑 인터폴 중에 1 ??? 20.09.19.14:45 38 0 0
73013 국내 코어 밴드 추천좀 7 ㅇㅇ 20.09.19.14:23 107 0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