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acdc 19.07.12 02:27 (*.214.23.105)
Views 52 Votes 0 Comment 0

https://music.youtube.com/watch?v=ojKXCmf0O0U&feature=share

 

지린다지려..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1285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1675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2435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3] file Bera 18.11.06 3584 11
69440 지금 미국 빼고 다 비슷하게 노답인데 ㅇㅇ 19.07.12 46 0
69439 일본이랑 중국 경제가 좋다는건 경알못의 헛소리임 [4] ㅇㅇ 19.07.12 174 0
69438 메탈 좋아하는 일베충이 있는 이유는?ㅋㅋㅋ [3] 저능아 19.07.12 157 0
69437 12월에 오페스 일본 가는데... [5] file Bera 19.07.12 199 0
» 일베 그만하고 testament 하자 acdc 19.07.12 52 0
69435 에휴 병신새끼들 다 기어나왔네 [2] 카류 19.07.12 166 0
69434 근데 이번 정권 장점은 대북 도발이 없어져서 국제정세 안정된건 있음. [1] ㅁㄴㅇ 19.07.12 77 0
69433 그들의 정체 file ㅈㄸ 19.07.11 89 0
69432 일베충새끼들 왜이리많나 [5] 금속대가리 19.07.11 155 0
69431 트ㅡ루 메탈러 [1] 트ㅡ루 메탈러 19.07.11 65 0
69430 강원 락페 3차 있냐? [3] 페이츠 19.07.11 146 0
69429 나이먹으면 서럽다. ㅇㅇ 19.07.11 41 0
69428 78이새끼는 메탈에 문외한임이 틀림없다 [7] 건치미소 19.07.11 197 0
69427 Interstellar overdrive가 페이츠 19.07.11 33 0
69426 6현용 스탠다드 B 스트링 파는 곳 아나여? [3] Obi(wan)tuary 19.07.11 102 0
69425 그로울링 하면 다 데스메탈이지 ㅇㅇ 19.07.11 65 0
69424 덥덥덥 등장했냐? ㅇㅇ 19.07.11 47 0
69423 오줌이 무슨 추운 한겨울에 밖에 있을때마냥 마렵네 ㅇㅇ 19.07.11 25 0
69422 업더 등장했냐? [3] ㅇㅇ 19.07.11 85 0
69421 일본 중국 심지어 동남아쪽도 아시아가 경기호황인데 [2] ㅇㅇ 19.07.11 116 0
69420 난 기븐처럼 자존감 강한 남자가 되고싶다 [2] 병신 19.07.11 128 0
69419 크립탑시 갈까 생각중인 40대인데 [5] 1234 19.07.11 222 0
69418 뭐야 자고 일어나니 ㅈㄴ 불타고 있었네 페이츠 19.07.11 78 0
69417 리얼 트루 파워메탈은 이거다 [4] file 건치미소 19.07.11 190 0
69416 인플은 파워메탈이 아니다 [11] ㅈㄸ 19.07.11 298 0
List
Prev 1 ...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 2858 Next
/ 2858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