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19.07.11 01:19

연주곡 추천 좀

profile
페이츠 19.07.11 01:19 (*.70.50.143)
Views 54 Votes 0 Comment 2

6분 이상 정도 되는 시간대에 사이키델릭 이런 느낌이면 더 좋고 보컬은 무조건 없어야 함.

 

핑플 인터스텔라 오버드라이브 같은 느낌?

  • ㅇㅇ 19.07.11 09:29 (*.71.181.62)
    스티브 바이- For the love of god
  • 김칠덕 19.07.12 13:21 (*.32.184.157)
    Roy Buchanan - The Messiah will come again.
    앞 부분에 나레이션 파트가 있지만 연주 시작하면 보컬 읎슴.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 이번달이 메갤 호스팅 만료 기간 달이네. 앞으로의 메갤과 메갤 유지 및 후원에 관해 [9] Bera 19.11.15 1880 3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4] file Bera 19.02.04 2372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2756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3701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4] file Bera 18.11.06 5460 11
69419 에휴 병신새끼들 다 기어나왔네 [2] 카류 19.07.12 176 0
69418 근데 이번 정권 장점은 대북 도발이 없어져서 국제정세 안정된건 있음. [1] ㅁㄴㅇ 19.07.12 80 0
69417 일베충새끼들 왜이리많나 [5] 금속대가리 19.07.11 163 0
69416 트ㅡ루 메탈러 [1] 트ㅡ루 메탈러 19.07.11 76 0
69415 강원 락페 3차 있냐? [3] 페이츠 19.07.11 150 0
69414 나이먹으면 서럽다. ㅇㅇ 19.07.11 48 0
69413 78이새끼는 메탈에 문외한임이 틀림없다 [7] 건치미소 19.07.11 213 0
69412 Interstellar overdrive가 페이츠 19.07.11 37 0
69411 6현용 스탠다드 B 스트링 파는 곳 아나여? [3] Obi(wan)tuary 19.07.11 119 0
69410 그로울링 하면 다 데스메탈이지 ㅇㅇ 19.07.11 68 0
69409 덥덥덥 등장했냐? ㅇㅇ 19.07.11 58 0
69408 오줌이 무슨 추운 한겨울에 밖에 있을때마냥 마렵네 ㅇㅇ 19.07.11 27 0
69407 업더 등장했냐? [3] ㅇㅇ 19.07.11 96 0
69406 일본 중국 심지어 동남아쪽도 아시아가 경기호황인데 [2] ㅇㅇ 19.07.11 126 0
69405 난 기븐처럼 자존감 강한 남자가 되고싶다 [2] 병신 19.07.11 140 0
69404 크립탑시 갈까 생각중인 40대인데 [5] 1234 19.07.11 244 0
69403 뭐야 자고 일어나니 ㅈㄴ 불타고 있었네 페이츠 19.07.11 81 0
69402 리얼 트루 파워메탈은 이거다 [4] file 건치미소 19.07.11 201 0
69401 인플은 파워메탈이 아니다 [11] ㅈㄸ 19.07.11 325 0
69400 메갤없어진줄 [4] 디스트럭션 19.07.11 122 0
69399 (속보)인플레임스 파양 당함... [1] ㅇㅇ 19.07.11 223 0
69398 인플이 파워메탈이라고 우기기전에 [6] ㅠㅠ 19.07.11 166 0
69397 너거들이 진정한 파워메탈을 아느냐 [1] 체코경전차 19.07.11 145 0
69396 이게 점잖게 대해주면 바로 양아치 근성 나오네. 야 이 새끼야, file 조범석 19.07.11 136 0
» 연주곡 추천 좀 [2] 페이츠 19.07.11 54 0
List
Prev 1 ... 198 199 200 201 202 203 204 205 206 207 ... 2979 Next
/ 2979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