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ㅇㅇ 19.10.21 16:32 (*.185.83.225)
Views 462 Votes 1 Comment 10

2019102101001793800127701.jpg

 나이 사십 넘게 먹었는데 꾸러기처럼 옷 입고 똥꼬쇼하네 ㅋㅋㅋㅋㅋㅋ

미국 세금이 엄청 쎈가보다

  • KING 19.10.21 17:20 (*.97.156.138)
    나이든게 티가 나네
  • 19.10.21 17:26 (*.88.45.254)
    우리나가가 진짜 좋긴좋은가봄 그만큼 우리나란 부자들 세금 진짜 적게 내는거임
  • D 19.10.21 17:29 (*.62.216.66)
    우리나라 세금 적긴 적음 유럽은 진짜 토나오더라
  • KENNYMCCORMICK 19.10.21 17:45 (*.62.216.173)
    우리나라가 세금 적은 편은 아니지않나?...?
    물론 유럽은 토나오게 많이 걷긴하지
    근데 우리나라도 고소득자의 세금내는양보면 결코 적다고 할 수 없는수준인데... 연예인같은애들 10억원초과로 벌면 5억원정도인데 작지는 않다고 봐..
  • ㅇㅇ 19.10.21 22:14 (*.143.191.20)
    세금이 적기보다는 부자들이 탈세를 했다가 걸려도 그에 대한 처벌이 미미하다는게 크게 작용할거다
  • 지금이대로 19.10.21 18:40 (*.10.231.214)
    미국은 더 살기 좋을텐데??
  • ㅇㅇ 19.10.22 00:17 (*.220.150.179)
    나이 지긋한 사람이 모자저렇게 쓰면 안쓰럽더만
  • ddd 19.10.22 00:28 (*.34.137.224)
    ㅋㅋㅋㅋㅋㅋ맞어 유승준 모자 저따구로 쓰니까 영락없는 브베임ㅋㅋ잘생겨진 브베ㅋㅋㅋ
  • nertta petta 19.10.22 11:06 (*.216.18.246)
    쟤 뭐가 아쉬워서 저러는겨? 뭐 사업하다 말아멌었나?
  • ㅇㅇ 19.10.22 17:25 (*.185.83.225)
    세금 아니면 쟤가 지금 아쉬울게 하나도 없지
    미국으로 튀고나서 10년간은 지도 아쉬울거 없으니까 한국 복귀 안할거라고 큰소리 뻥뻥쳤었는데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 이번달이 메갤 호스팅 만료 기간 달이네. 앞으로의 메갤과 메갤 유지 및 후원에 관해 [8] Bera 19.11.15 835 3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1825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2164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2952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4] file Bera 18.11.06 4245 11
71155 디엠오티 라이브는 왜 이렇게 재미가 없을까... [7] ㅇㅇ 19.10.23 269 0
71154 프라이 스크리밍 초기화 [2] ㅇㅇ 19.10.23 96 0
71153 한국 락씬이 죽은 이유 (ㅇㄱㄹㅇ) [2] ㅇㅇ 19.10.23 188 1
71152 게게게게게게게게게게게 각가가가가가가각가각가ㅏ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각 ㅋㅋ 19.10.23 43 0
71151 롸하아아아아 [5] file dalloyau 19.10.23 242 4
71150 아 앙그라 내한 안 간거 후회되네 [1] ㅇㅇ 19.10.22 141 0
71149 락을 많이들으면 감성이 풍부해지고 조용히 사색하는 시간이 많아짐 [9] ㅇㅇ 19.10.22 263 0
71148 서울 레코드페어에 메탈음반도 많냐? [3] ㅇㅇ 19.10.22 198 0
71147 한국 락씬이 죽은 이유 [2] ㅇㅇ 19.10.22 216 0
71146 서태지한테 불만인점 [12] ㅇㅇ 19.10.22 360 0
71145 와 뉴비장 가입함 [2] Rin 19.10.22 105 0
71144 아시발 12월에 직밴 공연하는데 가사 외우는거 존나귀찮다 [2] 뇌손상 19.10.22 151 0
71143 Alcest 신보 라이센스 되나보네 [5] ㅇㅇ 19.10.21 190 0
71142 리프만 들어도 질질싸는 곡 추천좀 해줘라 [2] 심오 19.10.21 187 0
71141 솔직히 형이 꼰대냐??? [7] file KING 19.10.21 269 0
» 유숭준이 진짜 엄청 다급하긴 한가보다 [10] file ㅇㅇ 19.10.21 462 1
71139 20대인데 벌써 [3] ㅇㅇ 19.10.21 152 0
71138 이야 생각해보니까 마덕때 조명 다 껐는데 플래쉬 터뜨린 촬영충새끼 있었다 [11] ㅇㅇ 19.10.21 370 1
71137 이럴꺼면 트폴버튼 없애자 ㅇㅇ 19.10.21 72 3
71136 이럴꺼면 지배력 없애자 [1] 심오 19.10.21 171 5
71135 마덕 공연 보고 떠오른 일화 [16] 19.10.20 506 0
71134 베라 닉은 어디서 따온거냐 [1] ㅇㅇ 19.10.20 142 0
71133 결국 모든 것은 '버줌'이다.. [2] file Fanisk 19.10.20 202 0
71132 마덕 보면서 생각한건데 [3] ㅇㅇ 19.10.20 195 0
71131 얘들아 이거 꼭 챙겨 먹어라 [44] file KING 19.10.20 567 0
List
Prev 1 ... 43 44 45 46 47 48 49 50 51 52 ... 2894 Next
/ 2894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