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ㅇㅇ 19.09.12 12:32 (*.210.0.49)
Views 173 Votes 0 Comment 7

두리번 거리다  누구 지나가면 한번씩 처다보고 

 

레이더 항시 가동하다가 오지랖부릴거 포착하면 반드시 끼어들고 

 

아오 ㅋㅋㅋ

  • 6969 19.09.12 13:09 (*.119.248.77)
    심심하고 나이부심 부리고 싶어서 그럼
  • 아치에너미 19.09.12 13:33 (*.38.36.167)
    ㅆㅇㅈ
  • ㅇㅇ 19.09.12 13:53 (*.38.34.174)
    모조리 지팡이로 뚝배기 깨야함
  • Deepcold 19.09.12 13:55 (*.248.2.87)
    @KING
    사과하세요 할배
  • ㅇㅇ 19.09.12 14:13 (*.229.199.104)
    ㄹㅇ 며칠전에도 전철 기다리면서 핸드폰으로 인스타 보고 있었는데 어떤 개틀딱 새끼가 화면 존나 뚫어져라 쳐다봄
  • GREATCORNHOLIO 19.09.12 16:40 (*.72.41.102)
    안구 보증기간 끝나서 보이지도 않을건데 뭐하러 남의 폰을 쳐다보냐고 한마디 해줬어야지!
  • ㅇㅇ 19.09.12 16:49 (*.94.104.196)
    진짜 그 행위 자체가 실례라는걸 모르나봐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 이번달이 메갤 호스팅 만료 기간 달이네. 앞으로의 메갤과 메갤 유지 및 후원에 관해 [8] Bera 19.11.15 1031 3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4] file Bera 19.02.04 1953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2271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3083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4] file Bera 18.11.06 4472 11
70611 메탈 갤러리 회원 여러분 [2] Letterbox 19.09.12 161 0
70610 엠페러 내한 확정됨. [2] exelitz 19.09.12 277 0
70609 AOR/MHR 신곡 모음집 [1] Deepcold 19.09.12 81 2
70608 머리도 나쁘고, 능글맞은 사회성이 있는것도 아니고 , 심지어 비호감 ㅇㅇ 19.09.12 71 0
» 할재들은 뭔 호기심이 그리 많지 [7] ㅇㅇ 19.09.12 173 0
70606 인증샷 갈까? [1] ㅇㅇ 19.09.12 89 0
70605 내 성취향 ㅇㅇ 19.09.12 67 0
70604 강령술 하는법. [3] 욱일기 19.09.12 71 0
70603 Deafheaven 앨범 추천 좀 [4] 페이츠 19.09.12 127 0
70602 11월 17일 엠퍼러 내한 [11] ㅇㅇ 19.09.12 335 0
70601 요즘 생각나서 끄적여보는데, 나때는 말이다... [5] file Deepcold 19.09.12 204 2
70600 우리들은 금수저인거 가터 [10] file KING 19.09.12 240 3
70599 어디선가 한번쯤은 들어본 노래! 팝덕후 19.09.12 38 0
70598 내 성취향을 말하자면 [3] ㅇㅇ 19.09.12 141 0
70597 아침식사대용으로 밥 대신 뭐 먹는 사람있냐? [15] 지금이대로 19.09.11 206 0
70596 ㅂ.ㅅㅋㅋ [5] 19.09.11 102 0
70595 좌파가 나쁜 이유 [3] file ㅇㅇ 19.09.11 209 0
70594 데스코어의 기원은 어떻게 되냐? [9] 19.09.11 184 0
70593 나름 쩔었던 벋 방 말고 개쩔었던 벋 방은 없냐 [1] ㅇㅇ 19.09.11 68 1
70592 요요 개같다 [1] ㅇㅇ 19.09.11 42 0
70591 독도가 우리땅이야 ? [14] 하마 19.09.11 197 0
70590 가죽 자켓의 계절이 다가오네 [2] ㅇㅇ 19.09.11 112 0
70589 옛날부터 느낀거지만 19.09.11 38 0
70588 조까 ㄱㅅ. 19.09.11 32 0
70587 Destroyer [1] 19.09.11 52 0
List
Prev 1 ... 84 85 86 87 88 89 90 91 92 93 ... 2913 Next
/ 2913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