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Bera 19.11.22 16:00 (*.62.216.81)
Views 286 Votes 6 Comment 9

현재 방금 15000원 첫 후원!

- 보낸이 : 메갤후원

 

 

 

ㅁㅊ 방금 5만원 후원들어옴... 

- 보낸이 : 2008 (메갤 고닉)

 

 

6,666원 후원

- 보낸이 : dalloyau

 

 

3,333원 후원

- 보낸이 : ㅇㅇ

 

 

 

15,000원 후원

- 보낸이 : 휘루

 

 

무려 100,000원 후원

- 보낸이 : 당민

 

솔직히 이번 메갤은 당민님이 살려주신거나 다름 없을 정도로

가장 큰 공을 쏟아주셨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10,000원 후원

- 보낸이 : 뉴욕치즈케이크

 

 

1,111원 후원

- 보낸이 : ㅇㅇ2

 

 

현재까지 총 201,110원.

 

 

 

 

후원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후원 방식과 계좌

 

또한 후원 이유에 대해서는 https://metalgall.net/freeboard/1788098 참고

 

 

 

P.S 이 글은 계속해서 업데이트 할 것임.

 

  • nertta petta 19.11.22 16:10 (*.102.128.173)
    먹어서 응원하자 말고 좋댓구로 응원하쟈
  • 19.11.22 16:51 (*.88.45.254)
    와 당민님 진짜 고마운 사람이다 2008님을 비롯한 다른 후원해 준 사람들도 전부 고맙네 당신들이 메갤살린거임ㅋㅋ
  • 2008 19.11.22 20:09 (*.38.24.119)
    사실 뒤진다음에 환불각 보고있었는데 이게 사네
  • 휘루 19.11.22 20:35 (*.111.16.228)
    그래도 이런 곳이 활성화 되어야 있던 사람도 남아있고 유입하는 사람도 생기지. 운영자도 고생하니 보탬이 됐음 좋겠다.
  • ㅇㅇ 19.11.22 23:42 (*.102.129.6)
    조만간 나도 보낸다
  • MoeLester 19.11.23 00:13 (*.5.254.74)
    나도 15불 보냈는데 못받음?
  • Bera 19.11.23 12:24 (*.62.162.69)
    앗 내가 계속 모바일이라
    내일 피씨로 찾아볼게!
  • 킷캣 19.11.23 11:19 (*.222.176.22)
    메갤 최고 아웃풋 당민 후원도 최고시다
  • ㅇㅇ 19.11.23 15:40 (*.233.213.123)
    한국 메탈은 당민이 살린다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 이번달이 메갤 호스팅 만료 기간 달이네. 앞으로의 메갤과 메갤 유지 및 후원에 관해 [8] Bera 19.11.15 1038 3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4] file Bera 19.02.04 1957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2278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3094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4] file Bera 18.11.06 4485 11
71590 블러드 인칸테이션이 그렇게 좋음? [3] 19.11.24 141 0
71589 Aborted는 Goremageddon빼고는 별로냐? [3] WoRMRot 19.11.23 106 0
71588 컬오파 새 앨범 나오네 [2] ㅇㅇ 19.11.23 103 0
71587 제너레이션 액스 보고왔다 [5] ㅇㅇ 19.11.23 221 1
71586 !!!SLAUGHTER TO PREVAIL X LORNA SHORE LIVE IN SEOUL 2020!!! [2] file XCS 19.11.23 138 3
71585 박제 기준이 뭐냐? [3] WoRMRot 19.11.23 102 0
71584 nertta petta야 추하다 [13] 건치미소 19.11.23 297 6
71583 10억 받고 10살 늙기 vs 그냥 살기 [3] ㅇㅇ 19.11.23 93 0
71582 통피 차단 전면 해제하고 유동 트폴 허용 ㅇㅇ 19.11.23 43 0
71581 고닉이어도 통피론 글 못쓰는데 정상이냐 [1] $₩$ 19.11.23 54 2
71580 고기는 정말 최고다 - 유동예명 바꿀려고 했지만 이중적이긴 싫어서 [11] Choaser 19.11.23 188 0
71579 겨울철 소확행 [1] 19.11.23 73 1
71578 밑의 사기 사이트 Ss.hh.to 사이트 대충 보니 테모자레 19.11.23 101 1
71577 11월 말인데 왤케 안추워? [3] ㅇㅁㅇㅁㅇㅁㅇㅁㅇㅁ 19.11.23 114 0
71576 섬타임즈 위 니투 비 얼론 ~ helloween [9] 잡초맨 19.11.23 99 1
71575 [11/29 (금) - 12/1 (일)] 서울 언더그라운드 페스티벌 SEOUL UNDERGROUND FESTIVAL [3] file 서울언더그라운드페스티벌 19.11.23 177 0
71574 요즘은 나대는 애들 있으면 [1] ㅇㅇ 19.11.23 108 0
71573 개쩌는 라이브클립 [12] nertta petta 19.11.23 205 1
71572 늬들은 밴드명 때문에 뭔가 안땡겨서 음악 뒤늦게 들어본 밴드있냐? [11] 19.11.23 289 0
71571 이상하네 [1] F 19.11.23 39 0
71570 오페스 듣다가 생각난 건데 [9] WoRMRot 19.11.22 191 0
71569 특별한 끼가 없으면 젤 무난한게 공대가는거지 [5] ㅇㅇ 19.11.22 132 0
71568 다크 나이트 트릴로지는 뭔가 액션이 이상하네 [6] ㅇㅇ 19.11.22 150 2
71567 Blood Incantation 신곡 [1] file Deepcold 19.11.22 86 0
71566 후원해주는 모든 사람들 고마운데!... ㅋㅋㅋㄱㄱ [6] file Bera 19.11.22 272 1
List
Prev 1 ... 46 47 48 49 50 51 52 53 54 55 ... 2914 Next
/ 2914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