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19.08.19 22:12

강원락페 후기

LT 19.08.19 22:12 (*.176.30.191)
Views 301 Votes 2 Comment 7
시발랩소디가 짱이다 스트라토바리우스 끝나고 셔틀타고 담낭 출근하는 흑우직을했지만 ㅠㅠ 랩소디 형님들 싸인도받고 앙 기모띠 파김치됨 ㅋㅋㅋ 랩소디 스트라토 시발만세
  • GREATCORNHOLIO 19.08.19 22:20 (*.72.41.102)
    일만분의 일 혼모노1 등장.
  • LT 19.08.19 22:29 (*.176.30.191)
    우선 퇴근하고 하루집에서자고 2일차때 다섯시기상 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놀때 2시반 집은서울쪽인데 되서 집도착 ㅋㅋㅋㅋ 셔틀안에서도 랩소디 노래존나틀고 오늘도 들었다 ㅋㅋㅋㅋㅋㅋㅋ
  • GREATCORNHOLIO 19.08.19 22:39 (*.72.41.102)
    난 이제 늙어서 핏 돌린다 싶으면 빠져서 음악만 듣게 되어버렸는데 본옵오에서 놀다보니 일요일은 허리아파서 스트라토바리우스전까지 누워서 들었음 ㅋㅋㅋㅋ
  • LT 19.08.19 22:47 (*.176.30.191)
    본오브오시리스때 존나뛰쳐놀고 랩소디 스트라토때 앞에서놈 ㅋㅋㅋㅋㅋㅋ 다른라인업땐 무조건 서클핏 ㅋㅋㅋㅋㅋㅋㅋㅋ
  • dalloyau 19.08.19 22:24 (*.208.227.28)
    ㄹㅇ 혼모노ㅋㅋㅋㅋㅋㅋ
    재밌게 놀다오셔서 보기좋네여
  • LT 19.08.19 22:30 (*.176.30.191)
    오늘이 마지막인갓처럼 놀아서 노후회 하지만 모가지 아파서 심지어 담배필때도 힘들정도가되서 강제금연중 ㅋㅋㅋㅋㅋㅋㅋ
  • ㅇㅇ 19.08.19 23:11 (*.124.171.151)
    스트는 개인적으로 많이 봐서 그런지 몰라도 랩소디가 훨씬 잼잇고 분위기가 좋앗다 생각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 이번달이 메갤 호스팅 만료 기간 달이네. 앞으로의 메갤과 메갤 유지 및 후원에 관해 [9] Bera 19.11.15 1603 3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4] file Bera 19.02.04 2209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2583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3471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4] file Bera 18.11.06 5093 11
70209 다들 존나 열심히 사는데 [1] ㅇㅇ 19.08.20 116 0
70208 수원 사는 갤러들아 [4] ㅋㅋ 19.08.20 150 0
70207 내맘모르고... 천사 19.08.20 36 0
70206 [TGCH] The Big Four - Am I Evil? GREATCORNHOLIO 19.08.20 32 0
70205 덥덥덥 페북을 발견했는데 [2] ㅇㅇ 19.08.20 218 0
70204 매드맨즈 에스프리 멤버 바뀌는거? [4] file 조선미친놈 19.08.20 263 0
70203 락페 부흥방법 [3] nertta petta 19.08.20 210 0
70202 요즘 핫하게 뜨는데 왜 뜨는지 이해가 잘 안가는 애 [20] Deepcold 19.08.20 567 8
70201 로베스피에르 선생님 ㅇㅇ 19.08.20 50 0
70200 얘들아 그 선진국에서 어린 여자가 나이 훨씬 많은 중장노년층이랑 [3] ㅇㅇ 19.08.20 181 0
70199 뉴스쿨 스래시메탈 밴드 추천 좀 [5] 메알못 19.08.20 132 0
70198 서울에서 메탈페스트 화끈하게 할려면 [9] ㅇㅇ 19.08.20 214 0
70197 얼마나 ㅇㅇ 19.08.20 42 0
70196 NWOBHM 최고의 명반 [5] 버줌동료 19.08.20 272 0
70195 내년에 강원락페 god 섭외해보자 [13] file dalloyau 19.08.19 420 2
» 강원락페 후기 [7] LT 19.08.19 301 2
70193 [TGCH] Galactic Empire : Duel of The Fates GREATCORNHOLIO 19.08.19 38 0
70192 [TGCH] Grim Reaper : Fear No Evil [1] GREATCORNHOLIO 19.08.19 43 1
70191 [TGCH] Loudness : Crazy Nights GREATCORNHOLIO 19.08.19 49 0
70190 2015년부터 에두와 앙드레 평가가 브라질 팬들 사이에서 역전됐더라 [4] ㅇㅇ 19.08.19 156 0
70189 여친 1주년 챙기기 vs 제너레이션 엑스 보러가기 [8] ㅇㅇ 19.08.19 153 1
70188 내년 바켄 가고싶거나 갈까말까 고민중인 메붕이 [6] GREATCORNHOLIO 19.08.19 122 0
70187 나의 버줌 1집/아스케 선호도 [6] 버줌동료 19.08.19 155 1
70186 섬머소닉 라우드니스 [14] file ㅇㅇ 19.08.19 247 0
70185 구글에 1만명 검색해봤다. [8] file ㅇㅇ 19.08.19 253 0
List
Prev 1 ... 148 149 150 151 152 153 154 155 156 157 ... 2961 Next
/ 2961

주간 개념글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