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판돌이 19.09.09 15:11 (*.69.88.226)
Views 103 Votes 0 Comment 1

  • 헬로카봇 19.09.09 15:31 (*.249.162.200)
    내가 내한공연 못본것 중에 가중 후회하는게 마이클 잭슨이랑 판테라인데
    이유는 다들 아시다시피 이젠 절대 못보는 공연이라...ㅠㅠ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1065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1467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2237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3] file Bera 18.11.06 3221 11
70588 노이즈 고어그라인드 최고다 ㅇㅇ 19.09.10 41 0
70587 요즘에 헬스장에서 듣는 mp3 [22] file 잡초맨 19.09.10 193 0
70586 한국 펑크! 조선펑크에 대해 알아보자! [4] 대조선펑크 19.09.10 156 0
70585 옷 좀 좋은거 사고 시픈데 어디서 사야할지 모르겠음 [14] ㅇㅇ 19.09.10 161 0
70584 PC (정치적 올바름)에 대가리 작살난 미드 존나 많네 [14] ㅇㅇ 19.09.10 269 1
70583 나, 난 너바나의 커트 코베인을 숭배해. [1] file ㅇㅇ 19.09.10 87 0
70582 요즘 진짜 4 19.09.10 38 0
70581 Soulfly가 커버한 맨슨의 the beautiful people [3] Letterbox 19.09.10 103 0
70580 야 여기 배달시켜본사람? [1] file 최배달 19.09.10 108 1
70579 사는게 너무 고통스럽다 [4] ㅇㅇ 19.09.10 120 0
70578 홍머가 또;; [16] file ㅇㅇ 19.09.10 330 0
70577 아직도 고어영화 보냐 어더 19.09.10 34 0
70576 솔직히 한국밴드면 [15] ㅇㅇ 19.09.10 311 0
70575 위딘 디스트럭션 공연 예매 하셨습니까 [5] file 갓- 19.09.09 164 0
70574 양키들 치즈 상한 냄새 난다는게 ㄹㅇ인게 [13] file KING 19.09.09 254 2
70573 고어좋아하는 이유가 뭐냐 [16] 심오 19.09.09 191 0
70572 재미있는 (읽을거리가 풍부한) 사이트 추천좀 [7] ㅇㅇ 19.09.09 122 0
70571 국내메탈씬의 제일 큰 착각 [14] ㅇㅇ 19.09.09 396 0
70570 프로그레시브의 정의는 뭐냐? [34] TheDEAD 19.09.09 306 0
70569 일본 밴드 만화는 오글거려서 못보겠다 [23] 페이츠 19.09.09 229 1
» 90년대 메탈계를 재편한 밴드// 판테라!! [1] 판돌이 19.09.09 103 0
70567 [후방] 메갤 공식 아이돌 고화질 [8] file GREATCORNHOLIO 19.09.09 204 0
70566 버텨줘서고마워요 [2] ㅇㅇ 19.09.09 107 0
70565 수학 -> 금융공학 이거 완전 초 엘리트코스지? ㅇㅇ 19.09.09 38 0
70564 S & M2 극장에서도 한단다. 헬로카봇 19.09.09 56 0
List
Prev 1 ... 4 5 6 7 8 9 10 11 12 13 ... 2832 Next
/ 2832

주간 개념글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