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ㅗㅗ 19.08.18 02:21 (*.204.121.8)
Views 199 Votes 0 Comment 7
https://youtu.be/Yw74sDWPH7U

여자들은 남자 정력 좋은것도 좋아하지만 잘 만져주는것도 매우 좋아하는것 같음.

기타를 좀 치다보면 손끝 놀리는것이 굉장히 섬세해지는것을 느끼는데,
기타 연주하는 느낌으로 여자들을 구석구석 섬세하게 인내심을 가지고 만져주면 
다들 뿅가더라구. 기타를 부드럽게 잘 다루면 여자도 그렇게 다룰수있다는 이야기거덩.

여자들 처음 만날때 기타연주한 동영상 보여주면 벽이 금방 허물어지는것을 느낀다.

 
  • ㅇㅇ 19.08.18 05:07 (*.33.164.123)
    그렇게 따지면 키보디스트가 최고 아님? 양손을 섬세하게 다 쓰잖아
  • ㅗㅗ 19.08.18 05:20 (*.58.19.161)
    키보디스트도 손놀림이 좋지. 비단 악기뿐만 아니라 섬세한 작업에는 다 적용되는가 같음. 자동차 부드럽게 잘 모는 사람도 여자 잘 다룬다고 하더라.
  • 건치미소 19.08.18 11:47 (*.121.114.114)
    프로게이머 ㅗㅜㅑ
  • Deepcold 19.08.18 12:40 (*.248.2.87)
    기타리스트가 터치장인이면 보컬은 오랄마스터?
  • ㅗㅗ 19.08.19 02:47 (*.58.19.141)
    보컬은 립서비스를 잘하겠지 ㅋㅋ
    Watch it bring you to your shun n-n-n-n-n-n-n-n knees, knees
  • 페이츠 19.08.18 21:58 (*.161.158.161)
    저건 스티브바이가 걍 ㅈㄴ 변태라 그런거고
  • ㅇㅇ 19.08.19 11:59 (*.113.72.179)
    기타랑 쎆쓰하는 양반이여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1065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1467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2236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3] file Bera 18.11.06 3221 11
70185 강락 졸라 재밌다 ㅋㅋ [4] Bera 19.08.18 295 0
70184 4차원인 여자애 [5] ㅇㅇ 19.08.18 195 0
70183 스트라토바리우스 사인회 표 마감 [2] dalloyau 19.08.18 175 0
70182 강원 락페 재밌음? [3] file 갓- 19.08.18 199 0
70181 오딘 올해 겨울 앨범 발매 [9] file dalloyau 19.08.18 302 2
70180 요즘 괜찮게 듣고있는 트랙 몇개 [1] Deepcold 19.08.18 102 0
70179 매갤 주인장이 서울에서 모임을 만들어서 [11] ㅇㅇ 19.08.18 262 2
» 기타리스트가 섹시한 이유 [7] ㅗㅗ 19.08.18 199 0
70177 요즘 일렉트로닉 존나 열심히 듣고 있음 HELMET 19.08.18 28 0
70176 자가용의 반댓말은????? [11] file 19.08.17 227 2
70175 강원락페 서울로 가는 버스 탑승 위치좀 알려줭 [4] 유동 19.08.17 136 0
70174 세상에서 제일 비싼 새는?? [1] file 19.08.17 106 2
70173 안녕하살법~!! 19.08.17 26 0
70172 퓨~~~~~~~~~~~~~~~~~~~~~~~~~~~~~~~~~~~~~너럴~~~~~~~~~~~~~~~~~~~ 버줌동료 19.08.17 66 1
70171 손흥민 19.08.17 29 0
70170 강원도 인제 시원하다 못해 춥다 [6] 카류 19.08.17 218 1
70169 본옵 때 피크 먹음 [3] file Bera 19.08.17 208 6
70168 본옵 지렸다 [1] ㅇㅇ 19.08.17 135 4
70167 avantasia 같은 앨범 추천 좀 [9] 아반타지아존좋탱 19.08.17 101 0
70166 아는 형 강원락페 갔는데 페이츠 19.08.17 137 0
70165 이번 강락 날씨 왜이리 좋냐ㅋㅋㅋㅋ [2] Bera 19.08.17 152 1
70164 애국심은 ㅇㅇ 19.08.17 35 0
70163 설악스테이지는 실내다 [6] file 카류 19.08.17 221 1
70162 PC vs 안티 PC 마릴린잭슨 19.08.17 51 0
70161 찐따취급받는방법들 [1] ㅇㅇ 19.08.17 90 1
List
Prev 1 ...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 2832 Next
/ 2832

주간 개념글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