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Bera 19.07.05 22:44 (*.118.120.109)
Views 303 Votes 0 Comment 25

20190705_224300.jpg

 

 

 

어떤 병신이 경고를 했음에도 아이피 우회해서 트폴 도배를 했음.

 

 

고로 트폴기능 임시 삭제에 들어가겠음.

 

ㅋㅋ ㅉㅉ 너 하나 땜시 모두가 이렇게 피해본다

  • ㅇㅇ 19.07.05 22:45 (*.34.189.161)
    ㅌㄹ
  • ddd 19.07.05 22:46 (*.34.137.224)
    아씨발 메갤 재미중 하나가 트폴인데 개또라이새끼 한놈때문에 좆같네 진짜
  • 페이츠 19.07.05 22:54 (*.161.158.161)
    자기 때문에 일어난 일이라 ㅈㄴ게 자랑스러워하겠네. 원래 저런 애들은 이런 상황에서 흥분하는 변태새끼들이라 최대한 아무 반응 안하는게 좋은데 계속 피해가 들어오면 뭐 어쩔 수 없지.


    근데 걍 지배력에서 내리는 기능은 없나? 디시 개념글 취소처럼
  • Bera 19.07.05 23:02 (*.118.120.109)
    아니면 특정 랩 이상부터 투표할 수 있게 하는법도 있음
    이렇게 해도될거같네
  • ㅇㅇ 19.07.05 23:07 (*.159.32.22)
    아님 글 쓸때 작성자가 트폴을 끄거나 트폴이 15개 넘어도 지배력 안가도록 설정할 수는 없음?
  • 뇌손상 19.07.05 23:10 (*.7.58.231)
    아니시발
  • PARANOID 19.07.05 23:12 (*.38.27.34)
    과한 처사같다
    이해는 간다만 위에 말대로 그냥 무대응하지..
    그 짓한 병신은 지금 승리감에 취해 평소 흠모하던
    포르노 배우를 골라 그 영상과 대화하며 딸한번치고 꿀잠자고있을거같은데
  • 19.07.06 02:02 (*.115.148.148)
    지금쯤 최민식 ‘내가 이겨쓰...내가 이겨쓰’ 연발하고 있을듯
  • Bera 19.07.06 04:09 (*.38.18.188)
    일단 임시로 트폴 못 하게 막아두긴 했는데
    아까 누구 아이디어대로 폴스 못 누르게 해도 될거같고
    회원투표로 가도 될거같긴함ㅇㅇ

    목표는 프록시 IP 우회 투표를 막는거니까 일단은 이렇게 처리했음.
  • ㅎㅅ 19.07.05 23:16 (*.123.14.31)
    아니 시발 어이가 없네. 니한테 어그로끄는 놈 한 명 있다고 트폴 자체를 없앤다고? 이건 아니지 시발.
  • ㅎㅅ 19.07.05 23:17 (*.123.14.31)
    '임시' 삭제라지만 이건 아니라고 생각함.
  • Obi(wan)tuary 19.07.05 23:29 (*.156.224.18)
    이건 아무리 그래도 관리자로서 할 행동은 아님
  • 19.07.06 02:09 (*.115.148.148)
    베라 멘탈 겁나 약한 것 같음..... 호연지기를 좀 길렀으면 군대도 다녀왔는데
  • Bera 19.07.06 04:10 (*.38.18.188)
    ㄴㄴ 멘탈 약해서 이러는게 아님.
    일단 저짓거리 못 하게 막아두려고 임시로 이런거뿐임.

    그래서 임시라 써놨잖음ㅇㅇ ㅋㅋ
  • ㅇㅇ 19.07.06 09:33 (*.38.24.183)
    지금 이렇게 하는게 멘탈이 약한건데...
  • Bera 19.07.06 11:06 (*.118.120.109)
    아니 내 멘탈이 약해서 그런게 아니고ㅋㅋㅋ

    계속해서 트루폴스 주작질을 해대면서
    지배력 게시판 도배행위를 일삼는데

    그걸 조치를 하려면 일단 폴스를 못 누르게 해야할거아냐
    그래서 일단 투표기능을 막아둔거라니까ㅋㅋ
  • ㅈㄸ 19.07.05 23:50 (*.101.192.167)
    누구겠냐 당연히 ㅇㅁㅌ이지
  • ㅇㅇ 19.07.06 00:20 (*.38.28.46)
    근데 진짜 ㅇㅁㅌ 맞나?
    내 촉으론 베라한테 갠적으로 원한있는 딴놈 같은데?
    베라 군입대 전부터 스토커처럼 따라붙으며 시비걸던 새끼
  • ㅇㅇ 19.07.05 23:55 (*.64.144.220)
    진짜 ㅇㅁㅌ은 얼마나 할일이 없으면 집요하게 여기서 어그로 끄는데 시간을 날리냐?
  • Bera 19.07.06 04:14 (*.38.18.188)
    누군진 몰겠지만 걍 ㅂㅅ임
  • Casagrande 19.07.06 00:14 (*.204.243.67)
    아니 겨우 한 사람 때문에 이러면 어떻게 하냐
  • ㅇㅇ 19.07.06 05:55 (*.162.29.229)
    맘대로 하쇼
  • 휘루 19.07.06 09:20 (*.111.8.93)
    옳은 방법은 아니지만 나쁘진 않음. 관리자 스스로가 지배력 게시판에 무분별하게 지배력 도배가 되는걸 방치하게 만들지 않는 것 또한 관리자의 의무임. 베라 나름의 임시방편으로 한 것은 가해목적으로 한 사람과는 무관하게 사이트를 위해 조취한 판단은 효율적인건 사실임.
  • ㅁㄴㅇㄻㄴㅇ 19.07.06 12:06 (*.165.49.87)
    이러니까 관리자때문에 망한다는 소리 듣지 ㅋㅋㅋㅋㅋ
  • ㅇㅇ 19.07.07 02:16 (*.185.82.112)
    댓글에 트루 못주누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821 11
Notice ※ 글 내용에 유튭 링크 걸면 바로 영상 뜨던 기능이 안되는 부분에 대해서 [8] Bera 19.01.10 914 3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1254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1977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3] file Bera 18.11.06 2782 11
69314 음악(+음악 관련 정보)게시판 아예 분리시키는게 어떰 [1] ㅌㅇ 19.07.06 54 0
69313 디씨처럼 추천에도 코드입력창 넣는건 안되냐 [2] ㅇㅇ 19.07.06 50 0
69312 트루폴스를 고닉만 클릭하게 만들면되자나 [2] ㅇㅇ 19.07.06 75 0
69311 답은 고닉제야 19.07.06 24 0
69310 트폴 막아둘 정도로 심각한 문제는 아니잖아 [1] 19.07.06 53 0
69309 ※ 트루폴스 투표기능 관련해서 (잘 읽어주길 바람. 하도 와전되는게 많아서) [8] Bera 19.07.06 203 0
69308 그러니까 일본이 [5] ㅇㅇ 19.07.06 70 0
69307 먹고살기 힘든데 혐오몽둥이라도 휘둘러야지 [1] ㅋㅋ 19.07.06 50 0
69306 반일혐오 + 자국여성혐오 + 현집권당혐오 [3] ㅇㅇ 19.07.06 64 0
69305 트폴기능 대체 방안 [9] 체코경전차 19.07.06 164 0
69304 부산락페 자원봉사자 모집한덴다 ㅋㅋㅋㅋㅋ ㅋ [4] file ㅇㅇ 19.07.06 146 0
69303 근데 왜케 일본을 싫어하냐.. [8] ㅇㅇ 19.07.06 142 0
69302 싸줄이나 엠팍같이 일본야동에 환장한 ㅂㅅ들이 불매운동 운운하니 좀 웃기긴 하더라 [2] ㅇㅇ 19.07.06 93 0
69301 일제 불매 운동 존나 촌스럽다 ㅋㅋㅋㅋㅋ [2] ㅇㅇ 19.07.06 112 0
69300 19_ 수위조절안되는 BJ jamgmi 19.07.06 60 0
69299 ㅇㅁㅌ이 맞긴 하냐 [2] ㅇㅇ 19.07.06 86 0
69298 폴스 없애버리면 [1] 뇌손상 19.07.05 78 0
69297 뻘건의 하자면 트폴 이분법이 아니라 어쩌라고 추가하고 [4] ㅇㅇ 19.07.05 74 0
» 지금부터 트루폴스 기능을 삭제하기로 함 [25] file Bera 19.07.05 303 0
69295 Jinjer 보컬 뭔가 그로울링 존나 찰지게 하네 ㅇㅇ 19.07.05 38 0
69294 Decapitated 좋네 ㅇㅇ 19.07.05 28 0
69293 대충 신나는 얼터락 노래있냐 [3] 페이츠 19.07.05 84 0
69292 폭로) [1] ㅇㅇ 19.07.05 101 2
69291 멜데스 [2] 심오 19.07.05 61 0
69290 부락새끼들 왜이렇게 징징대냐 ㅅㅂ;; [2] 짱나네 19.07.05 164 1
List
Prev 1 ...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 2786 Next
/ 2786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