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ㅇㅇ 19.08.11 09:33 (*.36.131.59)
Views 217 Votes 0 Comment 4

머임?

  • GREATCORNHOLIO 19.08.11 11:01 (*.72.41.102)
    찐따 ㅎㅇ
  • ddd 19.08.11 12:53 (*.34.137.224)
    모든 메탈 리스너들이 찐따는 아님 찐따도가 타장르에 비해 엄청나게 높을뿐이지
  • 옜다관심 19.08.11 13:27 (*.33.181.2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ㅇㅇ 19.08.12 12:42 (*.125.192.39)
    메탈들으면 찐따됨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 이번달이 메갤 호스팅 만료 기간 달이네. 앞으로의 메갤과 메갤 유지 및 후원에 관해 [7] Bera 19.11.15 460 3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1497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1852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2652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3] file Bera 18.11.06 3826 11
70063 25모쏠아다 되니까 걍 무덤덤해짐 [3] ㅇㅇ 19.08.12 180 0
70062 첼시그린 [3] file 심오 19.08.12 123 0
70061 외모와 피지컬이 연애의 전부는 아니지만 [8] ㅇㅇ 19.08.12 185 0
70060 메탈 입문한 썰 [3] 심오 19.08.12 135 2
70059 일평생 메탈을 들으며 그림을 그리고 살면 .. [29] file DOOMVOLT 19.08.12 650 18
70058 전 여친이랑 헤어지고 외롭고 공허해서 죽을 것 같다 [15] ㅁㄴㅇㄹ 19.08.12 266 1
70057 28살인데 기타 배우기 늦었냐?? [7] ㅇㅇ 19.08.12 180 0
70056 며칠전 Wacken 보고 온 후기 쓴다 (feat. Slayer) [10] file 궁예 19.08.12 403 18
70055 요른란데 공연 보러 갈려고 깝치는 중인데 맨탈 터진다 [4] ㅇㅇ 19.08.11 128 0
70054 오디오 인터페이스 잘 아는 메갤러 있남? [6] ㅇㅇ 19.08.11 156 0
70053 딥콜아재가 저렇게 화내는거 처음본다 [1] ㅇㅇ 19.08.11 233 0
70052 메탈 조질만한 기타 뭐 없나 [4] ㅇㅇ 19.08.11 125 0
70051 주전장 보고 왔다 [3] ㅇㅇ 19.08.11 106 2
70050 펜타는 엄청 덥나보네 [1] ㅇㅇ 19.08.11 96 0
70049 핵인싸들 물놀이 하던데 [2] 19.08.11 145 0
70048 아 씨발 (진지심각) 19.08.11 78 0
70047 모텔서 듣기 좋은 블랙메탈 머있냐.sex [8] file KING 19.08.11 292 0
70046 메탈 듣는 애들중에 은근 고학력많음 [5] ㅇㅇ 19.08.11 256 0
70045 기센 여자애한테 괴롭힘당하는 ㅇㅇ 19.08.11 86 0
» 근데 메탈은 왜 찐따들밖에 안 들음? [4] ㅇㅇ 19.08.11 217 0
70043 진정한 트루에픽바이킹메탈 버줌동료 19.08.11 98 0
70042 혹시 펑크락 좋아하는 메갤러들 있냐? [27] file 19.08.11 366 0
70041 한국 락은 망했다 [6] file ㅇㅇ 19.08.11 224 0
70040 가장 맘에드는 밴드로고 말해보자 [13] KENNYMCCORMICK 19.08.10 254 1
70039 생각보다 김이 꽤 맛있네 [8] ㅇㅇ 19.08.10 119 0
List
Prev 1 ... 64 65 66 67 68 69 70 71 72 73 ... 2871 Next
/ 2871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