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ㅇㅇ 19.11.19 21:19 (*.70.51.81)
Views 90 Votes 0 Comment 4

이질감이 느껴질정도로 뭔소린지 모르겠는 이상한 글은 몰라도 

 

그냥 일상적인 잡설은

 

활성화에 도움이되지

 

  • 뇌손상 19.11.19 21:19 (*.70.54.66)
    난 커뮤니티는 뻘글땜에 하는데ㅋ
  • ddd 19.11.19 21:31 (*.34.137.224)
    단문성 뻘글도 너무 많으면 독이됨 뭐든지 적당해야됨
  • Deepcold 19.11.20 10:05 (*.58.22.232)
    나의 유머보다 노잼이면 다 똥글임
  • ㅇㅇ 19.11.20 19:11 (*.106.123.99)
    그 반대가 더 재밌지 않냐

    뭔소리인지 해석하는 맛도 있고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 이번달이 메갤 호스팅 만료 기간 달이네. 앞으로의 메갤과 메갤 유지 및 후원에 관해 [8] Bera 19.11.15 848 3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1830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2171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2958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4] file Bera 18.11.06 4262 11
71544 질렀다 file 심오 19.11.21 61 1
71543 그 요즘에 생긴 테모자레 19.11.20 86 0
71542 가끔보면 그런 밴드들 있지 않냐 [14] ㅇㅇ 19.11.20 403 0
71541 왠일로... file Letterbox 19.11.20 88 0
71540 혹시 리키아 아는 갤러 있나? [2] file Letterbox 19.11.20 131 0
71539 역시 음악은 빡집중해서 들어야한다 [5] nertta petta 19.11.20 179 2
71538 아이유 이번 앨범 평.. [3] PPL 19.11.20 237 0
71537 머틀리 크루도 90년대 뮤지션들한테 존나 조롱 많이 받았는데 [8] ㄹㅇ 19.11.20 283 1
71536 임피허 위드시바 [2] file 심오 19.11.19 137 0
71535 스무살때 노래방 갔었다 [3] 뇌손상 19.11.19 139 1
71534 칠보 해체하네 [7] 19.11.19 277 0
» 단문성 뻘글이 꼭 나쁜것만은 아니지 [4] ㅇㅇ 19.11.19 90 0
71532 2020년 하반기 롭 핼포드의 회고록 출간 예정 [11] ㅇㅇ 19.11.19 214 2
71531 자꾸 단문성 똥글 올려서 [3] ㅅㅇㅅ 19.11.19 104 1
71530 머트리 크루 재결합 한단다. [8] 헬로카봇 19.11.19 254 0
71529 2019년이 다 끝나간다는게 말이 되냐 [2] ㅇㅇ 19.11.19 109 1
71528 스크리밍 해봄 [4] file 뇌손상 19.11.19 132 1
71527 장르를 '록/메탈'로 전향한 가수 '아이유(IU)' [6] file ㅇㅇ 19.11.19 394 1
71526 뒷북이지만 파워트립 한국온다는 소식 듣고 [1] 당민 19.11.18 164 0
71525 인솜니움은 미친놈들 아니냐 [3] 심오 19.11.18 226 2
71524 헬죠선 타령하면서 돈은 많나봐 ㅇㅣ맛헬 19.11.18 71 1
71523 반덴 플라스 올해 나온 앨범 괜찮냐? WoRMRot 19.11.18 36 0
71522 최근 밴드중 Atmospheric black이나 DSBM 추천 앨범 있으면 알려줘여 [11] 뉴오덕 19.11.18 159 2
71521 제너레이션 액스 스탠딩인데 좌석이랑 바꿀사람? [1] ㅇㅇ 19.11.18 72 0
71520 네이 오블리비스카리스가 블랙이냐? [5] 건치미소 19.11.18 163 0
List
Prev 1 ...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 2894 Next
/ 2894

주간 개념글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