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ㅇㅇ 19.08.24 09:06 (*.189.84.4)
Views 316 Votes 0 Comment 16

트리비움 2003년 데뷔

 

파이브 핑거 데스 펀치 2005년 데뷔

 

파크웨이 드라이버 2003년 데뷔

 

브링 미 더 호라이즌 2003년 데뷔

 

데뷔한지 10년이 넘었지만 락 페스티벌 메인무대 근처도 못가는군요...

 

메탈은 망했죠

 

지금 이순간에도 80-90대밴드없으면 락페스티벌이 할수도 없습니다...

 

 

 

 

 

 

 

 

  • ㅗㅗ 19.08.24 09:31 (*.58.19.221)
    왜 어벤지드 세븐폴드 잘 나가는구만
  • ㅇㅇ 19.08.24 09:34 (*.189.84.4)
    어벤지드 세븐폴드 1999년 데뷔입니다 ㅜ.ㅜ
  • blackdiamond 19.08.24 10:42 (*.62.10.114)
    사바톤 1집 2000년이네 졸래 잘나가자너
  • ㅇㅇ 19.08.24 10:53 (*.189.84.4)
    사바톤 1999년 데뷔 ㅜ.ㅜ
  • ㅇㅇ 19.08.24 10:59 (*.254.137.102)
    2000년으로 쳐봐야 근 20년 된 밴드 아냐 ㄷㄷ
  • ㄴㄴ 19.08.24 12:13 (*.70.55.142)
    취향은 아닌데 페리퍼리 05년이더라
  • blackdiamond 19.08.24 12:17 (*.62.10.114)
    아마란스!! 요새 듣는데 애초에 구성이 고인물이긴 하지만 나름 요즘밴드!!
  • ㅇㅇ 19.08.24 14:02 (*.7.50.161)
    아가야 FFDP 유튜브 조회수나 좀 보고 올련?
  • Obi(wan)tuary 19.08.24 16:01 (*.156.224.18)
    bfmv정도면 앵간하지 않나
  • PARANOID 19.08.24 16:02 (*.41.151.95)
    볼비트
  • 건치미소 19.08.24 16:20 (*.121.114.114)
    투릴리/리오네 랩소디는 데뷔하자마자 난리나던데
  • 건치미소 19.08.24 16:24 (*.121.114.114)
    페르세포네정도면 잘나가지않나
    플레시갓도 존나잘나가는편이고
    벡터도 있고
  • ㄴㄴ 19.08.24 20:08 (*.126.55.3)
    오 플레시갓이 07년이네
  • 19.08.24 18:38 (*.115.148.148)
    정작 유투브 팔로워수 조횟수는 근 10년내 데뷔한 영미권 메탈코어 밴드들이 틀딱밴드 씹압살인데?? 위에 있는 애들은 진짜 남들 다아는 그런 밴드들밖에 없다.
  • blackdiamond 19.08.24 23:00 (*.62.10.148)
    아그래 벡터 개쩐다 진짜
  • ㅗㅗ 19.08.25 00:12 (*.58.19.221)
    고스트도 졸라 잘나감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 이번달이 메갤 호스팅 만료 기간 달이네. 앞으로의 메갤과 메갤 유지 및 후원에 관해 [8] Bera 19.11.15 1024 3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4] file Bera 19.02.04 1949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2265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3078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4] file Bera 18.11.06 4464 11
70297 이몰레이션 내한 낼모레라던데 왜 이렇게 홍보가 안 되어 있냐 [4] ... 19.08.24 185 0
70296 [신발갤러리]나이키X사카이 블레이져 미드 [4] file PARANOID 19.08.24 150 0
70295 제발 부탁이니까 [9] file 디스트럭션 19.08.24 233 1
70294 연속확률분포의 반대가 뭐더라? file 아치에너미 19.08.24 54 0
70293 블랙메탈과 가장 정신적으로 긴밀한 관계에 있는 장르 [2] 버줌동료 19.08.24 173 1
70292 알세스트 신곡 2019 디스트럭션 19.08.24 53 1
70291 이빨이 아프고 지랄이냐 [1] ㅠㅜ 19.08.24 40 0
70290 머?? 꺼츄가 작다고?? [11] file KING 19.08.24 255 0
70289 The flower king 얘넨 머하는 애들이냐 [2] 심오 19.08.24 67 0
70288 인솜니움 이야말로 메탈계의 모범생아니냐 [3] 건치미소 19.08.24 150 1
70287 풀발기 10cm인데 작아요녀 보고 자신감 상실했다 [3] ㅇㅇ 19.08.24 1157 0
70286 Nihilistinen Barbaarisuus는 왜 인기가 많은 거지 [2] 아치에너미 19.08.24 87 0
70285 그냥 포기하려고.. [1] ㅌㅌ 19.08.24 50 0
70284 25살인데 첫사랑도 없었으면 비정상임? [3] ㅇㅇ 19.08.24 120 2
70283 리얼돌 아직 합법화 안됐는데 벌써부터 이런기사가 뜨네ㅋㅋㅋ [9] 19.08.24 167 0
70282 공부열심히해서 ㅇㅇ 19.08.24 25 0
70281 심포니x는 신보 소식 없음?? [2] ㅇㅇ 19.08.24 82 0
70280 강락이 끝난지도 일주일이네 [4] LT 19.08.24 107 0
70279 근데 메탈은 왜 옛날밴드들이 더 좋음? [9] ㅇㅇ 19.08.24 232 0
» 21세기 데뷔해서 잘나가는 메탈밴드 [16] ㅇㅇ 19.08.24 316 0
70277 한국 아이스크림이 맛있네 [2] ㅗㅗ 19.08.24 81 0
70276 2019년 3분기 기준 top100 [3] file 버줌동료 19.08.24 163 0
70275 신곡 모음 [1] Deepcold 19.08.24 65 1
70274 학원을 한 번 가야하나...... [4] 페이츠 19.08.24 153 0
70273 와 씨 진짜 깜짝 놀랐네 Obi(wan)tuary 19.08.24 65 0
List
Prev 1 ...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2912 Next
/ 2912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