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Bera 19.07.12 02:40 (*.118.120.109)
Views 170 Votes 0 Comment 5

FB_IMG_1562866876984.jpg

 

제발 한국도 좀 들려주면 좋겠다ㅠㅜ

 

도프든 버민이든 어디든 좀 컨펌좀 해주세요... ㅠ 🙏🏻

  • ㅇㅇ 19.07.12 02:45 (*.115.148.148)
    버민은 성향이 좀 달라서 안데려올것 같고....도프는 이제 공연유치나 라이센스 사실상 접은 느낌이라...
  • ㅗㅗ 19.07.12 02:55 (*.58.21.204)
    오페스면 오사카 나고야 요코하마에 도쿄는 이틀치 공연도 가능한 수준 아니냐. 스웨덴에서 일본까지 가서는 이틀... 혹시 나머지 아시아 투어 일정이???
  • ㅈㄸ 19.07.12 03:27 (*.101.193.207)
    그때에 비하면 게런티 짱비쌀거 같은데
  • ㅇㅇ 19.07.12 19:21 (*.70.59.176)
    글치 그때가 어느정도였는지는 몰라도 지금은 존나 거물이지 그래봐야 트리비움 선에서 정리 가능하지만

    근데 그때당시 거짓말 조금 보태서 메킹 게시판 한페이지가 후기로 가득했던거 생각하면 지금이랑 별 차이 없을거 같기도 하구...
  • 건치미소 19.07.13 14:13 (*.121.114.114)
    아 근데 그때 반응 좋았던거 생각하연 오페쓰도 적극적으로 오려할수도 있지 않을까?
    (제발)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821 11
Notice ※ 글 내용에 유튭 링크 걸면 바로 영상 뜨던 기능이 안되는 부분에 대해서 [8] Bera 19.01.10 914 3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1254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1977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3] file Bera 18.11.06 2782 11
69464 기여운 양말 친구들 Obi(wan)tuary 19.07.12 55 0
69463 크립탑시 일본공연 셋리뜸 [2] exelitz 19.07.12 117 0
69462 (짤리기전에 보자) 러시아녀 백보1지...ㅗㅜㅑ [1] 19.07.12 144 0
69461 근데 부산락페는 왜 유료화한거임?? [6] ㅇㅇ 19.07.12 175 0
69460 클났다 [13] 페이츠 19.07.12 147 0
69459 공연장에서 환호하는데 귀따갑다고 조용히 하라는 틀딱새끼들은 좀 처오지 말어라 [8] ㅇㅇ 19.07.12 220 0
69458 진짜 퓨너럴포그 아틸라형님 보컬은 오지고 지림 [4] 체코경전차 19.07.12 170 0
69457 카라 전성기때 일본에서 발매된 음반 들어봤는데 [1] 19.07.12 128 0
69456 메갤 여러분~~ dd 19.07.12 32 0
69455 중소기업 일자리가 넘처난다고? [6] ㅋㅋ 19.07.12 201 0
69454 지금 미국 빼고 다 비슷하게 노답인데 ㅇㅇ 19.07.12 41 0
69453 일본이랑 중국 경제가 좋다는건 경알못의 헛소리임 [4] ㅇㅇ 19.07.12 160 0
69452 메탈 좋아하는 일베충이 있는 이유는?ㅋㅋㅋ [3] 저능아 19.07.12 137 0
» 12월에 오페스 일본 가는데... [5] file Bera 19.07.12 170 0
69450 일베 그만하고 testament 하자 acdc 19.07.12 45 0
69449 에휴 병신새끼들 다 기어나왔네 [2] 카류 19.07.12 147 0
69448 근데 이번 정권 장점은 대북 도발이 없어져서 국제정세 안정된건 있음. [1] ㅁㄴㅇ 19.07.12 65 0
69447 그들의 정체 file ㅈㄸ 19.07.11 80 0
69446 일베충새끼들 왜이리많나 [5] 금속대가리 19.07.11 138 0
69445 트ㅡ루 메탈러 [1] 트ㅡ루 메탈러 19.07.11 51 0
69444 강원 락페 3차 있냐? [3] 페이츠 19.07.11 130 0
69443 나이먹으면 서럽다. ㅇㅇ 19.07.11 36 0
69442 78이새끼는 메탈에 문외한임이 틀림없다 [7] 건치미소 19.07.11 175 0
69441 Interstellar overdrive가 페이츠 19.07.11 25 0
69440 6현용 스탠다드 B 스트링 파는 곳 아나여? [3] Obi(wan)tuary 19.07.11 88 0
List
Prev 1 ... 3 4 5 6 7 8 9 10 11 12 ... 2786 Next
/ 2786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