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profile
카류 19.08.08 14:00 (*.224.64.6)
Views 277 Votes 2 Comment 17

대구 셔틀콕 노선 없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부산이랑 서울만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다가 인제 - 부산 5500원 개이득 편도노선있길레 예매했디만 잘못 올린거라고 셔틀콕에서 전화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시발 인제까지 어케가냐

 

30명 이상이면 없던 노선까지 개설해준다는데

 

뭐 시발 대구 메탈인구 이래 없나 아니면 강원도 오지라서 다들 안가나

가는길 갑자기 뒷골땡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화로 부산-대구 경유하면 안되냐니까 그거도 안되

정안되면 선산휴게소 탑승도 안되냐니까 그거도 안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씨발 어케가 새벽에 대구에서 부산 기차타고 가서 강원도 갔다가

강원도에서 부산에 밤 12시에 내려주면 첫차 기다리다가 대구 가야하나

 

갑자기 난이도 헬

 

+

대구에서 출발하는 그 무슨 대중교통수단을 타더라도 아침 7시까지 부산에 못감 ㅋㅋㅋㅋ

전날에 부산에 가서 하룻밤 자고 버스타고 가야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망

  • ㅁㄴㅇㄻㄴㅇㄹ 19.08.08 14:10 (*.105.43.215)
    서울 인제 셔틀 토욜에 가서 일욜 새벽에 올라 그랬는데 서울행이 사라짐 ㅅㅂ
  • 카류 19.08.08 14:13 (*.224.64.6)
    ???서울은 살아있는데 한번확인해봐
  • dalloyau 19.08.08 14:33 (*.208.227.28)
    서울은 수요많음 잘찾아보셈
  • ㅇㅇ 19.08.08 14:27 (*.80.193.74)
    비온다고도 예보되잇노.....
  • 카류 19.08.08 14:57 (*.224.64.6)
    구름이던데 진짜 비옴? ㄷㄷㄷㄷㄷㄷㄷㄷ
  • dalloyau 19.08.08 14:34 (*.208.227.28)
    씹ㅋㅋㅋㅋㅋㅋㅋ
  • 카류 19.08.08 14:57 (*.224.64.6)
    망ㅋㅋㅋㅋㅋㅋ
  • ㅇㅇ 19.08.08 14:40 (*.248.120.35)
    좆망각
  • 카류 19.08.08 14:59 (*.224.64.6)
    개망함
  • 이샨 19.08.08 14:58 (*.38.30.16)
    안타깝다
  • 카류 19.08.08 15:00 (*.224.64.6)
    안그래도 위치 구석인데 셔틀콕마저 취소되니 갈 방법이 개헬임 ㅋㅋㅋㅋㅋ
  • ㅇㅇ 19.08.08 16:52 (*.18.120.18)
    대구면 동대구에서 고속버스타고 춘천가 그기서 인제 까지 버스타고이동
  • 카류 19.08.08 17:41 (*.224.64.6)
    그 노선도 생각해봐야겠다 환승시간 고려해봐야지 땡큐
  • ㅇㅇ 19.08.08 17:01 (*.33.165.196)
    고생추
    ㅅㅂ 추천 안되네
  • 카류 19.08.08 17:39 (*.224.64.6)
    어그로때문에 유동 추천 지금 막혔음
  • ㅇㅇ 19.08.08 18:12 (*.18.120.18)
    서부정류장에서 시외버스타고 원주를가 그기서 시외버스타고 인제가는것이 더빠를수도 있음
  • 카류 19.08.08 19:59 (*.224.64.6)
    ㅇㅇ 그거 계산하니까 5시간 20분 걸리드라 그거 후보1순위임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 차기 부운영자 차출에 관하여... '부운영자 모집' -> (8월 14일까지 모집합니다) [22] Bera 19.08.06 403 0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929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1351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2103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3] file Bera 18.11.06 3010 11
69977 리얼돌이 강간인형이면 그냥 섹2스는 강간연습인거임? [2] ㅇㅇ 19.08.08 140 0
69976 강원락페 서울 셔틀도 취소되는줄 [4] file ㅇㅇ 19.08.08 160 0
69975 폭력적인 게임과 영상물이 [1] ㅇㅇ 19.08.08 64 0
69974 왠지 강원 망할삘인데... [2] 19.08.08 148 0
69973 교차검증이라고 하면 되지 ㅇㅇ 19.08.08 25 0
69972 수호지 [1] 19.08.08 28 0
» 강원락페 가는거 ㅈ됨 [17] 카류 19.08.08 277 2
69970 조지 콜리아스 vs 플로 모니어 [2] 아치에너미 19.08.08 52 0
69969 James Hetfield Calls Woman Who Used Metallica’s Music to Scare Cougar Away [1] Letterbox 19.08.08 65 0
69968 하반기에 신보 좋은 거 많이 나오겠네 [4] 병신 19.08.08 110 0
69967 slipknot - solway firth + 신곡 [4] ㅇㅇ 19.08.08 65 0
69966 메탈? [1] 19.08.08 36 0
69965 강원락페도 전주처럼 스트리밍 해주려나? Obi(wan)tuary 19.08.08 48 0
69964 빌어먹을 신자유주의 루저 19.08.08 52 0
69963 주다스 프리스트같은 기저귀에 똥지리는 내일 오늘하는 틀딱들 음악 왜 들음? [2] 19.08.08 154 0
69962 TOOL 신곡 [1] Letterbox 19.08.07 103 0
69961 I'M TOTALLY SERIOUS [3] file ㅅㅅ 19.08.07 112 0
69960 데스노트 마지막에 류크가 라이토 죽였었냐? [3] ㅇㅇ 19.08.07 107 0
69959 펜타포트 안갈라 했는데 [2] PARANOID 19.08.07 146 0
69958 므글라 - 변명의 시대 2 [4] 가사번역함 19.08.07 106 4
69957 간만에 발도장 찍습니다 file 계두식 19.08.07 65 1
69956 락치킨도 간만에 가보니까 망기운 느껴지네 [2] ㅇㅇ 19.08.07 153 2
69955 메갤 정도면 관리자가 잘 운영하고 있는 편이지 [3] file ㅇㅇ 19.08.07 166 1
69954 요즘 메갤 노잼인 이유중 하나 [2] ㅇㅇ 19.08.07 128 0
69953 요새 메갤 노잼임 [3] 카류 19.08.07 164 1
List
Prev 1 ... 7 8 9 10 11 12 13 14 15 16 ... 2811 Next
/ 2811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