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ㅇㅇ 19.07.08 22:19 (*.115.148.148)
Views 96 Votes 0 Comment 2
  • ㅁㄴㅇ 19.07.08 22:20 (*.115.148.148)
    뭐가 살짝 아쉬운것 같기도 하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나름 알짜인듯...헤드는 아닌거 같으니 아마 저곡이 전부일듯
  • ㄴㄴ 19.07.08 22:57 (*.154.167.116)
    올해는 이글하트 꼭 듣고싶네 6년전에 안했어...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 이번달이 메갤 호스팅 만료 기간 달이네. 앞으로의 메갤과 메갤 유지 및 후원에 관해 [7] Bera 19.11.15 256 3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1352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1745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2504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3] file Bera 18.11.06 3675 11
69364 우리가 돈이 없지 ㅇㅅㅇ (돈없음) 19.07.09 29 0
69363 이런 잡종음식을 먹는 사람이 진짜로 있긴함? [18] file 체코경전차 19.07.08 340 0
69362 벡터 페북 현황 [5] file 코윈 19.07.08 240 0
69361 This is Huh~ 체코경전차 19.07.08 44 0
69360 임피허 위드시바--!! [2] 뇌손상 19.07.08 82 0
69359 스트라토가 8월16일에 [3] file ㅇㅇ 19.07.08 157 0
69358 트폴 빨리 해제 풀렸으면 좋겠다. ㅁㅇㄴ 19.07.08 27 0
69357 헬로윈 펌킨 투어나 아반타지아는 한국 왜 안왔냐 [4] ㅁㄴㅇ 19.07.08 104 0
» 스트라토 최근 셋리스트 [2] ㅇㅇ 19.07.08 96 0
69355 내일 낮 12시 전주락페 (전주 얼티밋 뮤직 페스티벌)도 전체 최종라인업 공개한대 [3] Bera 19.07.08 131 0
69354 머쉬룸헤드 새 가면 만들고 있다는데 [2] file ㅇㅇ 19.07.08 67 0
69353 Bmth는 왜 팝만 부를까 [1] Obi(wan)tuary 19.07.08 48 0
69352 여기 미성년자는 없나? [6] ㅇㅇ 19.07.08 102 0
69351 이제 메갤콘에서 그건 내려야 할듯 [1] ㅁㄴㅇ 19.07.08 83 0
69350 본오브오시리스 예전에 한번 오지 않았냐 [2] ㅇㅇ 19.07.08 123 0
69349 살길이 막막하다... [1] ㅇㅇ 19.07.08 56 0
69348 베라 지 글에 비추폭탄 먹고 지배력 가는게 싫어서 트폴 없앤건데 [9] ㅇㅇ 19.07.08 179 0
69347 본 오브 오시리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19.07.08 72 0
69346 트폴 버튼 사라지고 나서 [2] 마한 19.07.08 84 0
69345 본 오브 오시리스랑 스트라토바리우스가 뭐하는밴든데 왜캐 호들갑임 [7] 체코경전차 19.07.08 245 0
69344 락페 같은 거 왜 감? [3] file ㅇㅇ 19.07.08 143 0
69343 올해 락페가 존나 웃긴게 [4] file 세르펜테 19.07.08 198 0
69342 강원락페 [10] 카류 19.07.08 251 0
69341 강원 락페 실화냐 [1] 19.07.08 114 0
69340 강원락페(올해 메탈 승자) [21] file ㅇㅇ 19.07.08 451 1
List
Prev 1 ... 83 84 85 86 87 88 89 90 91 92 ... 2862 Next
/ 2862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