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19.08.11 06:48

젠트듣는 새끼들은

뇌손상 19.08.11 06:48 (*.70.59.148)
Views 178 Votes 1 Comment 4

다 플라잉브이 모서리로 머가리를찍어버려야함

 

코어도 좆같은데 젠트라니 쉬벌

  • Deepcold 19.08.11 07:06 (*.58.19.120)
    닉값
  • ㅇㅇ 19.08.11 09:00 (*.159.32.22)
    [이미 죽은 장르입니다.]
  • ㅇㅇ 19.08.11 11:43 (*.33.165.82)
    ㅂㅅ
  • ddd 19.08.11 12:34 (*.34.137.224)
    이렇게 남듣는거 가지고 뭐라 지랄하는 놈들을 보고 꼰대새끼라 하는거야 개꼰대 새꺄 남이 뭘듣든 말든 신경끄고 그냥 조용히 니가 좋아하는거나 들어라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 차기 부운영자 차출에 관하여... '부운영자 모집' -> (8월 14일까지 모집합니다) [22] Bera 19.08.06 403 0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929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1351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2103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3] file Bera 18.11.06 3010 11
70052 메탈 듣는 애들중에 은근 고학력많음 [5] ㅇㅇ 19.08.11 228 0
70051 기센 여자애한테 괴롭힘당하는 ㅇㅇ 19.08.11 77 0
70050 근데 메탈은 왜 찐따들밖에 안 들음? [4] ㅇㅇ 19.08.11 195 0
» 젠트듣는 새끼들은 [4] 뇌손상 19.08.11 178 1
70048 진정한 트루에픽바이킹메탈 버줌동료 19.08.11 80 0
70047 혹시 펑크락 좋아하는 메갤러들 있냐? [27] file 19.08.11 285 0
70046 한국 락은 망했다 [6] file ㅇㅇ 19.08.11 203 0
70045 가장 맘에드는 밴드로고 말해보자 [13] KENNYMCCORMICK 19.08.10 216 1
70044 생각보다 김이 꽤 맛있네 [8] ㅇㅇ 19.08.10 102 0
70043 All Out War 신곡 [1] amaranth 19.08.10 26 1
70042 데스코어 잘알들 질문 좀 받아줘요 [1] Obi(wan)tuary 19.08.10 58 0
70041 직장 상사와 롹, 뭬틀 얘기할 기회가 생겼는데, 고민이 많네요. [15] amaranth 19.08.10 227 0
70040 김종서 펜타포트락페2019 Full Ver. ㅇㅇ 19.08.10 68 1
70039 메갤 유튜브 공식채널 없냐?? [8] file KING 19.08.10 125 3
70038 적폐, 친일타령하며 공연하던 그 많던 자칭 진보밴드들은 [7] 나 일베아니다 홍메들아 19.08.10 200 0
70037 Norma Jean 신곡 amaranth 19.08.10 11 0
70036 As I Lay Dying 신곡 및 신보 발매 소식 [14] amaranth 19.08.10 145 0
70035 뭐냐이거? [3] file ㅇㅇ 19.08.10 114 1
70034 씹ㅋㅋㅋㅋㅋ [1] file dalloyau 19.08.10 80 4
70033 아이스큐브 시벌놈 겁나 비싸네 [1] 디스트럭션 19.08.10 90 0
70032 강원락페 숙박은 어떡함? [4] ㅇㅇ 19.08.10 132 0
70031 20년만 지나면 밴드 멸종하는거 아님? [2] ㅇㅇ 19.08.10 101 0
70030 볼거냐 [13] file 이샨 19.08.10 169 3
70029 메갤에서 인정하는 3대 명곡 [1] 19.08.10 96 0
70028 베네수엘라 근황 [2] file ㅇㅇ 19.08.10 163 0
List
Prev 1 ... 4 5 6 7 8 9 10 11 12 13 ... 2811 Next
/ 2811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