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ffff 19.07.09 22:03 (*.88.45.254)
Views 125 Votes 0 Comment 3

Chthonic

 

12081-Chthonic.jpg

 

 

 

  • ddd 19.07.09 23:08 (*.34.137.224)
    그만해라..
  • 건치미소 19.07.10 08:10 (*.36.140.198)
    오른쪽에서 두번째 저거 뭐냐 ㅋㅋㅋ
  • ffff 19.07.11 05:51 (*.88.45.254)
    눈깔 특수효과인듯 근데 저놈 저래뵈도 밴드리더에 국회의원임ㅋㅋㅋ 리더가 사진엔 제일 뒤에 가잇네ㅋㅋ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817 11
Notice ※ 글 내용에 유튭 링크 걸면 바로 영상 뜨던 기능이 안되는 부분에 대해서 [8] Bera 19.01.10 914 3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1252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1976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3] file Bera 18.11.06 2777 11
69406 메탈씬에 여성보컬은 많은데 왜 기타나 베이스는 드물까 [4] 건치미소 19.07.10 185 0
69405 소닉이 메탈코어를 하면? file ffff 19.07.10 62 0
69404 중국 공산당 당교와 정책협약 맺겠다는 양정철 [3] file ㅇㅇ 19.07.09 134 0
69403 힘들게 잡은 대박 [2] file 뇌손상 19.07.09 107 0
69402 문명6 샀는데 노르웨이 특수건물이 목조교회임 [3] file 체코경전차 19.07.09 159 0
69401 이번에 버스터즈 서울 콘서트 가는사람? ㅇㅇ 19.07.09 29 0
» 소닉이 블랙메탈을 하면? [3] file ffff 19.07.09 125 0
69399 Mr blue sky 드럼 어렵나? 페이츠 19.07.09 19 0
69398 군대 이야기 [1] ㅇㅇ 19.07.09 43 0
69397 과격한 하드코어 Dealer 기타 커버 (With Tab) thatguitar 19.07.09 29 0
69396 소닉이 유스호스텔에 가면 [1] file ㅇㅇ 19.07.09 104 0
69395 군대썰 뇌손상 19.07.09 36 0
69394 군대썰 뭐 없냐?? ddd 19.07.09 26 0
69393 스바는 진짜 한국땅 다양한 곳에서 공연해보네 [1] ㅇㅇ 19.07.09 110 0
69392 CD플레이어 사려면 어디로 가야하나 [11] 이샨 19.07.09 163 0
69391 소닉이 죽으면? [4] file ㅇㅇ 19.07.09 165 0
69390 전주 얼티밋 뮤직페스티벌 최종 라인업 공개 (전주락페) [4] file Bera 19.07.09 232 0
69389 Arca 아르카가 대중들한테 많이 알려져있던 밴드였었나? (아르카 내한옴) [1] file Bera 19.07.09 140 0
69388 우리가 가오가 없지 ㅁㄴㅇ 19.07.09 33 0
69387 만약 너네라면 펜타포트 하루 간다치면 무슨 요일날 갈거같음? [20] file Bera 19.07.09 228 0
69386 금발 벽안이 적어도 한국에서 기본 패시브 깔고 들어가는 거 수준인건 맞음. ㅁㄴㅇ 19.07.09 79 0
69385 달라 달라 나는 너무 달라 ㅇㅇ 19.07.09 29 0
69384 메탈은 보수주의다 [10] ㅇㅇ 19.07.09 220 0
69383 노래 추천해주고 가십쇼 [3] 추천 19.07.09 72 0
69382 벡터는 이제 좆망한거같으니 [4] ㅇㅇ 19.07.09 141 0
List
Prev 1 ... 5 6 7 8 9 10 11 12 13 14 ... 2786 Next
/ 2786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