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ㅇㅇ 19.11.21 19:09 (*.115.148.148)
Views 244 Votes 6 Comment 7

결국 국내 남돌 시장마냥 매니아 돈 빨아먹고 사는 거 인정해버린 꼴이네 ㅋㅋㅋㅋㅋㅋ

무슨 시발 브리티시 인베이전 2 어쩌고 개삽소리 하더니 ㅋㅋㅋㅋㅋ

  • Choaser 19.11.21 19:36 (*.45.152.66)
    차나리 크레이들 오브 필쓰가 브리티시 인베이젼 2를 찍는게 더 현실성이 있어보임. 뿡탄호모단이 무슨 깔깔깔
  • WoRMRot 19.11.21 19:42 (*.123.62.22)
    브리티시 인베이전은 솔직히 개소리고 ㅋㅋㅋㅋㅋㅋ
    거기도 그냥 매니아들이 캐리해주는 거겠지.
    계정 여러개 만들어서 매크로 존나 돌리는건 뭐 다 알잖냐.
  • ㅇㅇ 19.11.21 20:28 (*.115.148.148)
    걍 림프비스킷보고 90년대 머틀리 크루라고 하는 것처럼 그냥 2000년대 뉴키즈 온더 블럭임. 하다못해 아직 넘지도 못함.
    그 뉴키즈도 빌보드 1위 곡이 3개나 있음.
  • ㅇㅇ 19.11.21 20:47 (*.220.150.179)
    뭐 어쨌든 사우디 공연은 놀랍더만
  • ㅇㅇ 19.11.21 21:53 (*.115.148.148)
    나 역시 대단하다고는 생각하는데 위에 본문처럼 되도 않는 개소리 지껄이는 병신들 땜에 기가 참. 당장 메갤에서도 비틀즈랑 비교하는 놈들 있었는데 현재로는 제2의 뉴키즈나 백스트릿보이즈 정도다 했더니 온갖 개소리 날라오던 생각난다.
  • ㅇㅇ 19.11.22 09:21 (*.7.55.182)
    지랄하고 자빠졌네 아무도 안듣는 씹창 인생 밑바닥 시궁창 음악 메탈이나 듣는 애미뒈진 새끼들이 방탄 그래미 못들어갔다고 좋다고 날뛰네 벌레만도 못한것들이 일본도 아니고 똥남아도 아니고 심지어는 미국도 아니고 웸블리 아레나도 아니고 스타디움에서 한번도 아니고 두번이나 공연한 갓탄을 까네 진짜 정신적으로 문제 있는거 아니냐?
  • WoRMRot 19.11.25 21:24 (*.123.62.22)
    느그 팬카페에나 가서 놀아 병신아
    군바리짓 오래 하니까 뇌가 썩었냐?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 이번달이 메갤 호스팅 만료 기간 달이네. 앞으로의 메갤과 메갤 유지 및 후원에 관해 [9] Bera 19.11.15 1891 3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4] file Bera 19.02.04 2377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2762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3706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4] file Bera 18.11.06 5480 11
71568 요즘은 나대는 애들 있으면 [1] ㅇㅇ 19.11.23 111 0
71567 개쩌는 라이브클립 [11] nertta petta 19.11.23 248 1
71566 늬들은 밴드명 때문에 뭔가 안땡겨서 음악 뒤늦게 들어본 밴드있냐? [11] 19.11.23 299 0
71565 이상하네 [1] F 19.11.23 48 0
71564 오페스 듣다가 생각난 건데 [9] WoRMRot 19.11.22 215 0
71563 특별한 끼가 없으면 젤 무난한게 공대가는거지 [5] ㅇㅇ 19.11.22 134 0
71562 다크 나이트 트릴로지는 뭔가 액션이 이상하네 [6] ㅇㅇ 19.11.22 155 2
71561 Blood Incantation 신곡 [1] file Deepcold 19.11.22 91 0
71560 후원해주는 모든 사람들 고마운데!... ㅋㅋㅋㄱㄱ [6] file Bera 19.11.22 283 1
71559 보컬멜로디및개쩌는기타솔로냐 아니면 폭격기마냥 박진감터지는 리프냐 [5] nertta petta 19.11.22 158 0
71558 2019년 NEW 후원 현황글. (최신버젼) [9] Bera 19.11.22 300 6
71557 메탈퀸 [5] file nertta petta 19.11.22 221 1
71556 요즘 언론사는 맞춤법 교정 따로 안함? [1] ㅇㅇ 19.11.22 55 1
71555 예전에 무슨 서프라이즈 같은 프로에서 ㅇㅇ 19.11.22 51 0
71554 피자의 반댓말은 말이다... [6] file Deepcold 19.11.22 204 1
71553 아재요 19.11.22 19 0
71552 내가 확실히 메탈씹덕인게 리듬게임 곡들중에서 좋은건 엄 청 좋더라 [7] Choaser 19.11.22 150 0
71551 이제 일반 쥬얼케이스는 살수없는 몸이 되어버려따 [9] nertta petta 19.11.22 188 0
71550 컬트오브파이어 새곡이나 들어라 ㅇㅇ 19.11.22 30 0
71549 Mgla 내한하면 몇명 오겠냐 [8] 19.11.22 228 0
71548 어떻게 살아야할지 모르겠다 [2] ㅠㅠ 19.11.22 100 0
71547 피자의 반댓말은? [10] Gopnik 19.11.21 186 0
71546 내가 좋아하는 익스메탈밴드들중 하나인 모비드 엔젤은 진짜 메이저값 톡톡히 하더라 [5] Choaser 19.11.21 242 0
71545 gta 존나 재밌네 ㅇㅇ 19.11.21 41 0
71544 티켓 팔렸다 ㅎㅎ 아싸 [5] Bera 19.11.21 195 0
List
Prev 1 ... 113 114 115 116 117 118 119 120 121 122 ... 2980 Next
/ 2980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