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19.11.06 00:12

백두산 레전드

ㅇㅇ 19.11.06 00:12 (*.38.21.233)
Views 159 Votes 2 Comment 4

f95ec0d9fc47b07447e15e3638b3f937.jpg

 

근데 저 시절에 저 말이 사실이었을까?

  • dalloyau 19.11.06 00:37 (*.42.146.113)
    영원히 고통받는 짤
  • 19.11.06 03:34 (*.115.148.148)
    사실은 뭔 사실이야;; 라우드니스가 아무리 지금 한물갔어도 앨범 꼴랑 두세장낸 백두산이랑 비교하냐. 아직도 헬페스트 바켄에 공연스카웃되는 라우드니스랑 동네 지역축제에서 공연하는 백두산이랑??? 그리고 딥퍼플 레인보우는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ㅇㅇ 19.11.06 04:52 (*.62.213.7)
    동팡저우나 꽁푸엉 같은 애들이 나이 쳐먹고 “그때 우리 라이벌은 손흥민,박지성... 더 나아가서는 메시 호날두 이런 애들이었지” 라고 하는거 상상하면 됨. 얼마나 개좆같겠니?
  • ㅅㅇㅋㅍ 19.11.06 17:21 (*.124.20.42)
    저건 그냥 당시 포부가 그랬다는 말로 받아들여야지 그때 당시 백두산의 입지가 저 밴드들이랑 동급이다라고 받아들이면 그냥 개그짤이 되는 거임.ㅋㅋㅋ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1296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1690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2455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3] file Bera 18.11.06 3611 11
71343 무려 47년전 음악 [2] Deepcold 19.11.06 204 0
71342 갑자기 지금 유현상에 대해서 말하는건 [3] qtrsf 19.11.06 156 1
71341 요즘 듣는 장르중에 PPL 19.11.06 25 0
71340 Speaking of chances qwwrgs 19.11.06 9 0
71339 고딩인데 듣는 밴드/앨범보고 추천좀 해줘요 [15] Godot 19.11.06 187 1
» 백두산 레전드 [4] file ㅇㅇ 19.11.06 159 2
71337 반지 [2] file 갓- 19.11.05 63 1
71336 CBD 푸드 [4] 헬로카봇 19.11.05 99 0
71335 수학 너무 어렵다 [3] ㅇㅇ 19.11.05 93 0
71334 Veil Of Maya - Winter Is Coming Soon 인스트루먼트 트랙 만들어보았습니다. [4] ThatGuitar 19.11.05 67 3
71333 줒내 좋은 곡이다 심오 19.11.05 50 0
71332 간만에 기타나 다시 치고 싶네... [2] 테모자레 19.11.05 59 0
71331 시계는 약이 달면 느리게 가는데 사람은 늙으면 왜 시간이 빨리가냐 아인슈타인 형님한테 물어보고 싶네 [4] 잡초맨 19.11.05 96 0
71330 헤비메탈 = 무거운 쇳덩이 = 헬스장 [2] 잡초맨 19.11.05 133 0
71329 dmc만화에서 크라우전가 그런 삶 살면 좋을거 같음 [6] 잡초맨 19.11.05 106 0
71328 백두산 갤에 나도 백두산 [5] dalloyau 19.11.05 135 1
71327 백두산 유현상 기타 꽤 잘치네 [9] MoeLester 19.11.05 206 1
71326 파비오가 현 랩오파를 굉장히 의식하는 것 같다 [13] dalloyau 19.11.04 154 0
71325 Madmans Esprit - In Der Nacht 이거 가사 nertta petta 19.11.04 54 0
71324 얘들아 연말이나 연초에 뭐 내한 오는거 없냐?? [6] ㅇㅇ 19.11.04 153 0
71323 아이들아 진짜 대단하네 [1] ㅇㅇ 19.11.04 69 0
71322 홍대에 메탈 보컬 학원 없나 [5] 잡초맨 19.11.04 124 0
71321 근데 왜 데프헤븐은 서포트 밴드가 없는것이냐? [4] 19.11.04 151 0
71320 형들 노래방에서 노래해봤는데 내 목소리 어때? the sentinel, 야생화 [16] file 잡초맨 19.11.04 142 0
71319 킹다이아몬드 인비저블 게스트 너무 좋다 [2] ㅇㅇ 19.11.04 53 0
List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 2860 Next
/ 2860

주간 개념글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