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profile
KING 19.09.12 02:57 (*.97.156.138)
Views 240 Votes 3 Comment 10

러시아애들이랑 대화하다보면

자연스럽게 집안얘기도 하게 되잖냐

 

근데 정말 불우한 애들이 너무 많드라고

 

내 예전 여친은

 

한겨울에 거의 매일밤 3시간씩 밖에서 서성이다가 집에 들어가서 잠들었거든

아빠란 놈이 알콜중독자 비스무리해서 술만 취하면 때린대

그게 싫어서 한겨울날 밖에서 몇시간이고 서성이다가 아빠란놈이 지쳐잠들면 슬그머니 들어가서 잠자고 그랬어

 

나에게 러샤의 첫경험을 안겨준 애는 자기 부모도 몰라

고아지

근데 러샤에는 고아가 엄청 많아서 

그다지 놀랄만한 일도 아니래

10살땐가 고아원을 나온 이후로 

굶어죽지 않기위해 살았대

 

지금 여친은 가족은 있지만 모두 안정적인 수입을 가질수 없어서 아빠는 일 찾으러 몇달씩 딴나라 돌아다니면서 일용직하고 엄마도 마찬가지래

 

편부모 ㄱㅏ정은 머 말해머해

 

암튼 러시아 뿐만 아니라

동유럽 남미 아프리카 동남아 등등

 

이런저런 얘기 듣고 있으면

내 자신이 부끄럽기도하고 그래

 

단순히 상대적 비교로 한국인이 더 행복하다곤 할 수 없지만

 

행복을 따지기 이전에 생존부터 신경써야 하는 상황에 놓인 애들이 많드라고

 

이런저런 얘기들으면 그래도 한국에 태어나서 자란게 다행이라는 생각이 든다

 

이정도면 60억 인구중에서는 금수저인거 가터

 

a06fba4a313ec1721428a37c887d7e59.gif

  • GREATCORNHOLIO 19.09.12 03:51 (*.72.41.102)
    박탈감 오지네

    진짜 자기반성중이면 어디서 만났는지 썰을 풀라!!!

    그런데 소비에트 연방 해체되면서 정국은 혼란스럽고 연방하에서 녹먹던 애들이 기존의 사회적 기반을 통해 상당한 부를 얻으면서 일반 인민에 속하면서 빈부 격차는 벌어지고 러시아를 제외한 주변 작은 연방국가들에서는 더 심한 격차에 자연스레 수도 집중화&서구권에 트로피 와이프로 팔려가는 굴레에서 벗어나지를 못하는듯
  • KING 19.09.12 12:20 (*.97.156.138)
    어우 세계사 공부했냐 왤케 잘 알어?

    형 갑자기 예전 여친 연락와서 보기로했다 부산 여행중이랴 컄ㅋㅋㅋㅋㅋㅋㅋㅋ
  • GREATCORNHOLIO 19.09.12 16:33 (*.72.41.102)
    부산 지금 내려가면 되나?
  • KING 19.09.12 18:39 (*.97.156.138)
    방금 만나고 왔는데 형 길거리서 꺼츄 세우고 다녔잖냐

    컄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
  • 건치미소 19.09.12 20:46 (*.56.106.60)
    세상에‥‥‥발기부전이라매 그렇게 좋았어?
  • KING 19.09.13 12:36 (*.97.156.138)
    반꼴 얌마

    컄ㅋㅋㅋㅋㅋㅋ
  • 킷캣 19.09.12 07:25 (*.222.176.22)
    멕시코 친구가 자기 삼촌이 카르텔한테 살해당한 거 아무렇지도 않게 이야기해서 깜짝 놀랐었지
  • KING 19.09.12 12:22 (*.97.156.138)
    진짜 그런거보면 한국이 아직까지도 살만한 나라인거 가터
    갈수록 팍팍해지긴 하지만 막장인 나라들이 너무 많으니
  • 도봉산폭격기 19.09.12 14:44 (*.114.73.66)
    러시아도 극과극임 쌍트페테부르크나 모스크바쪽은
    물가도 높고 20대애들 군대대신 대학도 꽤 나와서
    여행도 다니고 공부도하는 일반유럽인 같은 젊은 사람들
    많이 본 반면에 블라디보스토크나 시베리아 전에 지역들은 물가도 싸고 젊은 애들 다 대학보다 군대를 대부분가고 물론 공부보단 일이고 영어를 거의 못했음
    못사는 동유럽 국가 보는듯 했음
    근대 공통점은 남자놈들 여친사진보면 다 탑클래스 모델들이고 심한놈은 진짜 우유썩은내 똥내남
    어릴작부터 먹은 치즈몸에 벤냄새임

    아무튼 러시아 남자 여자 많이 만나봤는데
    횡단열차서 19살20살 군인들 전방위험지역가는놈들
    보면 나 군대때 자대배치 첨에 최전방gop가서 근무스던 생각나기도 했음
  • KING 19.09.12 18:40 (*.97.156.138)
    대부분 시베리아랑 극동지방 마즘

    그러고보니 모스크바애들은 만나보질 못했네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 이번달이 메갤 호스팅 만료 기간 달이네. 앞으로의 메갤과 메갤 유지 및 후원에 관해 [8] Bera 19.11.15 1022 3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4] file Bera 19.02.04 1949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2265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3078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4] file Bera 18.11.06 4463 11
70622 니들은 [1] ㅇㅇ 19.09.13 61 0
70621 방금 개쩌는 경험함 ㄷㄷ [4] 페이츠 19.09.13 231 2
70620 혹시 몸무게 몇톤이에요?? [1] 쓟왌띲씳 19.09.13 108 0
70619 홀리마쉬 멤버들 지금은 뭐할까 [3] Obi(wan)tuary 19.09.12 168 0
70618 나온지 2년지났는데 처음 알게된 테크데스밴드 [3] 부랄밥 19.09.12 159 2
70617 위딘 디스트럭션 서울 내한 표 3만원에 양도합니다 [2] 위딘 표 양도 19.09.12 162 0
70616 데프헤븐 2집 1번 곡 들었다 [6] 페이츠 19.09.12 160 0
70615 데프헤븐 내한오면 [1] Tauron 19.09.12 124 0
70614 책사면서 '이 책 아마 평생 안읽을 것 같은데' 예상하면서 사면 [4] ㅇㅇ 19.09.12 153 0
70613 기타 연습 며칠 쉬어도 될려나 [13] 페이츠 19.09.12 176 0
70612 타이레놀 먹으면 ㅇㅇ 19.09.12 45 0
70611 메탈 갤러리 회원 여러분 [2] Letterbox 19.09.12 161 0
70610 엠페러 내한 확정됨. [2] exelitz 19.09.12 276 0
70609 AOR/MHR 신곡 모음집 [1] Deepcold 19.09.12 81 2
70608 머리도 나쁘고, 능글맞은 사회성이 있는것도 아니고 , 심지어 비호감 ㅇㅇ 19.09.12 71 0
70607 할재들은 뭔 호기심이 그리 많지 [7] ㅇㅇ 19.09.12 173 0
70606 인증샷 갈까? [1] ㅇㅇ 19.09.12 89 0
70605 내 성취향 ㅇㅇ 19.09.12 67 0
70604 강령술 하는법. [3] 욱일기 19.09.12 71 0
70603 Deafheaven 앨범 추천 좀 [4] 페이츠 19.09.12 127 0
70602 11월 17일 엠퍼러 내한 [11] ㅇㅇ 19.09.12 335 0
70601 요즘 생각나서 끄적여보는데, 나때는 말이다... [5] file Deepcold 19.09.12 204 2
» 우리들은 금수저인거 가터 [10] file KING 19.09.12 240 3
70599 어디선가 한번쯤은 들어본 노래! 팝덕후 19.09.12 38 0
70598 내 성취향을 말하자면 [3] ㅇㅇ 19.09.12 141 0
List
Prev 1 ... 83 84 85 86 87 88 89 90 91 92 ... 2912 Next
/ 2912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