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기정 19.06.21 20:52 (*.70.54.162)
Views 228 Votes 6 Comment 3

2019053156393970.jpg

 

점점 2010년대가 꿈만 같았던 시절이 될거다

  • 19.06.21 21:20 (*.115.148.148)
    경제 전문가가 요기잉네
  • ㅇㅇ 19.06.21 23:51 (*.206.232.84)
    우리 재앙통 닭통 쥐박통 경제 뿌셔뿌셔 우주 최고 대통령들이시긔
  • ㅇㅇ 19.06.22 22:08 (*.193.156.247)
    내가 보기엔 2012년에 정점 찍고 내려오는 것 같은데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 이번달이 메갤 호스팅 만료 기간 달이네. 앞으로의 메갤과 메갤 유지 및 후원에 관해 [8] Bera 19.11.15 998 3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4] file Bera 19.02.04 1930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2254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3067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4] file Bera 18.11.06 4444 11
69042 여사친이랑 [1] > 19.06.24 118 0
69041 방에 바퀴벌레 안생기는 팁 없을까 [6] ㅇㅇ 19.06.24 146 0
69040 감자락페 라인업 맘에드네 [3] file 감자 19.06.24 201 0
69039 버줌 1집 War가 갖는 유일한 의의 [14] 니귀베토벤인증 19.06.24 246 10
69038 근데 전주페스티벌 점프인가 뭔가 그거 [5] 페이츠 19.06.24 173 0
69037 페북에서 메탈 음악한다고 걸어놓은 사람들 대부분이 [4] ㅇㅇ 19.06.24 215 3
69036 요새 메탈 앨범들 녹음상태가 퇴화하는 것 같은데 [5] ㅇㅇ 19.06.24 172 3
69035 버줌 똥꼬빠는 찐따 한마리 보면 떠오르는 이름 [18] ㅇㅇ 19.06.24 459 19
69034 버줌 최고의 명곡 체코경전차 19.06.24 68 1
69033 버줌 1집 War의 중요성 [8] 체코경전차 19.06.24 216 3
69032 진짜 바그형님 스크리밍은 존나 들을때마다 감탄이 나옴 [2] 체코경전차 19.06.24 110 1
69031 국내에 쩌는 밴드가 있긴하냐 [4] MeDuck 19.06.24 225 7
69030 Dos 신상정보 작성금지 때림 [7] file ㅇㅇ 19.06.23 376 20
69029 myrath 얘네 되게 좋네... ㅇㅇ 19.06.23 53 0
69028 사람죽인 새끼가 [1] ㅂㅈ 19.06.23 124 2
69027 메갤은 아싸들이 대빵일때 가장 꿀잼이였지 [2] ㅇㅇ 19.06.23 149 3
69026 버줌빨고 싶다 [5] file 체코경전차 19.06.23 271 5
69025 괜찮냐? ㅇㅇ 19.06.23 39 0
69024 ㅇㅂㅇㄹ ㅇㅇ 19.06.23 29 0
69023 스타벅스 2019 프리퀀시 줄 사람~ [1] 익명 19.06.23 94 0
69022 토마스 영블러드 닮음꼴 [1] ㅇㅇ 19.06.23 64 2
69021 어제 존윅3 보고왔따 [4] ㅇㅇ 19.06.23 147 0
69020 심포니x랑 느낌 비슷한 밴드 추천 좀 해주셈 [4] ㅇㅇ 19.06.23 111 0
69019 베이스 피크로 치는 노래 핑거링으로 하면 많이 이상함? [5] 페이츠 19.06.23 144 0
69018 감마레이 노래 톱3개만 추천좀 [5] ㅇㅇ 19.06.23 106 0
List
Prev 1 ... 143 144 145 146 147 148 149 150 151 152 ... 2909 Next
/ 2909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