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profile
KING 19.08.14 23:19 (*.97.156.138)
Views 284 Votes 1 Comment 14

탈모약 중독...

 

발기부전약 중독...

 

죽기전까지 평생 먹어야 돼

 

원래 내것이었던 걸 뺏길때의 그 마음

이 틀딱의 마음...

 

하지만 난 슬프지 않아 

니들도 틀딱이 될거니까

 

인생 순식간이다 새키들아

 

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umblr_lrttvpwh6A1qc9zfzo1_400.gif

 

 

 

  • PARANOID 19.08.15 00:11 (*.38.27.210)
    탈모에 발기부전이면 그냥 지금 입관하시는게
    낫지않을까요?ㅜㅜ
  • KING 19.08.15 01:22 (*.22.60.247)
    새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먹으면 문제없음
    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GREATCORNHOLIO 19.08.15 02:29 (*.72.41.102)
    그래서 민둥산이야?
  • KING 19.08.15 13:44 (*.97.156.138)
    약묵고 거진 일반인됐음
  • 이샨 19.08.15 00:33 (*.38.27.107)
    힘내요
  • KING 19.08.15 01:22 (*.22.60.247)
    ㅠㅠ... 이런 댓글이 더 슬프닼ㅋㅋㅋㅋㅋ
  • ㅇㅇ 19.08.15 02:36 (*.166.129.37)
    아죠씨 몇살이에여????
  • KING 19.08.15 13:43 (*.97.156.138)
    형 반백살
  • Deepcold 19.08.15 14:27 (*.58.22.167) FilesAttachment (1)

    B0_FC1.jpg

  • KING 19.08.15 15:35 (*.97.156.138)
    관짝 개이쁘네
  • 헬로카봇 19.08.15 17:17 (*.62.202.92)
    비아 쓰면서 칙칙이는 필수지
  • KING 19.08.15 17:27 (*.97.156.138)
    너 비아그라 씨알리스 안먹어봤지?
  • 헬로카봇 19.08.16 11:12 (*.249.162.30)
    다 먹어봤어...팔팔정까지 ㅋㅋ
  • KING 19.08.16 12:12 (*.97.156.138)
    보통 약 먹으면 지루되지 않냐? 안서는거 억지로 세워서인지 지루되던데...그리고 머리에 전달되는 흥분이 부족한데도 빨딱서니깐 하면서 만족도가 떨어지드라고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 이번달이 메갤 호스팅 만료 기간 달이네. 앞으로의 메갤과 메갤 유지 및 후원에 관해 [8] Bera 19.11.15 1038 3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4] file Bera 19.02.04 1957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2278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3094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4] file Bera 18.11.06 4487 11
70115 강원락페 토요일에 born of osiris랑 랩소디듣고 바로오는거 ㅍㅌㅊ냐 [5] ㅇㅇ 19.08.15 218 0
70114 노가다 7개월차 후기 [6] 노노 19.08.15 217 1
70113 아 좀있으면 가을이네 ^* 19.08.15 41 0
70112 여기 왤케 자폐걸린듯한 유동 뻘글 많아졌냐?? [1] ㅇㅇ 19.08.15 123 1
70111 가입했다 [2] file 갓- 19.08.15 133 1
70110 Dragonforce and Bassist Frédéric Leclercq Part Ways, YouTuber Stevie T. to Fill In [3] Letterbox 19.08.15 118 0
70109 나는 남자로써 [2] ㅎㅎ 19.08.15 110 0
70108 얘들아 강원락페 스테이지 설치 다했대 [3] file ㅇㅇㅁ 19.08.15 236 0
70107 디지팩도 복돌이 가능하냐? [2] ㅇㅇ 19.08.15 139 0
70106 여친이랑 헤어지는게 겁나 힘들군 [9] ㅗㅗ 19.08.15 260 0
70105 나의 배틀자켓 제작기 [33] file PARANOID 19.08.15 398 11
70104 일본 만화책속 한국 [3] file ㅇㅇ 19.08.15 208 0
» 형 사실 약물중독이야 [14] file KING 19.08.14 284 1
70102 그런데 해가 지는거야 [3] 난사람이눈물을흘리는게신기해 19.08.14 96 1
70101 늦었지만 Wacken 1일차 후기 쓸게 [9] file 궁예 19.08.14 268 6
70100 디오는 레인보우 때가 ㅆㅅㅌㅊ인듯 [10] ㅇㅇ 19.08.14 168 0
70099 노콘이 최고야 [2] ㅌㅌ 19.08.14 137 0
70098 타코야끼 19.08.14 38 0
70097 님들 버킷헤드 앨범이나 노래 추천 좀 [3] 페이츠 19.08.14 112 0
70096 요즘 일본 불매관련해서 계속 어그로 끄는 애 보고 드는 생각 [57] ㅇㅇ 19.08.14 476 3
70095 일주일 죵나 빨리 가네 ㅠㅠ 19.08.14 32 0
70094 이세상에는 비호감을 타고나는 애들이 있는듯 ㅇㅇ 19.08.14 79 0
70093 정치글 [4] ㅇㅇ 19.08.14 106 1
70092 프랑스 미국 영국 네덜란드 벨기에 ㅇㅇ 19.08.14 40 0
70091 운영진 모집 오늘까지니까 지원하고싶은 사람은 알아두길! [1] Bera 19.08.14 98 0
List
Prev 1 ... 105 106 107 108 109 110 111 112 113 114 ... 2914 Next
/ 2914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