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시발 메탈씬 좁아지는거 가지고 토론쳐하고 있네 ㅋㅋㅋㅋㅋ그딴짓할 시간에 걍 니네 좋아하는 음악 듣거나 할일 해라 ㅋㅋㅋ
하기야 뭐 지들 메탈 음악 아싸음악이라고 존나 낑낑대면서 락페 지오디 뜨니까 지랄발기해서 분기탱천한 놈들이니 뭐​​​
그러니까 평소에 트폴 허세 쳐부리지 말고 공연이나 음악에 돈좀 쓰던가 ㅋㅋㅋ 하다 못해 디씨 겜갤 애들도 겜은 사서 하는 판이 이 븅신새끼들은 진짜 ㅋㅋㅋㅋㅋ
  • 카류 19.06.20 16:50 (*.224.64.6)
    지혼자 깨시민인척 지랄하네 ㅋㅋㅋ
    메탈음악 아싸음악이라고 삼성팔이한건 부락 스텝이 이번에 개쩔었지 그리고 데리고 온게 지오디인데 지랄안하게됬냐 헤드라이너로 세우는데
    공연이랑 음악에 돈 안쓰는건 너겠지 븅신아 지안한다고 다 안하는줄아네
  • ㅇㅇ 19.06.20 18:49 (*.248.236.161)
    부들부들 찐찐
  • 카류 19.06.20 21:55 (*.224.64.6)
    네 다음 깨시민 코스프레
  • ㅇㅇ 19.06.20 17:15 (*.220.72.246)
    쿨찐
  • ffff 19.06.20 17:24 (*.250.15.143)
    맞는말이긴함 자칭 지가 트루메탈러라 자처 하는 놈들치고 앨범이나 음악돈주고 사서듣는 놈들 없을거다 대부분이 불따충들임
  • ㅇㅇ 19.06.20 19:31 (*.143.191.19)
    너는 메탈 음반 최소 천장은 소장하고 있으면서 그런 소리하는거지?
  • Obi(wan)tuary 19.06.20 22:34 (*.156.224.18)
    3번째 줄은 맞는말이긴 해도 솔직히 운영진들이 병신인데다가 락페이름까지 걸어놓고 god헤드라이너는 잘못하긴 했잖아요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1162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1566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2327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3] file Bera 18.11.06 3380 11
69028 베이스 피크로 치는 노래 핑거링으로 하면 많이 이상함? [5] 페이츠 19.06.23 140 0
69027 감마레이 노래 톱3개만 추천좀 [5] ㅇㅇ 19.06.23 105 0
69026 충격! 슬립낫 새 퍼커션이 케리 킹?? [3] amaranth 19.06.23 217 0
69025 메갤 최고의 현자는 기븐하고 체코경전차 투탑이지 [8] ㅇㅇ 19.06.23 215 1
69024 록씬이 참 이상한게 [10] ㅇㅇ 19.06.23 259 0
69023 한국에서 메탈 왜 인기없냐고 징징거리지 않아도 됨 [2] ㅇㅇ 19.06.23 174 2
69022 진지하게 운동을 하긴 해야겠다 [2] Obi(wan)tuary 19.06.22 108 0
69021 임피허 위드시바 [2] 뇌손상 19.06.22 106 0
69020 베이스 할 줄 아는 사람 있어요? [3] Obi(wan)tuary 19.06.22 146 0
69019 베라 인스타 봤냐? [2] ㅇㅇ 19.06.22 280 2
69018 I LOVE SOUTH KOREA A 19.06.22 61 1
69017 I'm not a slave to a god Sevouo 19.06.22 45 1
69016 물들어올때 킴취 19.06.22 41 0
69015 (해외)헬페스트 마노워 [3] ㅇㅇ 19.06.22 152 0
69014 무슨 등심돈까스가 1.8만원이여 ㄷㄷㄷ [14] file 카류 19.06.22 306 3
69013 부산락페도 이제 찐따들은 오지말라는거 [6] ㅇㅇ 19.06.21 301 0
69012 오랜만에 The Sentinel 들었는데 ㅈㄴ 좋네;; [4] Obi(wan)tuary 19.06.21 177 2
69011 I LOVE NORWAY [3] 체코경전차 19.06.21 158 1
69010 나빠쪄 file 19.06.21 37 0
69009 내일부터는.. >_< 19.06.21 25 0
69008 지금이 대외적으로나 대내적으로나 한국 최전성기니까 열심히 주모 불러둬라 [3] file 기정 19.06.21 224 6
69007 Don't worry... Starscars 19.06.21 24 0
69006 RALPH WALDO EMERSON DX 19.06.21 25 0
69005 안지랄하고 b 19.06.21 25 0
69004 지랄하고 d 19.06.21 25 0
List
Prev 1 ...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 2846 Next
/ 2846

주간 개념글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