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ㅇㅇ 19.11.10 05:11 (*.7.19.188)
Views 261 Votes 1 Comment 4

Screenshot_20191110-050600_KakaoTalk.jpg씨발

 

 

 

 

 

 

 

 

 

 

 

 

 

 

 

진짜 너무한거 아니냐 

  • MoeLester 19.11.10 05:47 (*.58.19.167)
    그냥 관심이 없는거지 뭐
  • Casagrande 19.11.10 10:59 (*.37.95.179)
    일렉트로니카ㅋㅋㅋㅋㅋㅋ
  • 건치미소 19.11.10 14:33 (*.121.114.114)
    ㅅㅂㅋㅋㅋㅋㅋ저거보니까 내가 예전에 삼성뮤직이 앙그라 연관 아티스트로 세풀투라 추천해줬다고 글올렸던거 생각나넼ㅋㅋㅋ
  • dalloyau 19.11.10 18:48 (*.33.160.237)
    멜론 저런거 많았는데 생각이 안나네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 이번달이 메갤 호스팅 만료 기간 달이네. 앞으로의 메갤과 메갤 유지 및 후원에 관해 [7] Bera 19.11.15 305 3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1369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1758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2530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3] file Bera 18.11.06 3692 11
71417 어디 가망도 없는 메탈판 잘 붙들고 살아봐라 [6] file ㅇㅇ 19.11.12 202 1
71416 어제 위선적이라고 갑자기 까여서 당황했을 거야 그래서 근거를 들고 왔다 [62] ㅇㅇ 19.11.12 323 1
71415 토니 맥컬파인 내한 소식은 없음?? ㅇㅇ 19.11.12 35 0
71414 OZZY OSBOURNE 신곡 "Under The Graveyard" [3] 매드백 19.11.11 92 0
71413 베라 여행갔다며 [1] ㅇㅇ 19.11.11 116 1
71412 ㅇㅇ [2] ㅇㅇ 19.11.11 57 0
71411 통피는 글 못 쓰는거임 [7] Huge Dick 19.11.11 107 0
71410 근데 마릴린 맨슨 스윗드림 처럼 원곡이랑 느낌이 완전히 다르게 커버하려면 [1] ㅇㅇ 19.11.11 103 0
71409 정말 너무하세요 [4] file Deepcold 19.11.11 189 2
71408 신해철 노래 중에 welcome my dream 하는 노래 찾으려고 유튜브에 쳤더니 [4] 잡초맨 19.11.11 123 0
71407 자꾸 홍대 메탈밴드 좆목 얘기하는데 진짜 몰라서 물어봄 [8] ㅇㅇ 19.11.11 357 0
71406 야 비온다 [1] 페이츠 19.11.10 59 0
71405 홍머 공연기획하는 새끼들 반성좀 해라 [18] ㅇㅇ 19.11.10 443 0
71404 재미있는 글 좀 [5] 이샨 19.11.10 116 0
71403 밖에 비오네 ㅇㅇ 19.11.10 21 0
71402 드디어 입고됐다 바이하드에 [5] file dalloyau 19.11.10 235 0
71401 서울 두번이나 가야하누 [1] dalloyau 19.11.10 100 0
71400 니들 위선적인 면 때문에 [30] ㅇㅇ 19.11.10 283 0
71399 여기 팬들은 순수문학계와 다를 게 하나도 없다 [3] ㅇㅇ 19.11.10 118 0
71398 어차피 이중잣대로 가득한 팬층이 있는 이상 [1] ㅇㅇ 19.11.10 72 0
71397 갓본의 오디오 테크니카 [3] 테모자레 19.11.10 117 0
71396 [2] ㅎㅎㅎㅎ 19.11.10 66 1
71395 최근 재미있게 본 코스믹 호러 영화들 두개 [5] MoeLester 19.11.10 157 3
» 흔한 반도의 음악적 수준 [4] file ㅇㅇ 19.11.10 261 1
71393 보미토리 보컬&베이스 메시 닮음 ㅇㅇㅇ 19.11.10 54 0
List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 2863 Next
/ 2863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